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스마트 뷰티 어워드 ①

23 years old 바데카실세라3 피부 손상 흔적 개선과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베타인살리실레이트 2%와 천연 보습 인자(NMF)를 보호하는 세라마이드3을 함유해 각질 제거 후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멀티 크림, 취침 전 하루 한 번 바르면 다음 날 아침 화장이 잘 받는다. 50g, 4만 3천원.

EDITOR’S PICK!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만족할 만한 수분·각질 케어 제품이에요. 바르고 씻어내는 번거로움과 자극 없이 순한 각질 케어가 가능해요. 실키하게 발리면서 겉돌지 않아 여름에 사용하기 좋고, 오돌토돌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답니다.” 안소영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네오젠 더마로지 리얼 프레쉬 폼 그린티 신선한 리얼 과실 100%와 과실수 100%를 그대로 담은 천연 클렌저로 피부를 자극 없이 빠르게 클렌징한다. 생크림처럼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마찰을 줄여 부드럽게 세안해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160g, 1만5천9백원.

EDITOR’S PICK!

“실제 과실이 들어 있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폼 클렌저예요. 한 번만 펌핑해도 풍부한 거품이 나와 깨끗하게 세안할 수 있답니다. 특히 그린티 제품은 은은하게 감도는 산뜻한 향 덕분에 청량감이 배가됩니다.” 서지혜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산뜻한 향의 클렌징 오일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진한 아이 메이크업도 한 번에 지울 수 있다. 비타민 C와 B3를 함유한 멀베리 추출 성분의 2× 브라이트닝 파워가 세안 후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꾼다. 200ml, 1만8천5백원대.

EDITOR’S PICK!

“진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지울 수 있어 매우 편리해요. 세안 후 피부가 미끈거리지 않아 지성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요. 피부 속 노폐물이 깨끗하게 제거돼 그런지, 한 번만 세안해도 피부가 환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심혜진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워터 물 분자보다 작은 활성 수소 워터로 만들어져 피부결 사이사이 눈에 보이지 않는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꾼다. 250ml, 2만8천원.

EDITOR’S PICK!

“아이 메이크업까지 지울 수 있는 클렌징 워터예요. 세정 효과는 강력하면서 피부에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요.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면 피부가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이 듭니다. 아침에 토너 대신 사용해 피부결을 정돈해도 좋아요.” 안소영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더레미디 루트테라피 뿌리 60 크림 식물 뿌리에서 영감 받은 브랜드 더레미디. 루트테라피 뿌리 60 크림은 백합, 수선화, 은방울꽃의 영양과 수분 저장 공간으로 알려진 알뿌리 추출 성분을 담은 수분 크림이다. 알뿌리 오리진을 60%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50ml, 2만8천원.

EDITOR’S PICK!

“크림을 발랐을 때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에 한 번 반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질감에 또 한 번 반하는 제품이에요. 수분 영양 크림이라는 말 그대로, 피부에 산뜻하게 발리고 촉촉해요. 전체적으로 유수분을 골고루 공급해요.” 서지혜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듀이트리 알프스 빙하수 아쿠아 솔루션 마스크 청정 알프스 빙하수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과 보습을 돕는 대나무수,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마이크로 셀룰로오스 시트에 앰풀 한 병의 유효 성분이 그대로 담겨 피부 밀착력이 높고 마치 방금 스파를 한 듯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꾼다. 1매 27g, 3천원.

EDITOR’S PICK!

“시트가 얇고 밀착력이 좋아 사용하기 매우 편리한 시트 마스크예요.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얼굴에 얹으면 쿨링 효과가 있어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그만이죠. 마스크를 떼어낸 후 남은 에센스 성분으로 충분히 마사지하면 피부가 더 촉촉해진답니다.” 심혜진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디어 바이 엔프라니 모이스트풀 부스킨 부활초 성분이 세안 후 얼굴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 부스팅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 위치하젤 성분의 수렴과 토닝 기능까지 더해져 별도로 토너나 에센스를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해진다. 점성과 탄성을 업그레이드한 물보라 제형이라 손으로 두드릴수록 피부 탄력이 더 높아진다. 250ml, 2만4천원.

