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의 가을 룩

제목-없음-1

이번 오뜨 스트리트 컬렉션에 대해 슈에무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가쿠야스 우치이데는 이렇게 말한다. “다양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크한 쿨 톤과 비비드한 웜 톤 컬러로 구성된 2종 아이섀도 팔레트는 이번 컬렉션의 키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1 슈에무라 아이섀도우 팔레트. #오뜨 스트리트 쿨×시크 팔레트, 6g, 7만9천원대. 쿨 톤과 웜 톤 2가지로 선보이는 아이섀도 팔레트.
2 슈에무라 아이 펜슬. #웜×바이브런트, 3.3g, 3만1천원대. 컬러 포인트 아이 펜슬.

pic_enri

OYAMA ENRIKO
오뜨 스트리트 컬렉션을 소장해야 하는 이유는 사실 따로 있다. 일본과 뉴욕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그래피티 아티스트 오야마 엔리코와 콜라보레이션해 특별한 패키지를 완성했기 때문이다.

연관 검색어

나스가 그린 가을 메이크업

프랑소아-나스

FRANCOIS NARS
눈은 얼굴의 초점이자 영혼의 창이다. 따라서 눈매를 만드는 것은 메이크업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프랑수아 나스는 말한다. 나스에서는 최근 웻 앤 드라이 아이섀도우와 벨벳 섀도우 스틱, 어데이셔스 마스카라 등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많이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룩은 아이 메이크업을 중심으로 하며, 아이 컬러와 텍스처야말로 개성이나 분위기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특정한 시간이나 시대, 계절까지 두루 나타낼 수 있다고.

연관 검색어

살찌지 않는 음식


1 그린바스켓
이름에서도 감지할 수 있듯 샐러드 전문점이다. 하지만 파스타와 핫도그까지 맛볼 수 있어 더욱 끌리는 곳. 큼직한 고기가 함께 나와 든든한 브레티커스 샐러드와 버섯 칠리 토마토 파스타, 양송이 수프와 먹음직스러운 빵이 함께 나오는 세트 메뉴가 인기다.
주소 용산구 한남대로21길 24 지하 1층
문의 02-749-5055

2 샐러디언
샐러드를 즐겨 먹는 사람들이란 의미의 샐러디언. 직장인을 위한 채식 레스토랑으로 그만이다. 싱싱한 채소와 수제 드레싱, 호밀빵을 볼에 담아주면 흔들어 먹는 셰이크 팩과 보기만 해도 풍성한 콥 샐러드가 인기다. 좀 밋밋해 보이지만 건강한 재료로 만든 파스타도 놓치면 아쉬운 메뉴.
주소 강남구 삼성로108길 20
문의 02-554-3088


3 사뜨바
티톡스나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닌 내적 균형을 위한 메뉴를 선보이는 비건 레스토랑. 메뉴는 알칼리성 음식들로 구성되며 유지방과 이스트는 사용하지 않는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메뉴로만 구성했다. 병아리콩과 아보카도를 얹은 팔라펠 샐러드와 디톡스 주스가 인기다.
주소 강남구 선릉로155길 11
문의 070-4193-9144

4 아이민 샐러드
클렌즈 주스로 유명한 아이민 주스에서 오픈 예정인 샐러드 레스토랑. 아이민 주스와 함께 먹는 건강한 한 끼 식사 메뉴로 구성했다. 한식 쌈을 샐러드에 결합한 샐러드 쌈과 각종 과일과 곡류 등을 볼에 넣어 먹는 건강식 슈퍼푸드 볼이 추천 메뉴.
주소 경리단길에 오픈 예정


5 슬런치 팩토리
조명이나 인테리어 모두 여유로운 카페 분위기의 비건 레스토랑. 젊은 여성 디자이너들이 만들어서인지 메뉴 또한 하나같이 입과 눈을 즐겁게 만들고 저염식 채식 식단인지라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 시금치 커리와 기름 없이 튀긴 치킨 크로켓이 인기다.
주소 마포구 와우산로3길 38
문의 02-6324-9870

6 배드파머스
인스타그램에서 생명 연장이라는 끌리는 해시태그로 유명해진 곳. 샐러드 볼과 착즙 주스 전문점이다. 디자인에도 신경을 쓴 착즙 주스와 먹음직스럽게 담겨 나오는 샐러드 볼, 요거트 볼이 인기다. 최근에는 1일 1우엉 음료도 출시했다.
주소 강남구 압구정로4길 31
문의 02-515-8400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