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산지 농산물 – 무릉외갓집

외할머니가 정성스럽게 보내주시는 음식처럼 매월 제주에서 나는 과일과 채소, 특산품을 받을 수 있는 무릉외갓집의 정기 배송 꾸러미. 1년 동안 50~60가지 농산물과 과일이 포함되며, 매월 다른 구성으로 제철 농산물이 상자에 담겨 온다. 무릉외갓집의 꾸러미는 조합원들이 직접 키운 농산물로 구성하기 때문에 신선도와 맛, 품질이 보장되는 착한 정기 배송 서비스. 매월 3주 차에 발송하며 배송 일주일 전 품평회를 마친 발송 품목을 문자메시지로 알려준다.

문의 070-4414-7966
웹사이트 www.murungfarm.co.kr

 

건강한 차를 추천하는 – 보틀웍스

하루에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고 있지는 않은가? 수시로 무언가 마시고 싶다면 차 정기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면 어떨까? 보틀웍스는 홀 리프 차, 허브 블렌드 차부터 저온 진공 건조 과일, 스파이스까지 인공 향이나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제품을 ‘정기 구독’이라는 이름으로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곳. 마음에 드는 차로 키트를 구성하거나 이달의 추천 키트, 카페인 프리 키트 등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폭넓고, 최소 24회 분부터 이달의 추천 키트(디스커버리 키트) 기준 약 2만원대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귤 · 자몽 · 레몬 콜드 프레소 수제 청, 보디 디톡스에 효과적인 호박, 히비스커스 등으로 만든 차로 구성한 필 라이트 키트 등이 있다.

문의 070-7755-5755
웹사이트 www.bottleworks.co.kr

 

과일 큐레이터가 골라주는 프리미엄 과일 – 진짜 맛있는 과일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과일만 판매한다. 과일 큐레이터들이 제철 과일의 맛과 당도, 품질을 확인하고 직접 과수원을 찾아다니며 엄선한 과일만으로 구성한 정기 배송 서비스. 매월 선택한 횟수나 주기에 따라 랜덤으로 구성되며 알레르기 등으로 피해야 하는 과일이나 선호하는 과일을 선택해 빼고 더할 수 있다. 정기 배송 서비스인 오복담과 효담은 1주, 2주, 1개월 정기 배송 서비스가 있으며 회당 5만원이다.

문의 1833-5059
웹사이트 www.bestf.co.kr

 

전통주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술 – 술담화

2천 종이 넘는 우리나라 전통술을 매달 종류별로 받아 맛볼 수 있다면? 술담화는 전국 각지의 양조장에서 주조한 전통주를 매월 콘셉트에 따라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담화박스에는 매달 추천 전통주(2~4병)와 그에 어울리는 스낵 안주, 칵테일 레시피, 큐레이션 카드가 함께 담겨 있다. 한 번에 4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정기 배송 시 1개월 3만9천원), 지난달 술이 남았거나 술이 마음에 들지 않는 달은 쉬어가기를 신청할 수 있다.

문의 050-6725-9338
웹사이트 www.sooldamh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