EDITOR’S PICK!

“토너와 에센스 중간 정도 되는 독특한 질감이 매력적이에요. 톡톡 두드리면 피부에 금방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아 요즘처럼 더운 계절에 사용하기 제격이에요. 부스킨 후에 에센스 하나만 발라도 피부가 전혀 건조하지 않아요.” 안소영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라이트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스며드는 제품으로 온천수와 글리세린 성분이 들어 있어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뉴로센신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거나 트러블이 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케어한다. 40ml, 3만7천원대.

EDITOR’S PICK!

무향 무색의 자극이 전혀 없는 제품이에요. 로션과 비슷한 질감으로 바르는 즉시 쏙 스며들어요. 특히 가벼운 피부과 시술이나 필링 후 사용하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꿔줍니다.” 서지혜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로레알파리 샤인카레스 글로스 틴트 #604 Bella 로레알 메이크업 연구소의 혁신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워터 포뮬러가 약 25% 이상 들어 있는 제품. 틴트의 선명한 발색력과 글로스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갖추어 입술에 닿는 순간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깃털 모양의 애플리케이터가 달려 있어 부드럽게 발리는 것 또한 장점이다. 6ml, 1만6천원대.

EDITOR’S PICK!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면서 촉촉하게 빛나는 립글로스와 선명하게 발색되는 틴트의 장점만을 모아놓은 제품이에요. 하루 종일 바르고 있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요.” 심혜진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기존 대비 100% 콜라겐이 추가로 함유돼 속눈썹을 한층 풍성하고 볼륨 있게 가꾸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콜라겐 성분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해 컬링 효과와 풍성함을 극대화하고, 가루가 날리지 않아 하루 종일 깔끔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넓고 튼튼한 메가 브러시가 마스카라를 뭉치지 않고 깔끔하게 발라 볼륨 있고 섹시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 타입이라 물과 땀에도 강하다. 9.2ml, 1만4천원대.

EDITOR’S PICK!

“통통한 “통통한 브러시가 속눈썹을 볼륨 있고 풍성하게 연출하는 마스카라예요. 마스카라를 바른 후 몇 초만 기다리면 금방 말라 묻어나거나 번질 염려가 없죠. 또 워터프루프 제품이라 무더운 여름에도 눈가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답니다.” 안소영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버츠비 립 크레용 #나이아가라 오버룩(청순 코랄), #하와이안 스몰더(퇴근길 핑크), #나파 빈야드(요망 레드) 장대한 자연의 경관에서 따온 이름에 걸맞게 선명하고 아름다운 컬러가 돋보이는 립 크레용. 깎지 않고 돌리면 나오는 방식이라 편리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100% 내추럴 성분으로 보습력이 풍부해 입술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연출하며 크리미하게 발리지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깔끔한 느낌이 든다.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각각 3.11g, 2만7천원.

EDITOR’S PICK!

“통통한 크레용 모양이라 누구나 쉽게 바를 수 있어요. 내추럴 성분으로 연약한 입술에 자극적이지 않고 매끄럽게 발리거든요. 립 밤의 보습 효과까지 겸비해 입술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됩니다.” 서지혜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보타닉힐 보 하이드라 톤업 워터 풀 크림 보습력이 강화된 풍부한 젤 타입의 수분 크림. 독자 개발한 수분 핵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한층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오일 성분을 최소화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지성 피부에 사용해도 좋은 수분 크림. 50ml, 2만5천원.

EDITOR’S PICK!

