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크림 퍼펙팅. 60ml, 25만원. 진세노믹스TM와 8년근 황기 추출물이 피부 자생력을 키워 속부터 촘촘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하고 노화의 흔적을 개선하는 인삼 안티에이징 크림.

매일매일 피부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자극이 쌓인다. 자외선, 계절의 변화 등 외부환경은 물론, 스트레스나 피로, 식습관, 외부 환경 등 행동적인 요인으로도 피부에 미세한 자극과 염증이 생기며 피부의 근본적인 탄력이 약해진다.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50ml, 20만원. 인삼의 생명력을 담은 진세노믹스TM로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

설화수 자음생에센스는 탄력이 필요한 곳을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마이크로 타겟팅으로 외부자극에도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화수 대표 탄력에센스.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인삼 속 사포닌 성분을 6천 배 농축한 활성 뷰티 사포닌인 진세노믹스™ 성분을 미세 캡슐에 담아 강력한 인삼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실제로 자음생에센스를 8주간 사용한 후 피부치밀도 105%, 탄력 103%, 주름개선 17%의 효과를 보였다.

올 9월 새롭게 출시된 자음생크림퍼펙팅은 더 특별하다. 오랫동안No.1 안티에이징크림으로 사랑을 받았던 자음생 크림에 항산화 효능을 자랑하는 8년근 황기 추출물을 더해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기 때문. 5060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방판 전용상품으로 출시되었다. 두 제품의 시너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효능도 홀륭하지만, 자음생에센스와 자음생크림퍼펙팅을 설명할 때 무엇보다 설화수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한 텍스처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자음생에센스는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질감으로 바르자마자 기분 좋게 흡수되며, 자음생크림 퍼펙팅은 쫀득한 제형으로 보습과 윤기 증진 효과를 제공한다. 아침저녁으로 미간에서 눈꼬리 쪽으로, 인중에서 광대뼈 쪽으로,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쇄골에서 턱 밑까지 끌어올리듯 바르면 끝. 피부 속부터 차곡차곡 탄력을 다져주는 이 놀라운 제품들로 새로운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