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지 않은 자전거

[카이저]M3i_indoor_cycle_1-N

체계적인 운동 파트너
운동기구를 집에 들여놓을 때에는 항상 고민하게 된다. 과연 얼마나 오래,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을지 미심쩍어서다. 하지만 이번에 론칭한 카이저의 M3i 인도어 사이클이라면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블루투스 기능을 갖추어 휴대폰이나 태블릿 PC에 연결할 수 있기 때문. 혼자 운동할 때는 자신의 데이터를 분석한 화면을 보면서 체계적으로 트레이닝할 수 있고, 그룹 트레이닝을 할 때는 여러 사람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화면에 띄워 보며 좀 더 역동적으로 트레이닝할 수 있다. 디자인도 슬림 & 심플 그 자체이니, 공간 차지할 걱정 없이 집에 들여놓고 든든한 운동 파트너로 삼아도 되겠다.

연관 검색어

슈에무라의 가을 룩

제목-없음-1

이번 오뜨 스트리트 컬렉션에 대해 슈에무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가쿠야스 우치이데는 이렇게 말한다. “다양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크한 쿨 톤과 비비드한 웜 톤 컬러로 구성된 2종 아이섀도 팔레트는 이번 컬렉션의 키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1 슈에무라 아이섀도우 팔레트. #오뜨 스트리트 쿨×시크 팔레트, 6g, 7만9천원대. 쿨 톤과 웜 톤 2가지로 선보이는 아이섀도 팔레트.
2 슈에무라 아이 펜슬. #웜×바이브런트, 3.3g, 3만1천원대. 컬러 포인트 아이 펜슬.

pic_enri

OYAMA ENRIKO
오뜨 스트리트 컬렉션을 소장해야 하는 이유는 사실 따로 있다. 일본과 뉴욕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그래피티 아티스트 오야마 엔리코와 콜라보레이션해 특별한 패키지를 완성했기 때문이다.

연관 검색어

나스가 그린 가을 메이크업

프랑소아-나스

FRANCOIS NARS
눈은 얼굴의 초점이자 영혼의 창이다. 따라서 눈매를 만드는 것은 메이크업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프랑수아 나스는 말한다. 나스에서는 최근 웻 앤 드라이 아이섀도우와 벨벳 섀도우 스틱, 어데이셔스 마스카라 등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많이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룩은 아이 메이크업을 중심으로 하며, 아이 컬러와 텍스처야말로 개성이나 분위기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특정한 시간이나 시대, 계절까지 두루 나타낼 수 있다고.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