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fair to Remember

affair to remember
네이비 스트라이프 수트 지고트, 아이보리 펌프스 힐 모노바비, 실버 네크리스 아가타, 실버 워치 로즈몽 by 갤러리어 클락.
affair to remember
벨 슬리브의 블랙 원피스 질스튜어트, 골드 링 스타일러스.

MAGGEN BACKPACK

부드러운 질감의 가죽 소재와 골드 메탈 지퍼 디테일이 스퀘어 모양의 디자인을 더욱 비즈니스 스타일로 돋보이게 한다. 뒷 쪽의 포켓 디테일은 실용성을 더한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스마트한 포인트.

affair to remember
트렌치 코트 아이잗 컬렉션, 메탈 워치 미쉘 에블랑 by 갤러리어 클락.

MAGGEN BRIEFCASE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브리프 케이스. 메인 지퍼가 뒷면에 있어 물건을 쉽고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가을이면 즐겨 입는 트렌치 코트에 심플하고 모던한 토트 백 하나만 스타일링해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죠.” – 걸스데이 민아

affair to remember
네이비 베스트 봄빅스 엠 무어, 아이보리 셔츠 아보아보, 네이비 쇼츠 레니본, 민트 컬러 워치 로즈몽 by 갤러리어클락.

SEGGIO BACKPACK

남녀 모두에게 실용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쎄지오. 소재부터 디테일까지 심플하고 모던한 것이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는 스퀘어 디자인에 잠금 디테일, 플랩의 불균형한 디테일이 포인트. 특히 앞면의 포켓은 카드를 손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토트와 백팩 두가지 연출이 가능한 투웨이 스타일.

affair to remember
실크 소재의 블랙 스트라이프 셔츠 타미힐피거, 블랙 팬츠 구호, 파이톤 패턴 펌프스힐 데일라잇, 손가락에 스타일링한 링, 실버브레이슬릿 모두 마이 믹스드 디자인, 체인 브레이슬릿 러브캣, 블랙 레더 워치 로즈몽 by 갤러리어 클락.

TIANA TOTE

미니멀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토트 백. 나일론과 PU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산뜻해서 데일리 백으로 사용해도 좋다. 고급스러운 소재감에 적당한 크기의 토트 백 포켓 장식으로 실용성까지 더한 스타일. 숄더와 토트 두 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미니멀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이야말로 시대가 흘러도 언제나 사랑받는 ‘클래식’ 인 것 같아요.” – 걸스데이 민아

affair to remember
플라워 레이스 패턴 원피스 레니본, 손가락에 스타일링한 링(순서대로), 실버드롭 링 아이그너 by 쥼, 블루스톤링 뚜아후아 by 쥼, 로즈골드 드롭링_로즈몽 by 쥼, 골드 링 로즈몽 by 쥼, 골드 워치 미쉘 에블랑 by 갤러리어 클락.

TRUPE CLUTCH

멀티 포켓 디테일과 심플한 스퀘어 모양이 특징인 트루페 클러치는 가장 클래식한 비즈니스 라인중의 하나.볼륨 포켓과 오픈 포켓 외에도 카드 포켓과 펜 꽂이까지 세심하게 디자인돼 수납이 편리하다.

연관 검색어
,

페이의 욕심

1508mcmacemr06_03
점프수트 발렌시아가(Balenciaga).

한중 합작 드라마 <스완>은 한국의 성형외과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웹드라마다. 미쓰에이의 페이가 <스완>에서 성형외과 인턴을 연기한다. 그녀가 보여줄 캐릭터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커리어 우먼쯤 된다. 무대 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던 페이는 어느 날엔가는 의외의 요리 실력을 보여줬고, 또 어느 날에는 모두가 놀랄 실력으로 댄스스포츠를 추었다. 그리고 이제는 연기에 도전할 준비를 하고 있다. 매번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것이 즐겁고, 노력으로 재능을 완성하고, 욕심으로 그다음을 준비하는 페이의 도전은 분명 기대해볼 만하다.

 

1508mcmacemr06_05
레이스 톱과 스커트 모두 페이우(Fayewoo), 스틸레토 힐 생 로랑(Saint Laurent), 브레이슬릿 넘버링(Numbering).

