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 ROBERTS

컬을 잔뜩 넣은 풍성한 헤어스타일과 짙은 눈썹, 그리고 자연스러운 MLBB 컬러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른 모습이 지금 유행하는 스타일과 꼭 닮았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세미매트하게 정돈하고,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로 눈가에 음영을 준 다음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스틱 #43 번트 선셋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르면 세련된 1990년대 레트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KATE MOSS

주근깨가 드러날 정도로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에 자다 일어난 듯 부스스한 헤어스타일로 1990년대의 스타일 아이콘이 된 케이트 모스.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를 얇게 바르고,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 비스크로 눈가에 음영을 준다. 입술에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101 할라피뇨를 가볍게 바르면 케이트 모스의 지극히 자연스러운 룩이 완성된다.

 

CINDY CRAWFORD

그러데이션이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과 입술보다 두껍게 바른 짙은 립스틱이 어우러진 슈퍼 글램 룩은 슈퍼모델 신디 크로퍼드의 시그니처 메이크업. 헤라 섀도 듀오 #03 인튜이티브로 눈꼬리를 강조한 뒤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해 음영을 주고,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스틱 #54 마롱레드 컬러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르면 끝.

 

WINONA RYDER

흐트러진 머리, 번진 듯한 스모키 아이로 퇴폐적인 분위기를 풍기던 위노나 라이더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청춘스타.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01호 블랙으로 위아래 아이라인을 메워 그린 뒤, 헤라 섀도 듀오 #03 인튜이티브로 음영감을 더해 아이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를 살짝 발라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