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숍의 스타 화장품

1502mcmabemh15_01

1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45ml, 2만원. 짱짱한 보습력에 풍부한 영양감으로 세일 기간이면 품귀 현상을 빚는 베스트셀링 제품. 최근 1백24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2 아리따움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25g, 9천원.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 시어버터, 비즈 왁스, 무루무루 버터가 합쳐진, 진득한 제형이 다음 날 보들보들한 아기 입술로 다시 태어나게 한다.

3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SPF50+/PA+++. 15g, 1만8천원. 로드숍 브랜드의 쿠션 팩트 중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제품. 몇 번만 톡톡 두드리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변신하며, 기능 대비 가격은 타 브랜드의 절반 정도.

4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15g, 3만원. 지난해 초 출시되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 쿠션 팩트에 최초로 메탈 플레이트를 적용해 내용물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덕분에 바를 때마다 프레시한 느낌이 든다.

5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 45ml, 2만8천원. 저렴한 가격에 효과는 뛰어난 안티에이징 세럼을 찾고 있다면 제격인 제품. 흡수력을 높인 특수 오일 드롭 공법으로 효과적인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효과를 선사한다.

6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크림. 80ml, 2만1천9백원.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 수분 크림에 오른 제품. 보습 효과는 뛰어나면서도 끈적이지 않은 덕분에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다.

7 스킨푸드 미라클 푸드 10 솔루션 세럼. 60ml, 3만5천원. 푸드 테라피 효과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에센스. 피부에 좋은 푸드 10가지의 피부 유효 성분이 잡티, 주름, 건조, 탄력 저하 등 10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8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M. 3.7g, 1만9천원. 뻑뻑하고 건조한 기존 매트 립스틱에서 벗어난 립스틱. 속은 촉촉하고 겉은 부드러운 텍스처에 뛰어난 컬러 밀착력이 인기 요인이다.

9 오늘 미드나잇 하이드로 인텐스 슬리핑 크림. 55ml, 2만4천원. 피부에 롤링할수록 물방울이 맺히고 어느 정도 흡수되면 착 밀착한다. 은은한 아로마 향이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수면 크림.

10 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탄력 씨앗 크림. 60ml, 1만9천원. 정제수 대신 뉴질랜드산 하라케케 씨앗 추출물을 100% 함유한 고보습 크림으로 하라케케 씨앗 오일의 영양 성분이 탄력까지 개선한다.

11 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 60ml, 1만8천9백원대. 피부 구성 성분 중 하나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한 번 바르면 3일 정도는 거뜬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정도로 보습력이 뛰어나다.

12 코드네일 젤리디. #L900 젤광화이트, 10ml, 6천원. 도톰하면서 한 번만 발라도 광택이 뛰어나 마치 젤 네일을 받은 듯한 느낌을 준다. 탁한 느낌 없이 투명하게 발색되고, 지속력도 뛰어나 셀프 젤네일에 제격.

13 어퓨 에센셜 소스 솔트 크림. 100ml, 2만원. 프리미엄 브랜드의 보디 케어 제품이나 스크럽에 주로 사용되는 바다 소금을 로드숍 브랜드 최초로 담았다. 순한 사용감으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끄러운 피부로 가꾼다.

14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 30ml, 2만5천원. 재구매율이 높기로 유명한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그 이유는 피부 속에서부터 빛나는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기 때문. 제대로 된 씨씨크림을 사고 싶다면 추천한다.

15 페리페라 루미팡. #RD05 관람가능, 5.6g, 9천원. 색조 제품의 발색력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페리페라. 한 번만 발라도 생생한 컬러에 수분 톱코트를 씌운 듯 촉촉한 광채 효과로 사랑받고 있다.

16 클리오 살롱 드 카라. 8ml, 1만8천원. 헤어 살롱의 볼류마이징 노하우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마스카라 삼총사.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에 완벽한 볼륨 업, 컬링, 롱래시 기능을 갖추어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했다.

17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23 제나, 14.7g, 3만2천원. 편리함에 초점을 맞춘 멀티 팔레트. 쿠션 팩트 아래에 프라이머, 컨실러, 립 앤 치크가 담긴 미니 플레이트가 숨겨져 있어 하나로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다.

