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150ml, 3만원.

#프리메라
#6-FREE 성분
#데일리 각질케어

 

@raon_hj 진짜 순한 필링 젤! 피부에 자극이 심한 제품을 못 쓰는 분에겐 이게 딱이네요.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을 쓰고 난 다음 날은 화장 먹는 게 달라요.

@themilk89 저는 워낙 각질 부자라 각질 정리만 잘해도 주변 사람들이 피부가 좋아 보인다고 해요.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으로 쓱쓱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관리하고 있답니다. 환절기 스킨케어 루틴에 포함해 믿고 쓰고 있어요.

@hyoooooogenie 저자극 필링 제품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을 아침저녁으로 소량 덜어 얼굴에 살살 문지르기만 해도 각질이 싹 없어지고 피부가 매끌매끌해져요.

@serendipiti952 자연보호에 앞장서는 착한 브랜드 프리메라의 페이셜 마일드 필링. 몇 번 써보니 각질 제거 후에도 자극이 적고 얼굴이 땅기지 않아 좋았어요. 제품 속 바이오 폴리머 필름이 필링 후 피부에 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mihee0331 얼굴 각질은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으로 정리해요. 자극 없이 순한 데다 사용 후에 얼굴에서 윤기가 나고 화장도 잘 받아서 필수템으로 쓰고 있어요.

@lloollloooo 지구를 지키는 착한 브랜드 프리메라!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다고 소문난 페이셜 마일드 필링을 써봤는데 자극이 적으면서 각질 정리도 깔끔하게 잘돼 자꾸만 손이 가요.

@eeejjii 여행 갈 때도 챙기는 필링 젤! 특히 여행지에서 물이 맞지 않아 피부가 뒤집힐 때나 세안을 꼼꼼하게 하지 못할 때 한 번씩 쓰면 좋아요.

@dpzlf2 건강한 피부로 지키려면 주기적인 각질 정돈은 필수!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으로 얼굴 각질을 관리하고 있어요. 기존에 즐겨 찾던 브랜드의 제품이라 안심되고 제형도 만족스러워요. 다 쓰고 나면 재구매해 쓸까 봐요.

@ _ecaille_ 필링 후 얼굴이 땅기거나 뽀드득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은데,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바이오 폴리머 필름이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줘 피부가 촉촉하답니다.

@loelyna__eun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각질 제거 제품을 드디어 찾았어요.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 순하면서도 각질 제거 효과는 확실하죠. 사용하면 피부가 반질반질해져 화장도 잘 받으니까 기분까지 좋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