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암바티스타 발리 X 맥

GV_PR_beauty_300블랙을 벗어버린 컬러풀한 맥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됐다. 이번에는 패션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와 함께한다. 그의 타고난 우아함과 럭셔리한 매력을 담은 컬렉션으로, 페일한 색감의 화이트 핑크와 밝은 핫핑크, 옐로빛이 감도는 피치, 블루빛이 섞인 어두운 체리 그리고 레드까지, 총 다섯 가지 셰이드가 어느 하나 빼놓지 않고 다 갖고 싶게 만드는 컬러풀한 케이스에 담겨 있다. 다섯 가지 립스틱 모두 매트한 질감으로 발색과 지속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 보는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나는 펄이 함유된 투명 립글로스인 크리스탈 글레이즈 글로스도 있다. 다음에는 또 어떤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등장할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GIAMBATTISTA-VALLI_LIN#11EB

Windy Hair

1508mcmabemr37_01
트렌치코트 로우클래식

LIGHT WAVY

전체적으로 밝게 염색한 헤어에 굵은 컬을 넣어 연출했다. 이때 머리카락 끝은 층을 내어 커트를 해야 가벼운 느낌이 든다. 스타일링할 때 옆가르마를 타 잘 빗은 뒤, 정수리 위쪽 머리카락을 가르마 반대 방향으로 넘긴다. 그러면 앞머리 쪽에 자연스러운 볼륨이 생기면서 더 풍성한 느낌이 난다.

 

 

1508mcmabemr37_02
등 부분이 오픈된 코트 코스

NATURAL BUNS

옆가르마를 타서 잘 빗은 뒤 목덜미 바로 위에 번 헤어를 연출했다. 머리를 묶을 때는 뒤통수가 납작해 보이지 않도록 느슨하게 머리카락을 잡고 단단하게 고정한다. 1차로 머리를 묶은 뒤 남은 부분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둥글게 말아 다시 한번 가운데를 묶는다. 삐져나오는 잔머리를 그냥 두는 게 더 자연스럽다. 만약 머리카락이 힘이 없고 가늘다면 스타일링하기 전에 볼륨 에센스를 바른 후, 세팅기로 약간 컬을 넣는 게 좋다.

 

 

1508mcmabemr37_03
터틀넥 원피스 자라

LONG BANG

가을에는 긴 앞머리가 분위기를 더한다. 시스루 뱅은 자연스럽게 기르면 답답하지 않고 가벼워 보일 수 있다. 애매한 미디엄 길이의 단발머리는 낮은 포니테일로 느슨하게 묶어도 좋고, 옷 안으로 넣거나 풍성한 스카프를 두르는 것도 좋은 방법. 옆 잔머리는 그냥 두고 스타일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볼륨 스프레이를 뿌린다.

 

 

1508mcmabemr37_04
코트 코스

LOW PONY

염색한 채 기르느라 뿌리 쪽과 머리 끝이 톤이 다른 모발은 앞가르마를 타 단정하게 묶는다. 이때 머리카락을 한쪽으로 넘기면 세련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머리가 긴 편이라면 느슨하게 땋아 끝을 고무줄로 묶으면 발랄한 느낌도 낼 수 있다.

 

 

1508mcmabemr37_05
청재킷 자라

FADED COLORS

여름 내내 즐긴 탈색과 염색으로 오묘한 빛깔을 띠게 된 머리카락을 섣불리 염색하지 말 것. 이번 가을에는 자신만의 독특한 헤어 컬러가 더 주목받는다. 단, 심하게 상한 머리카락은 잘라내고 가벼운 느낌의 롱 헤어를 연출한다. 머리를 숙인 상태에서 뿌리 쪽부터 쿠션 브러시로 빗으면 더욱 볼륨감을 살릴 수 있다.

연관 검색어
,

Family Beauty Item

1508mcmabemg08_02
Beckham Family

1 오아인 숙성 비누 2만5천원. 올리브 오일과 유기농 성분으로 만든 수제 비누로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2 록시땅 아로마 스트렝스 샴푸. 300ml, 3만2천원. 5가지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는 유기농 샴푸로 어떤 모발에도 사용 가능하며 특히 힘이 없고 가는 머리카락을 탄력 있게 가꾼다.

3 아벤느 제라캄 A.D 극건성용 클렌징 오일 워시. 400ml, 3만6천원. 피부 유수분과 pH 밸런스를 맞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촉촉하게 가꾼다.

4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오가닉 핸드 새니타이저. 59ml, 6천9백원. 화학 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손 살균제 유기농 성분이 손을 깨끗하게 살균한다.

 

 

1508mcmabemg08_03
Jolie-Pitt family

5 오엠퍼밍 바디 밤. 50ml, 14만원. 자극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왁스 타입의 수분 크림.

6 멜비타 유니버셜 크림. 100ml, 2만9천원. 얼굴과 몸 모두 사용 가능한 다용도 크림으로 오가닉 비왁스와 2가지 꿀이 나는 꽃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7 아베다 샴퓨어 컴포지션. 50ml, 3만2천원. 입욕 시 혹은 샤워 후 젖은 피부나 두피 등에 마사지하듯 바르면 수분을 공급하고 편안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준다.

8 아더마 더말리부+ 크렘 레파라트리스. 50ml, 2만원. 피부 발진, 염증, 건선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제품. 스테로이드가 들어 있지 않아 어린아이도 사용 가능하다.

 

 

1508mcmabemg08_01
West family

9 A24 캘리포니안 네이처 스킨 수딩 겔. 210ml, 2만8천원.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 즙을 사용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10 로벡틴 안티-이리턴트 UV 디펜스 SPF50+/PA+++. 50ml, 3만4천원. 백탁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미네랄 필터가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한다.

11  알롱 인티메이트 미스트. 70ml, 2만3천원. 엄마와 딸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가렵거나 불편할 때 뿌리면 민감한 부위를 건강하게 지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