“젤리 제형의 수분 크림으로 산뜻한 사용감이 매력적인 제품. 토너 후 크림만 발라도 피부가 촉촉하고 매끄러워지는 기분이 들어요. 유분이 많아지는 여름철 가볍게 바를 수 있어 아침저녁으로 애용했답니다.” 심혜진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Color on Toes

1505mcmabemg10_06
Ecco, Balenciaga, Valentino, Ugg Australia

FOR STRAP SANDAL
“이번 시즌 유행하는 히피풍 페이즐리 무늬를 마음껏 즐길 기회죠.” 유니스텔라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 실장은 굽이 낮은 플랫 샌들은 발가락이 훤히 드러나기 때문에 어떤 과감한 패턴도 잘 어울린다고 말한다. 패턴을 그리는 데 자신이 없다면 발톱에 각각 다른 컬러를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 상대적으로 넓은 엄지발톱에는 페이즐리 무늬를 정교하게 그려 넣거나, 스티커를 이용해 그래픽적인 아스텍 패턴에 도전해보길 권한다. 이때 바로 모양을 내지 말고 한 가지 네일 컬러를 전체적으로 바른 후 그 위에 패턴을 넣으면 더 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는 게 박은경 실장의 조언이다.

 

1505mcmabemg10_01

FOR HIGH HEEL
다리 라인을 아찔하고 섹시해 보이게 만드는 하이힐 샌들은 여름에 결코 포기할 수 없는 패션 아이템. 여성스러운 킬 힐 샌들에도 다양한 컬러와 패턴 플레이가 가능하다. “큐빅이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붙이는 스타일은 구식이에요. 대신 중성적인 스터드 장식이나 얇은 프렌치 네일이 유행이죠.” 박은경 실장은 발가락이 앞쪽으로 모이는 힐을 신을 때는 페디큐어의 색이 짙을수록 좋다고 말한다. 여기에 구조적인 느낌의 사선이나 직선, 사각형으로 패턴을 그려 넣으면 발톱이 넓어 보이고, 발톱 안쪽이나 바깥쪽에 얇은 프렌치 네일을 더하면 세련된 느낌이 든다.

연관 검색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코리아 2015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2015

올해 제29회를 맞이하는 오랜 전통의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는 가장 권위 있는 뷰티 어워드로 손꼽힌다. 2015년에도 혁신성, 효능, 질감 등 엄격한 심사 기준에 따라 공정한 투표를 거쳐 그랑프리 제품 8가지를 선정했다. 인터내셔널 어워드 부문 5개 제품, 내셔널 부문 3개 제품이 그 주인공. 지난 1년간 출시된 제품 중 최고로 꼽힌 8가지 제품을 지금, 공개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INTERNATIONAL AWARD

랑콤

마스카라의 리더이자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시금 확고히 한 랑콤의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를 바를 때 손을 올려야 하는 불편함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는 독특한 모양의 봉 덕분에 눈머리부터 눈꼬리 속눈썹에까지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또 짧고 탄성이 있는 브러시가 짧고 숱 없는 아랫눈썹 라인에까지 완벽하게 발리고, 울트라 브랙 피그먼트를 함유한 포뮬러는 속눈썹이 뻣뻣하게 굳는 현상을 예방한다. 여기에 랑콤만의 획기적인 장미 세포 추출물까지 들어 있어 속눈썹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가꾼다.

심사위원의 평가

“ 마스카라를 깊이 연구한 노력이 엿보여요. 이제껏 본 적 없는 스완넥 스틱이 속눈썹을 완벽하게 컬링하고, 짧고 숱 없는 속눈썹도 풍성하게 연출해줘요.”
“ 마스카라를 발랐는데도 번지거나 속눈썹이 딱딱하게 굳지 않아요. 고유의 장미 세포 추출물을 함유해 속눈썹 건강까지 생각한 세심함도 마음에 들어요.”

