LOOK 1. SPARKLING BROWN

음영 표현의 기본인 브라운 컬러로 화사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헤라 섀도 듀오 #05 클래시처럼 은은한 시머링 펄이 든 섀도를 선택할 것.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5 클래시 중 카멜백 컬러를 눈머리와 눈꼬리에 바른 후 가운데로 그러데이션되게 해 눈 모양을 잡아준다.

step 2 눈 중앙과 아랫눈썹 라인에 #05 클래시 중 카시아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입체감을 더한다.

step 3 헤라 리치 롱래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79호 블랙을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섬세하게 바른다.

헤라 섀도 듀오. #05 클래시, 4g, 3만8천원.

 

LOOK 2. SUNSET CORAL

외꺼풀 눈이라면 펄이 든 섀도를 발랐을 때 자칫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므로 파우더리한 질감의 코럴 섀도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석양빛을 띠는 번트 코럴 컬러는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컬러다.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 중 캔터루프 컬러를 아이홀 전체에 바르고 아랫눈썹 라인에도 연결해준다.

step 2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 중 짙은 선다운 컬러를 아이라인을 따라 바른 뒤 그러데이션한다.

step 3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2호 브라운으로 속눈썹 사이를 메우는 듯 아이라인을 그린다.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 4g, 3만8천원.

 

LOOK 3. SHINY BURGUNDY

남다른 느낌을 완성해줄 특별한 컬러를 찾고 있다면 헤라 섀도 듀오 #12 페피에 도전해보길.
실버 펄과 피노 누아르 와인을 연상시키는 맑은 버건디 컬러를 조합한 섀도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step 1 헤라 섀도 듀오 #12 페피 중 샴페인 컬러를 동공 위아래 부분을 중심으로 바른다.

step 2 아이라이너 브러쉬를 미스트에 적신 후 헤라 섀도 듀오 #12 페피 중 크림슨 컬러를 묻혀 레드 아이라인을 그린다.

step 3 크림슨 컬러를 눈꼬리와 눈머리에 발라 음영감을 표현하고 아이홀에 깊이감을 더한다.

헤라 섀도 듀오. #12 페피, 4g, 3만8천원.

 

LOOK 4. ROMANTIC VIOLET

퍼플은 메이크업을 하기에 다소 부담스러운 컬러지만 핑크와 그러데이션해 은은하게 표현하면 봄기운이 가득한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8 버블리 중 페리윙클 컬러를 눈머리부터 중앙 쪽으로 넓게 펴 바르고, 아랫눈썹 라인 안쪽과 바깥쪽에도 발라 포인트를 준다.

step 2 헤라 섀도 듀오 #08 버블리 중 로즈쿼츠를 눈꼬리 부분에 바르고 퍼뜨려 물든 듯 연출한다.

step 3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1호 블랙으로 눈꼬리가 긴 아이라인을 그린다.

헤라 섀도 듀오. #008 버블리, 4g, 3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