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지 않는 음식


1 그린바스켓
이름에서도 감지할 수 있듯 샐러드 전문점이다. 하지만 파스타와 핫도그까지 맛볼 수 있어 더욱 끌리는 곳. 큼직한 고기가 함께 나와 든든한 브레티커스 샐러드와 버섯 칠리 토마토 파스타, 양송이 수프와 먹음직스러운 빵이 함께 나오는 세트 메뉴가 인기다.
주소 용산구 한남대로21길 24 지하 1층
문의 02-749-5055

2 샐러디언
샐러드를 즐겨 먹는 사람들이란 의미의 샐러디언. 직장인을 위한 채식 레스토랑으로 그만이다. 싱싱한 채소와 수제 드레싱, 호밀빵을 볼에 담아주면 흔들어 먹는 셰이크 팩과 보기만 해도 풍성한 콥 샐러드가 인기다. 좀 밋밋해 보이지만 건강한 재료로 만든 파스타도 놓치면 아쉬운 메뉴.
주소 강남구 삼성로108길 20
문의 02-554-3088


3 사뜨바
티톡스나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닌 내적 균형을 위한 메뉴를 선보이는 비건 레스토랑. 메뉴는 알칼리성 음식들로 구성되며 유지방과 이스트는 사용하지 않는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메뉴로만 구성했다. 병아리콩과 아보카도를 얹은 팔라펠 샐러드와 디톡스 주스가 인기다.
주소 강남구 선릉로155길 11
문의 070-4193-9144

4 아이민 샐러드
클렌즈 주스로 유명한 아이민 주스에서 오픈 예정인 샐러드 레스토랑. 아이민 주스와 함께 먹는 건강한 한 끼 식사 메뉴로 구성했다. 한식 쌈을 샐러드에 결합한 샐러드 쌈과 각종 과일과 곡류 등을 볼에 넣어 먹는 건강식 슈퍼푸드 볼이 추천 메뉴.
주소 경리단길에 오픈 예정


5 슬런치 팩토리
조명이나 인테리어 모두 여유로운 카페 분위기의 비건 레스토랑. 젊은 여성 디자이너들이 만들어서인지 메뉴 또한 하나같이 입과 눈을 즐겁게 만들고 저염식 채식 식단인지라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 시금치 커리와 기름 없이 튀긴 치킨 크로켓이 인기다.
주소 마포구 와우산로3길 38
문의 02-6324-9870

6 배드파머스
인스타그램에서 생명 연장이라는 끌리는 해시태그로 유명해진 곳. 샐러드 볼과 착즙 주스 전문점이다. 디자인에도 신경을 쓴 착즙 주스와 먹음직스럽게 담겨 나오는 샐러드 볼, 요거트 볼이 인기다. 최근에는 1일 1우엉 음료도 출시했다.
주소 강남구 압구정로4길 31
문의 02-515-8400

연관 검색어

싱그럽게 여성스럽게! 이번 가을 아르마니 스타일

아티스트-린다칸텔로

LINDA CANTELLO
“이번 F/W 시즌엔 특히 싱그러운 여성미가 강조될 전망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의 말이다. 그녀는 상큼한 푸크시아 컬러의 입술로 아름다운 이탈리아 여인의 분위기를 내는 것을 이번 시즌 키 룩으로 내세웠다. “왜 가을에는 푸크시아 컬러를 바르려 하지 않나? 핑크는 새로운 레드다. 푸크시아 립에 과감히 도전하는 것으로 기존의 룰을 깨뜨려보길.”

요즘 대세! EMS 운동

소녀시대가 하는 운동 EMS, 집에서도 가능하다. 식스팩 메이커
최근 소녀시대와 같은 걸그룹들이 집중 근력 강화를 위해 한다는 EMS 운동은 하루에 한 번, 23분의 트레이닝(몸에 붙이는 것이 트레이닝이다)으로 근육을 만들 수 있다. 스튜디오에서 개별 트레이닝을 통해서만 가능하던 EMS 운동이 집에서도 가능해졌다. 바로 몸에 붙이기만 하면 저절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이 기구의 이름은 식스패드(sixpad). 근육에 직접 신호를 보내 운동시키는 기술인 EMS를 이용해 근육을 단련한다는 이 독특한 제품은 얇고 선도 없는 데다 몸에 착 달라붙도록 디자인되어 아무도 모르게, 언제, 어디서나 근육 운동을 할 수 있다. 종류는 복근을 만드는 Abs 핏과 팔뚝이나 허벅지, 옆구리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바디 핏 두 가지로 가격은 Abs 핏은 29만8천원, 바디 핏은 21만8천원이다. 자, 이제 붙이고 운동하라!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