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SPF 50+/PA++++. 50ml, 3만5천원.

for 연약한 피부로 인해 순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다면

일교차가 큰 봄철, 트러블 등 예민한 피부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고르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다. 이럴 때는 빛을 산란시켜 자외선을 튕겨내고 차단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무기 자차를 추천한다. 프리메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무기 자차인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리프세이프는 산호초에게 유해하다고 알려진 특정 자외선 차단 성분 대신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사용했다. 더불어 논나노 입자인 징크옥사이드 성분은 모공에 끼거나 허옇게 들뜨는 현상이 적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데이 디펜스 SPF50+/PA++++. 30ml, 17만원.

for 안티에이징과 자외선 차단 효과를 동시에 보고 싶다면

이것은 안티에이징 세럼인가 선크림인가.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 타임 레스폰스 라인에 모두 함유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효능성분 앱솔루티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UV로 인해 무너지는 코어 콜라겐을 보호하여 한치의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매끄럽고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탄력과 밀도를 유지해주고, 극차광 녹차 성분이 초미세먼지로부터의 자극을 보호해 탄탄한 피부장벽을 완성해준다. 스킨케어 단계를 스마트하게 줄이면서 피부는 철저히 보호하길 원한다면 이 제품이 독보적이다.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50+ PA+++. 50ml, 3만8천원.

for 미세먼지와 각종 공해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싶다면

우리가 평소 피부로 느끼는 빛의 양은 얼마나 될까? 대부분은 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외선이나 컴퓨터 모니터와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유해한빛이다. 헤라의 선메이트 프로텍트는 피부 진피층에 활성산소를 생성하고 손상시키는 자외선 차단 기술과 초미세먼지, 도시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C.U.T. 시스템을 갖추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 건강 증진까지 기대할 수 있는 안티폴루션 자차로 거듭났다. 여기에 더해 다양한 항산화 성분과 워터히아신스 추출물이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 듯 피부에 고급스럽고 촉촉한 윤광을 선사한다.

 

설화수 상백크림 SPF50+/PA++++. 2호 밀키톤업, 30ml, 6만원.

for 메이크업 베이스와 선크림을 한 번에, 올인원 아이템을 찾는다면

마스크를 계속 써야 하는 요즘, 묻어나지 않는 보송한 제형에 피부 톤 업 기능까지 갖춘 제품을 찾고 있지는 않은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주거나 피부톤 보정에 효과적인 메이크업 베이스에 강력한 선크림 기능이 있는 올인원 아이템이면 더 반가울 터.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상백크림이 자외선과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3중 안티폴루션 방어막을 갖추고 돌아왔다. 눈이 시리는 등 자극없이 순한 건 물론, 가벼운 밀크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으며 빠르게 화사한 톤 업 효과를 볼 수 있다. 바르자마자 피부가 시원해지는 쿨링 효과도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