18 스틸라 바이 롭스 컬러 밤 립스틱. #엘르, 3.5g, 3만원. 드러그스토어 롭스에서 만날 수 있는 스틸라의 베스트셀러. 발색력이 뛰어난 립스틱 위에 립밤을 덧바른 것 같은 효과와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연일 인기 고공 행진 중이다.

19 이니스프리 에코 네일 컬러 PRO. #93 오키드 페가수스, 6ml, 2천5백원. 다양한 글리터 입자를 함유해 포인트로 바르기 좋은 네일 라인. 어느 컬러에 덧발라도 예뻐 보여 스테디셀러에 올랐다.

연관 검색어

화장대를 부탁해!

20150120_next_01

1 피부 속부터 채우는 탄력 케어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 50ml, 25만원. 기존 제품보다 입자가 60% 더 작아 마치 미스트처럼 피부 속에 고루 퍼지는 포뮬러가 인상적인 제품. 탄력 관리 제품은 리치하다는 상식을 깬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의 포뮬러가 주름과 피부가 처지고 칙칙해지는 3가지 노화 증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2 천연 성분의 탄력 오일 세럼
멜비타
아르간 플러스. 30ml, 6만2천원. 오일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가볍고 흡수가 빠른 고농축 오일 세럼. 오메가-6, 9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천연 퍼밍 아미노산이 피부를 견고하고 탄탄하게 가꾼다. 천연 성분으로 건조한 겨울철 남녀노소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3 에너지 충전 토너
겔랑
골드 오키드 에너지 로션. 125ml, 16만5천원대. 피부를 준비시키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를 책임지는 제품. 피부 속 세포의 에너지를 활성화하는 골드 오키드 추출물이 피부의 보습력을 강화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다음에 바르는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펌프 타입으로 사용하기도 편하다.

4 코르셋 슬리핑 마스크
프레쉬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100ml, 13만8천원대. 밤사이 피부 본연의 사이클에 맞춰 작용해 피부를 한결 탄력 있고 탱탱하게 가꾸는 슬리핑 마스크.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블랙 티 발효 물질과 녹차 추출물, 블랙베리 잎 추출물 등이 피부 속을 코르셋으로 조이는 듯한 탁월한 퍼밍 효과를 선사한다. 피곤한 날 간편한 스페셜 케어용으로도 제격이다.

5 최첨단 보습 세럼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쎄럼. 30ml, 12만8천원. 생물학과 정밀화학 분야 등에서 많이 응용되는 첨단 과학인 미세유체공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보습 세럼. 카멜리아 오일이 담긴 4천 개의 미세 버블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전한다. 상쾌한 사용감과 마치 수분 충전을 한 듯한 탱탱한 플럼핑 효과를 누릴 수 있다.

6 얼굴선을 살리는 나이트 크림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스컬팅 나이트 크림. 50ml, 10만5천원대. 늘어진 얼굴선을 밤사이 탄탄하게 조여주는 밤 전용 크림. 센텔라아시아티카, 유청 단백질 등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8가지 성분이 잠자는 사이 리프팅 효과를 선사해 얼굴선을 또렷하게 가꾼다. mc editor 심혜진

7 비타민 C 부스팅 에센스
라네즈
클리어C 어드밴스드 이펙터. 150ml, 4만원대. 비타민 C 성분이 풍부한 아세로라, 아사이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워터 타입 부스팅 에센스.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고련피가 공해와 미세 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합성색소나 광물성 오일 등을 함유하지 않은 순한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8 하루 종일 지속되는 화이트닝 효과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올데이 브라이트너 SPF36. 50ml, 7만5천원. 자외선, 온도 변화, 건조한 공기 등 하루 종일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관리하는 화이트닝 제품. 피부 속에서 시간 차를 두고 터지는 미백 캡슐이 낮 동안 지속적인 미백 효과를 발휘하며, 베이스 기능의 라이트 트랜스폼 파우더가 피부에 화사한 빛을 선사한다.

9 프리미엄 페이스 오일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 수프림 리커버리 오일. 30ml, 35만원대.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페이스 오일. 극한의 환경에서 살아남는 식물인 레비센탈리스™와 블랙 쿠민 오일 등의 진귀한 성분이 영양, 보습, 윤기, 탄력 등을 관리해 눈에 띄게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개선한다.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