한창 촬영 준비 중이겠다. 아직 촬영은 시작하지 않았다. 대본 리딩만 마쳤다. 요즘은 열심히 연기 레슨을 받으며 촬영을 준비 중이다. 집에 가면 꼭 내 목소리를 녹음해서 듣는데, 목소리의 톤이나 색깔을 확인하며 대사 전달력이 어떤지 스스로 평가해본다. 내일 또 대본 리딩인데 걱정이다. 실수하지 않고 잘해야 할 텐데. 그래도 감독님이 많이 좋아졌다며 칭찬해주셨다.

촬영 전에 자신의 어떤 면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게 있나? 평소 낯을 가리는 편이다. 그래서 좀 더 뻔뻔해지려고 한다. 연기라는 게 갑자기 상대 배우에게 ‘사랑해’라고 말하기도 하고 그래야 하는데, 예전의 내 성격으로는 절대 할 수 없다. 또 현장에서 처음 만나는 스태프에게 안부라도 한마디 더 물으려고 한다. 현장에 모인 스태프들이 모두 나를 비롯한 연기자를 위해 움직이기 때문에 내가 먼저 나서서 그들 마음을 편하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지금 가장 걱정되는 것은 뭔가? 처음이라서 모든 게 어렵다. 신경 써야 할 것도 너무 많다. 최선을 다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칭찬도 받고 싶다. 발연기 한다는 말은 듣지 말아야 할 텐데, 사실 많이 부담된다. 실수하고 싶지 않다. 감독님이 지적하는 부분을 빨리 고치고 싶다.

도전하지 않으면 비난받을 일도 없다. 그동안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도 출연했고 마술도 했다. 댄스스포츠 서바이벌 프로그램에도 나갔다. 댄스스포츠는 일반적인 춤과 많이 달라 지금껏 내가 연습해온 것과 완전히 다른 방법으로 익혀야 했다. 이상한 일이다. 나 스스로 내가 얼마큼 잘할 수 있을지, 내가 과연 이런 것도 할 수 있을지 자꾸 확인하고 싶어진다.

그 많은 재능은 타고난 걸까? 노력이 70%다.

 

1508mcmacemr06_01
화이트 수트 김서룡 옴므(Kimseoryong Homme), 블랙 링을 제외한 링 모두 넘버링(Numbering), 블랙 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스틸레토 힐 생 로랑(Saint Laurent).
1508mcmacemr06_04
재킷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초커와 링 모두 넘버링(Numbering), 뷔스티에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욕심도 많은가 보다. 몰랐는데, 내가 욕심이 많은 사람이더라. 나는 연예인이고, 많은 사람이 연예인을 지켜보고 따라 하고 싶어 하기도 한다. 그런데 내가 잘 못하면 너무 창피하다. 그런 건 정말 못 참겠다.

원래 하고 싶은 일이 많은 편인가? 나의 여러 재능을 찾아서 사람들한테 보여주고 싶다. 그러고 보면 내 성격이 많이 변했다. 연예인이 되기 전에는 그냥 평범하게 살아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점점 변하고 있다. 원래는 옷에도 관심 없었고, 미쓰에이로 3집 앨범을 낼 때까지는 메이크업에도 별로 신경 쓰지 않았다. 전적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맡겼고 거울도 안 봤다. 그런데 어느 순간 점점 이러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어쩌면 예전의 나는 연예인과 맞지 않는 성격이었을지도 모른다. 가수가 하고 싶었지만 댄스 음악을 하는 아이돌 가수가 될 줄은 몰랐다. 받은 노래를 열심히 불렀고 무대에 오르려고 열심히 춤도 췄다. 그런데 정작 나 자신에 대한 관심도, 욕심도 없었다.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서 개인기라도 보여줘야 하는 때는 한 발짝 뒤에 숨어 있었다. 그런데 그러던 내가 변했다.

어느 날 갑자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나가면서 욕심이 생기더라. 사실 나는 집에서 만드는 가정식만 잘 만들었지, 스테이크를 굽고 파스타를 만드는 건 아예 몰랐다. 한식도 마찬가지다. 그런데 일단 한번 해보기로 했다. 막상 프로그램을 시작하니 잘하고 싶었다. 힘들게 요리했는데 사람들이 맛없다고 하면 속상하지 않나. 서바이벌을 위해 잘하려고 했다기보다는 그냥 잘 만들고 싶었다.

