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1. SKIN CARING BASE

화장 전 시트 마스크로 팩을 하거나 전날 숍에서 마사지를 받은 것처럼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표현할 수는 없을까?
설화수가 퍼펙팅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마치 스킨케어 제품만 바른 듯 촉촉하고 가벼워 보이는 ‘내추럴 스킨 케어링 룩’을 제안한다.

설화수 예빛크림. 50ml, 15만원.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SPF17/PA+. 23N호 샌드, 35ml, 7만원. 설화수 퍼펙팅 쿠션 SPF50+/PA+++. 21호 내추럴 핑크, 6만5천원.

step 1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설화수 예빛크림을 발라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맑은 기운을 더한다.

step 2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23N호 샌드를 소량 발라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한다.
step 3
설화수 퍼펙팅 쿠션 21호 내추럴 핑크를 광대뼈와 이마 등에 얇게 덧발라
촉촉한 스킨 케어링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OOK 2. PERFECT COVER BASE

설화수 퍼펙팅 베이스 라인의 최대 강점은 얇고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완벽하게 커버된다는 것.
퍼펙팅 파운데이션에 퍼펙팅 파우더만 더해도 결점 없는 피부에 은은한 윤기가 도는 퍼펙트 커버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 SPF34/PA++. 01호 라이트 핑크, 35ml, 6만5천원.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SPF17/PA+. 21N호 베이지, 35ml, 7만원. 설화수 퍼펙팅 파우더. 20g, 6만5천원(리필 4만5천원).

step 1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 01호 라이트 핑크를 발라 생기 있는 피부 톤으로 정돈한다.
step 2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21N호 베이지를 1회 덜어 펴 바른다. 쿠션 퍼프로 두드리며 바르면 촉촉함을 더할 수 있다.
step 3 설화수 퍼펙팅 파우더 21N호 베이지를 사용해 파운데이션 본연의 색상을 살리면서 피부결이 블러링된 완벽한 텍스처의 퍼펙팅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OOK 3. DEWY GLOW BASE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는 이번 시즌 가장 강력한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 수분을 잔뜩 머금은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로 깨끗이 커버되면서도 촉촉하고 가벼운 글로우 베이스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설화수 예빛크림. 50ml, 15만원.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21N호 베이지, 35ml, 7만원.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11 래디언트 레드, 4만원.

step 1 메이크업 전 설화수 예빛크림을 발라 피부에 최적의 수분감을 전달하는 동시에 윤기와 맑은 기운을 더한다.
step 2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21N호 베이지를 얇게 발라 촉촉한 윤기를 머금은 글로우 스킨으로 표현한다.
step 3 설화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11 래디언트 레드를 양쪽 볼에 터치한 후 퍼프로 두드려 윤기 있는 발그레한 뺨으로 표현하고, 입술에도 바른다.

 

LOOK 4. SEMI MATT BASE

솜털이 그대로 보이는 세미 매트 피부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자연스럽고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세미 매트 베이스 역시 설화수 퍼펙팅 라인으로 완성할 수 있다.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 SPF34/PA++. 02호 라이트 퍼플, 6만5천원.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SPF17/PA+. 21W호 웜 베이지, 35ml, 7만원. 설화수 퍼펙팅 트윈케이크 SPF30/PA+++. 21N호 베이지, 11g, 6만5천원.

step 1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 02호 라이트 퍼플을 발라 피부를 칙칙한 기운 없이 완벽한 톤과 매끈한 결로 정돈한다.
step 2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21W호 웜 베이지로 홍조까지 커버해 완벽한 피부로 연출한다.
step 3 설화수 퍼펙팅 트윈케이크 21N호 베이지로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한 세미 매트 피부로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