 

 

INTERNATIONAL AWARD

키엘

1851년 조제 약국으로 그 역사를 시작한 키엘은 피부 전문가가 제안하는 솔루션이란 뜻의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에서 출시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동안 볼륨 에센스를 선보였다. 피부 깊숙이 수분을 집중 공급해 나이가 들면서 볼이 꺼지고 탄력을 잃은 얼굴에 볼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특히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식물성 글리세린 15%와 시소 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 속부터 볼륨을 채워 탱탱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가꾼다. 쫀득한 에센스 질감이 얼굴에 바르면 산뜻한 마이크로 워터 텍스처로 변하는 것도 키엘 동안 볼륨 에센스만의 매력이다.

심사위원의 평가

“ 에센스라기보다 크림에 가까울 정도로 피부가 촉촉해지고, 플럼핑 효과 덕분인지 피부가 속부터 서서히 차오르는 느낌이 들어요.”
“ 촉촉한 질감이 여느 에센스와는 확실히 다르네요. 가장 근본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니, 새로운 발상이에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INTERNATIONAL AWARD

시세이도

시세이도의 1백40여 년에 걸쳐 쌓은 노하우와 20년이 넘는 오랜 연구의 결과로 탄생한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는 현재 시급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넘어, 피부 본연의 힘을 저하시키는 요소나 어떤 외부의 유해 자극에도 피부 스스로 이겨낼 수 있도록 힘을 길러주는 세럼이다. 이를 위해 하버드 피부생물학 연구센터(CBRC)와 공동 연구에 나서 피부와 감정의 상관관계를 밝혀낸 시세이도는 약해진 세포의 활동을 회복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깨우는 독자적인 복합체인 얼티뮨 콤플렉스를 개발했다. 효모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 불가리안 로즈 등 피부 회복 효과가 뛰어난 성분이 배합된 얼티뮨 콤플렉스가 함유된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스스로 깨어나도록 도와 피부를 생기있고 매끄럽게 가꾼다.

심사위원의 평가

“ 고기능성 에센스인데도 매우 가볍게 발리고 은은한 플로럴 향이 마음에 들어요. 2주 정도 사용하니 피부 트러블이 사라졌어요.”
“ 피부 스스로 깨어나도록 돕는 독자적인 성분이 흥미로웠어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일주일 이상 사용하니 피부 톤이 맑아졌어요.”

 

 

INTERNATIONAL AWARD

케라스타즈

헤어 &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답게 두피 케어 라인의 전 제품이 선정된 케라스타즈. 로레알의 특허 성분인 스템옥시딘이 모발을 한 올 한 올 단단하게 만들어 풍성한 볼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덴시 피크’ 라인은 샴푸, 마스크, 무스, 새싹 앰플 총 4가지로 선보이는데, 모든 제품에 로레알만의 독자적인 성분과 함께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 머리카락을 힘 있게 가꾸는 글루코리피드가 들어있다. 특히 새싹 앰플은 두피에 직접 바르는 제품으로 한 달 정도 사용하면 모발이 풍성하고 건강해지면서 숱이 많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심사위원의 평가

“ 헤어 제품인데도 은은한 향기가 나서 사용하는 내내 기분이 좋아요. 무스만 발라도 머리카락에 힘이 생기면서 헤어스타일이 살아나죠.”
“ 머리숱이 없고 머리카락이 가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샴푸만 집중적으로 사용해도 모발이 풍성해지는 느낌이에요.”

 

 

INTERNATIONAL AWARD

나스

20주년을 맞이한 나스는 더욱 대담한 컬러와 매혹적인 질감의 립스틱 컬렉션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모던, 대담함, 아이코닉 중에서 대담함에 초점을 맞추어 총 40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다양한 컬러와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은 부드럽게 발리는 건 물론이고 미세 지질 입자가 들어 있어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무광 블랙 패키지는 마그네틱 케이스로 나스만의 개성이 느껴진다.

