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놀로 블라닉의 이브닝 백

클러치마놀로 블라닉의 첫 번째 핸드백 컬렉션이 공개됐다. 칵테일파티에 꼭 어울릴 듯한, 프티 클러치 백은 전부 마놀로 블라닉의 시그니처 슈즈 라인을 닮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섹스 앤 더 시티>의 캐리 브래드쇼 슈즈로 유명해진 한기시(Hangisi) 새틴 펌프스를 이브닝 백 버전으로 옮긴 디자인은 론칭하자마자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고. 아쉽게도 온라인상으론 판매하지 않을 예정이며, 런던과 뉴욕의 마놀로 블라닉 플래그십 스토어와 리버티 백화점, 해러즈 백화점에서 판매한다. 이미 2016 S/S 시즌을 위한 데이 백 디자인에 돌입했다고 하니, 마놀로 블라닉의 마법이 통하길 기대해본다. 비비디바비디부!

연관 검색어
,

반짝반짝 브로치

브로치
가죽 꽃 모양 브로치 가격 미정 마르니(Marni)
옷핀 형태의 브로치 가격 미정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알파벳 B를 장식한 기다란 브로치 1백만원대 발렌시아가(Balenciaga)
골드 컬러 브로치 30만원대 루이 비통(Louis Vuitton)
주얼 장식 플라워 브로치 가격 미정 프라다(Prada)
파인애플 형태의 브로치 28만5천원 피버리쉬(Feverish)
연관 검색어
,

응답하라, 랄프 로렌 키즈

도서관
아이들을 위한 랄프 로렌 키즈 컬렉션이 뉴욕 공립 도서관에서 선보여졌다. 이번 컬렉션은 ‘Back to School’을 주제로 버튼다운 셔츠, 스웨터, 폴로 셔츠 등의 프레피 룩으로 채워졌으며, 아이들에게 독서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리터러시(Literacy) 캠페인을 함께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로알드 달의 대표적인 어린이 소설 <마틸다>의 뮤지컬 공연으로 시작된 런웨이엔 앨리샤 키스, 리시앙 등 셀러브리티의 깜찍한 자녀들이 모델로 등장하기도. 랄프 로렌은 이번 쇼를 기념해 독서 교육 자선단체를 위한 리미티드 티셔츠 라인도 출시했는데, 이 특별한 캡슐 컬렉션은 8월 5일부터 전 세계 랄프 로렌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ralphlauren.com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