연기 말고 또 도전하고 싶은 게 있나? 사업! 내 꿈은 사장님이다.(웃음) 친구끼리 ‘요즘 뭐가 뜬다더라’ 하며 사업 아이템에 대해 얘기를 나누면 재미있다. 너무 재미난 사업 아이템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날은 생각하느라 잠도 못 잘 때가 있다.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생각해본 건 없지만 죽기 전에 꼭 해보고 싶은 것 중 하나다.

어쨌거나 지금 현재 앞두고 있는 도전은 연기다. 연기는 결국 다른 사람의 인생을 경험하는 거다. 인생의 희로애락을 롤러코스터를 탄 듯 변화무쌍하게 경험한 편인가, 아니면 평탄했나? 롤러코스터를 탄 것 같았다. 오랫동안 연습생 생활을 하며 긴 시간을 버텨야 했다. 원래는 5인조로 데뷔할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멤버에 빠지거나 다른 팀으로 가게 되었다. 그러다 덜컥 나랑 지아만 남았다. 그렇게 또 한참을 기다리다 데뷔할 수 있었다. 학교 다닐 때도 이런저런 집안일 때문에 삶이 평탄하지만은 않았다.

 

1508mcmacemr06_02
튜브톱 원피스와 체인 네크리스 모두 아크네(Acne Studios), 레이스업 부티 생 로랑(Saint Laurent).

힘들 때마다 힘이 되는 것은 뭔가? 친구가 이런 말을 해줬다. ‘사람은 영원히 오르락내리락해야 한다. 어떤 사람도 쭉 올라가기만 하거나 쭉 내려가기만 하지 않는다’라고. 인생은 소년, 중년, 노년으로 나뉜다. 어릴 때 공부 잘하고 반장도 한 사람이 나이가 들어서도 승승장구하는 건 아니다. 또 중년까지 힘들 게 사는 사람도 열심히 살다 보면 나이가 들어 자식이 성공해서 행복하게 살 게 되기도 한다. 인생은 늘 그렇게 오르락내리락하는 거다. 나는 힘들 때마다 그 순간을 잘 버텨내면 분명 좋은 시절이 올 거라고 믿었다. 또 하나, 우리 가족은 거의 내가 책임지다시피 한다. 내가 넘어지면 절대 안 된다고 생각하면서 버텼다.

믿음직한 장녀인 것 같다. 맞다. 나는 지금도 가족 얘기를 하면 당장이라도 울 것만 같다. 엄마가 나와 성격이 완전히 똑같다. 나는 가까운 사람에게는 내 모든 것을 보여주고 화도 잘 낸다. 엄마도 나와 똑같아서 엄마랑 싸울 때도 있다. 그런데 가장 얘기를 많이 나누고 친한 사람도 엄마다. 그래도 부모님께 잘하는 것 같긴 하다.(웃음) 엄마, 아빠, 동생이 원하는 거라면 뭐든 다 해주고 싶다. 엄마들은 딸한테 선물 받으면 괜히 사람들한테 막 자랑하지 않나. 우리 엄마도 그렇다. 좋은 게 있으면 집으로 다 보내고 싶고, 좋은 것을 선물 받으면 동생에게 주고 싶은 마음이 든다.

최근에 가장 크게 웃은 건 언제인가? 중국 친구랑 같이 있을 때. 가장 페이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그랬던 것 같다. 다행히 친구들이 가수가 되어도 변한 게 별로 없다고 생각해준다. 지금도 중국에 가면 호텔에서 자지 않고 친구 집에서 친구랑 같이 잔다. 참, 친구들이랑 놀 때면 꼭 노래방에 간다. 중국 사람들은 노래방을 진짜 좋아한다. 한국에서는 아무래도 중국 노래를 많이 부르지 못하니까, 중국에 놀러 가면 실컷 부른다.

마지막 눈물은? 며칠 전에 엄마랑 크게 싸웠다. 도대체 왜 나를 이해하지 못하느냐며 펑펑 울었다.

지금은 화해했겠지? 내가 양보했다. 우리 엄마는 절대 양보 안 한다.(웃음)

마지막 질문이다. 지금껏 해보지 못해 후회되는 일이 있나? 미쓰에이로서 더 많은 활동을 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우리는 1년에 한 번 정도 앨범을 낸다. 그게 좀 아쉽다. 내가 가장 빛나는 순간은 미쓰에이로서 무대 위에 설 때인 것 같다. 미쓰에이가 없으면 결국 페이도 없는 거니까 말이다. 언젠가 솔로 앨범을 내고 싶다는 생각도 한다. 구체적인 계획이 있는 건 아니지만 앨범을 내게 된다면 재즈 음악을 하고 싶다.

