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90ml, 13만원/120ml, 16만원(대용량 리미티드).

#국민에센스
#하이테크바이오기술
#스킨케어필수템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무덥고 끈끈한 여름엔 스킨케어에도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여러 가지 기능을 겸비해 하나만 발라도 피부 상태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 한두 가지만 선별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는 것.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은 피부를 보호하고 자생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안티에이징 효능까지 갖춰 여름에도 유용한 에센스다.

“계절을 떠나 1년 3백65일 단 하나의 화장품만 발라야 한다면 당연히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을 선택할 것이다.”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150ml, 4만8천원

#연꽃발아수
#수분미백주름개선
#5-FREE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효능은 물론 성분까지 꼼꼼히 확인해 순한 제품을 선택하는 사람이라면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여름철 화장대에 구비하지 않았을까?
연꽃발아수를 가득 담아 피부의 결과 톤, 투명도를 개선하는 기능이 탁월한 것은 물론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 향을 사용하지 않은
순한 성분의 제품이다.

“세안과 샤워를 자주 하는 여름엔 성분이 순하고 가격도 적당한 프리메라 제품에 더욱 애정이 간다.”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보나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50ml, 20만원.

#진세노믹스TM
#인삼에너지
#3중마이크로타겟팅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여름철 높은 기온과 습도에 지친 피부는 탄력을 잃고 축 늘어지기 십상이다.
안티에이징 크림이 무겁고 끈끈하게 느껴진다면 고농축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초강력 세럼 하나만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설화수 자음생에센스는 강인한 인삼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산뜻한 제형이라 여름철 안티에이징 에센스로도 그만이다.

“촉촉하고 산뜻한 제형 안에 담긴 작은 캡슐이 얼굴에 닿는 순간 터지며, 안티에이징 파워를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한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최향진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120ml, 17만원

#진정케어
#맑고투명한피부
#100일발효숙성차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최신 화장품 트렌드는 단 하나의 유효 성분만을 풍부하게 담은 단일 성분 화장품.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는 이 트렌드의 선봉에 선 제품으로 인위적 효소 없이 자연이 완성한 발효차 추출물만을 오롯이 담았다.
자외선 등 유해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자연에너지를 가득 불어넣고 싶다면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에 올인할 것.

“화장솜에 듬뿍 묻혀 팩으로 활용하면 별다른 스킨케어 없이도 전문 스파에서 관리받은 듯 피부가 투명하고 촉촉해진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아영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수딩 토너 200ml, 9만원.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 160ml, 8만원.

#럭셔리스킨컴포팅
#왕대나무수액
#보태니컬파워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수딩 토너 &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

피지 분비가 왕성한 여름에는 토너와 로션만으로 충분하다.
하지만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로와 자극은 완화하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스킨케어의 기본을 제대로 수행하는 제품이어야 이 2 스텝 스킨케어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수딩 토너와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는 기본기를 확실히 갖춘 훌륭한 제품이다.

“감각적인 텍스처부터 환상적인 향기까지 일품. 피부뿐 아니라 경직되었던 마음까지 힐링되는 기분이 든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 150ml, 6만5천원(리필 150ml, 5만원).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옴플러스
#건강한광채피부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

스킨 혹은 스킨 타입 퍼스트 에센스를 여러 번 덧발라 피부 속 깊이 수분과 영양을 침투시키면 이후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하게 해도 피부 상태가 몰라보게 좋아져 7 스킨법이 유행하기도 했다.
헤라 셀 에센스는 7 스킨법의 필수템으로 각광받은 제품 중 하나. 업그레이드된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는 생체수를 모사해 피부 친화적일 뿐 아니라 녹차 유래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를 탄탄하게 하는 역할까지 수행한다.

“여름엔 헤라 셀 에센스와 수분 크림으로 스킨케어를 간단히 하는 편이다. 이 두 가지만으로 피부를 완벽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프리랜스 에디터 안새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