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umn in Seoul

13852v_1-고해상다시
15619-1v_3고해상다시

LOW CLASSIC
겨울 산의 오묘한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가을·겨울 컬렉션. 패브릭과 나무 오브제를 조합해 자연의 질감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_이명신

photography 박현구
model 김원중·이혜승
hair & makeup 박슬기

mk67948-1

KYE
소위 ‘대박’을 터뜨리기 위해 목숨 거는 젊은이들의 한탕주의를 다뤄보고 싶었다. 불안정한 청춘은 화려하지만, 동시에 한없이 공허해 보인다는 것을 공간을 통해 이미지화했다. _계한희

photography 목정욱
model 정호연·안아름·이선정·엄유정·민준기·한승재·이승민
hair 장혜연·박규빈
makeup 이자원·김부성

MARIE-CLAIRE-3

MARIE-CLAIRE-1

THE CENTAUR
가을·겨울 시즌 컨셉트는 건국지색(建國之色). 나라를 세울 만한 아름다움을 지닌 여자들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표현했다. 이번 화보에서 현실에 굴하지 않고, 각자의 신념과 가능성을 믿고 전진하는 노동자들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싶었다. _예란지

photography 구송이
model 여연희·배윤영·이수진·박희현·임효빈·성규리
hair 이일중
makeup 백진경·황희정

스티브요니P01
스티브요니P02

STEVE J & YONI P
아련함이 느껴지는 필름 사진을 통해 소중한 시절, 친한 친구와 나눈 우정과 사랑이 담긴 사진을 서랍 속에서 슬며시 꺼내 보는 컨셉트를 표현했다. _스티브 J & 요니 P

photography LESS
model 정호연·김진경
hair 한지선
makeup 이숙경

여전히 아름다운 이민정

마리끌레르 코리아 - 여전히 아름다운 이민정
100% 캐시미어 테일러드 더블 버튼 코트 1백95만원, CDC 소재 셔츠 블라우스 45만5천원, 블랙 새틴 팬츠 55만5천원, 오버사이즈 가죽 클러치 백 49만5천원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마리끌레르 코리아 - 여전히 아름다운 이민정
네크라인이 유니크한 코트 1백35만원, 클러치 백과 숄더백으로 활용 가능한 투웨이 백 33만5천원, 포플린 셔츠 원피스 59만5천원,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마리끌레르 코리아 - 여전히 아름다운 이민정
하프넥 울 코트 97만5천원, CDC 소재 화이트 블라우스 43만5천원, 더블 레이어 시스루 원피스 73만5천원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마리끌레르 코리아 - 여전히 아름다운 이민정
100% 캐시미어 원 버튼 테일러드 코트 2백15만원, CDC 소재 블라우스 45만5천원, 스쿠버 저지 소재 딥 브이넥 스웨트셔츠 47만5천원, A라인 울 미니스커트 53만5천원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마리끌레르 코리아 - 여전히 아름다운 이민정
빈티지 레더 미니 토트백 39만5천원, 레오퍼드 패턴 울 터틀넥 스웨터 51만5천원, 미디 길이의 튜브형 니트 스커트 43만5천원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마리끌레르 코리아 - 여전히 아름다운 이민정
헴라인이 비대칭인 슬리브리스 새틴 롱 원피스 69만5천원, 손목을 덮는 길이의 아이보리 터틀넥 스웨터 49만5천원, 미디 길이의 튜브형 니트 스커트 43만5천원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마리끌레르 코리아 - 여전히 아름다운 이민정
헤어리한 질감의 오픈 프런트 코트 97만5천원, 박시한 메리노 모헤어 터틀넥 스웨터 79만5천원, 투톤 배색 플리츠스커트 59만5천원 모두 디케이엔와이(DKNY).
연관 검색어

핸드메이드 가죽 패션


아메리칸 스탠더드 컴퍼니의 원석을 사용한 스터드 뱅글부터 묵직한 체인이 달린 트러커 월릿과 벨트, 가방 등 친환경적으로 가공한 베지터블 가죽으로 만든 각종 제품이 매장을 채우고 있다. 오랜 시간 많은 공정을 거쳐 완성하는 ‘솔리드 브라스 앤 컴퍼니’의 제품은 핸드크래프트 스킬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단부터 마감까지 모든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 덕분에 그 멋스러움이 시간의 흐름에 비례한달까. 이미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난 가죽 브랜드로 올 초 우사단길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어 쇼룸 겸 작업실로 활용하고 있다. 기존의 솔리드 브라스 앤 컴퍼니 제품만이 아니라, 개인 소장품도 상담을 거쳐 커스텀메이드가 가능하니 그들만의 노하우를 더한 색다른 제품을 원한다면 리폼을 시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주소 용산구 우사단로10길 61
영업시간 13:00~21:30, 매주 월요일 휴업
문의 010-3177-3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