연관 검색어

The Most Beautiful Moment

한혜진
하늘하늘한 시폰 원피스 4백29만원, 원석 목걸이 가격 미정 모두 에트로(Etro).
한혜진
영롱하게 반짝이는 아름다운 골드 드레스 가격 미정 랄프 로렌 컬렉션 (Ralph Lauren Collection).

beauty note
아로마가 함유돼 심신의 안정을 돕고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스트레스-픽스 라인의 바디 로션, 바디 크림, 컨센트레이트, 소킹 솔트, 크림 클렌징 오일, 컴포지션 오일로 임신 중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움을 유지한다. 제품은 모두 아베다(Aveda).

 

한혜진
여성스럽고 우아한 시폰 드레스 8백40만원 발렌티노(Valentino).
기성용
심플한 카키 베이지 니트 풀오버 가격 미정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강인한 라인과 견고한 케이스, 독창적인 구조가 돋보이는 칼리브 드 까르띠에 다이버 워치 9백80만원대, 리드미컬한 곡선과 대범한 디자인으로 개성과 자유를 상징하는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8백70만원대 모두 까르띠에(Cartier).
한혜진, 기성용
기성용이 입은 셔츠와 니트 톱 모두 가격 미정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한혜진이 입은 레더 재킷 가격 미정 미우미우(Miu Miu).
두 사람이 커플 아이템으로 연출한, 프랑스어로 열쇠를 뜻하는 ‘끌레’를 모티프로 디자인한 끌레 드 까르띠에 컬렉션 워치 가격 미정, 보석의 속삭임에 귀 기울일 줄 아는 지혜로운 사람을 위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링 2백90만원대 모두 까르띠에(Cartier).
한혜진
몸매를 우아하게 드러내는 네이비 롱 드레스 가격 미정 21드페이(21 Defaye).
기성용
댄디한 느낌의 심플한 니트 풀오버와 쇼츠 모두 가격 미정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18K 핑크 골드 케이스와 브라운 앨리게이터 스트랩이 조화로운 끌레 드 까르띠에 워치 가격 미정, 못 모티프로 디자인한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8백70만원대 모두 까르띠에(Cartier).
한혜진
세련된 베이지 톤의 원피스 가격 미정 도나 카란(Donna Karan), 옐로 골드와 라피스라줄리,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7백10만원대, 핑크 골드와 카닐리언,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2백40만원대, 핑크 골드와 핑크 오팔, 다이아몬드가 조합된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2백60만원대, 옐로 골드와 크리소프레이스, 다이아몬드로 완성한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 2백90만원대, 매혹적인 자태의 센터 스톤이 성운에 둘러싸인 별처럼 반짝이는 까르띠에 데스티네 솔리테어 링 가격 미정 모두 까르띠에(Cartier).
한혜진
단아한 분위기의 화이트 원피스 가격 미정 르베이지(LeBeige), 못 모티프로 디자인된 옐로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8백20만원대, 화이트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8백70만원대 모두 까르띠에(Cartier).
한혜진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아이보리 니트 원피스 가격 미정 클로에(Chloe), 핑크 골드와 오닉스, 다이아몬드, 핑크 골드 체인으로 이루어진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5백10만원대, 저스트 앵 끌루 펜던트 네크리스 7백60만원대, 오른팔에 착용한 옐로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8백20만원대, 화이트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8백70만원대, 핑크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8백20만원대, 핑크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링 2백70만원대, 화이트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링 2백90만원대, 옐로 골드 저스트 앵 끌루 링 2백70만원대, 왼손에 착용한 핑크 골드와 핑크 오팔,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링 3백50만원대, 옐로 골드와 자개,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링 2백90만원대 모두 까르띠에(Cartier).
한혜진, 기성용
한혜진이 입은 깅엄 체크 셔츠와 니트 톱 모두 가격 미정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 스크루 모티프 부분에 4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러브 브레이슬릿 1천2백80만원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솔리테어 1895 링 가격 미정.
기성용이 입은 블랙 수트 5백59만원 구찌(Gucci), 화이트 골드 러브 브레이슬릿 8백20만원대,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 3개가 세팅된 러브 링 4백40만원대 모두 까르띠에(Cartier).
한혜진
프린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 톱과 롱스커트 모두 가격 미정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