심사위원의 평가

“ 40가지 모두 갖고 싶은 매력적인 컬러예요. 입술 사이에 뭉치거나 끼지 않아 한 번만 발라도 매끄러운 입술로 연출할 수 있어요.”
“ 자석처럼 붙는 립스틱 케이스가 돋보여요. 컬러가 다양해 누구나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립스틱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NATIONAL AWARD

프레쉬

뛰어난 수분과 영양 공급 효과로 한번 사용하면 반한다는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크렘 앙씨엔느. 청정한 수도원에서 수도사들이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한정 수량만 만든 크렘 앙씨엔느를 부드러운 질감으로 탄생시킨 소프트 크림은 그야말로 혁신적이다. 특히 크렘 앙씨엔느 소프트 크림은 고유의 리치하고 쫀득한 질감을 가볍고 견고하게 만들기 위해 혼합 속도, 온도, 타이밍 등 모든 요소를 하나하나 세심하게 체크했다. 그 결과 소프트 크림은 크렘 앙씨엔느와 동일한 영양 성분과 수분이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꾸면서도 한층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심사위원의 평가

“ 기존 크렘 앙씨엔느 크림보다 더 매끄럽고 잘 발려요. 효과 역시 그 이상이죠. 피부가 더 촉촉하고 부드러워진 느낌이에요.”
“ 영양 성분이 가득한 크림이 어떻게 이렇게 가볍고 좋을 수 있을까요? 마치 생크림을 바른 듯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게 장점이에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NATIONAL AWARD

디올

패션 하우스의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의 과감함을 겸비한 디올 코스메틱은 제품 개발에서도 끊임없이 혁신에 도전한다. 신개념 하이브리드 어딕트 립 플루이드 스틱은 립글로스도 립 래커도 립스틱도 아니다. 완전히 새로운 립 제품으로 립스틱의 발색력과 립글로스의 글로시한 특징을 모두 갖추었다. 립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의 비밀은 피그먼트. 특히 빛을 반사하는 글로스 피그먼트와 강렬한 립 마커 피그먼트가 하나의 캡슐에 담겨 선명한 컬러와 반짝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 또한 워터 포뮬러 피그먼트와 왁스 프리 포뮬러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게 발리고, 시간이 흘러도 편안한 느낌이다.

심사위원의 평가

“ 립글로스보다는 발색이 뛰어나고, 립스틱보다는 가벼운 질감의 립 제품이에요. 한 번만 발라도 충분하지만, 덧발라도 전혀 무겁거나 뭉치지 않아요.”
“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감 때문에 마치 꿀을 바른 듯해요. 립글로스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색감도 마음에 들어요.”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NATIONAL AWARD

이니스프리

깨끗하고 맑은 자연환경을 지닌 제주의 천연 원료에 주목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하는 이니스프리. 올해 국내 심사위원 특별상에 빛나는 이니스프리의 수상 이유는 좋은 원료만을 사용해 우수한 제품력을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 알렸기 때문이다. 특히, 안티에이징 크림인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과 수분 영양 세럼 ‘더 그린티 세럼’, 그리고 쿠션 열풍의 주역인 ‘롱웨어 쿠션’은 이니스프리를 대표하는 제품. 해외 유명 브랜드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품질을 자랑하는 이니스프리는 K-뷰티의 주역으로 지난 2012년 4월, 중국 상하이에 첫 글로벌 매장을 오픈한 이후 놀라운 성장세를 이뤄가는 중이다.

심사위원의 평가

“ 쫀득한 질감의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좋은 원료만을 고집하는 브랜드의 열정이 느껴지는 제품이죠. 무엇보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고, 사용 후 피부결이 매끄럽고 탄력이 생겼어요.”
“ 전 세계 어딜 가나 주목받는 우리나라 여성의 글로우 스킨의 비밀은 바로 쿠션이죠. 특히 이니스프리 롱웨어 쿠션은 해외 프레스들의 파우치에도 하나씩 들어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