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가죽 패션


아메리칸 스탠더드 컴퍼니의 원석을 사용한 스터드 뱅글부터 묵직한 체인이 달린 트러커 월릿과 벨트, 가방 등 친환경적으로 가공한 베지터블 가죽으로 만든 각종 제품이 매장을 채우고 있다. 오랜 시간 많은 공정을 거쳐 완성하는 ‘솔리드 브라스 앤 컴퍼니’의 제품은 핸드크래프트 스킬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단부터 마감까지 모든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 덕분에 그 멋스러움이 시간의 흐름에 비례한달까. 이미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난 가죽 브랜드로 올 초 우사단길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어 쇼룸 겸 작업실로 활용하고 있다. 기존의 솔리드 브라스 앤 컴퍼니 제품만이 아니라, 개인 소장품도 상담을 거쳐 커스텀메이드가 가능하니 그들만의 노하우를 더한 색다른 제품을 원한다면 리폼을 시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주소 용산구 우사단로10길 61
영업시간 13:00~21:30, 매주 월요일 휴업
문의 010-3177-3140

우사단길 힙한 커피

AS9A9437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로스팅 작업실로 시작해 주변 사람들의 요청으로 커피를 판매하기에 이르렀다. 아마도 ‘챔프커피’는 현재 우사단길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 아닐까.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더니 구수한 커피 향 가득한 챔프커피 앞에 서면 모두 참새가 된다. 꼼꼼하게 원두를 선별하고 오랜 시간 손으로 불량 원두를 골라내는 핸드픽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 향만큼이나 뛰어난 커피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 품질 좋은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마실 수 있어 커피 애호가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으로 일부러 이곳의 커피를 맛보기 위해 찾아오는 사람도 많다. 어쩌면 챔프커피의 커피 맛을 논하는 건 의미 없는 일일지도 모르겠다. 비록 작은 공간이지만, 그 덕에 옆자리에 앉은 모르는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 있는 곳. 얼마 전 녹사평에 두 번째 작업실을 오픈했다.

주소 용산구 우사단로10길 121
영업시간 10:00~20:00, 일요일 휴업
문의 010-8899-4516

연관 검색어
,

진짜 집밥이 먹고 싶을 땐? 식탐!


건강한 집밥을 맛볼 수 있는 곳. 화사한 노란색 외관의 건물에 쓰인 ‘식쌈하세요’라는 글귀가 인상적인 ‘식탐’은 그 이름에서 연상되듯 음식을 탐구하고 즐기는 곳이다. 당일 판매할 만큼의 재료만 준비하고 재료가 떨어지면 영업을 끝내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으면 나무 반상에 차려 낸 소박하고 정갈한 밥상의 정성을 확인할 기회를 놓치기 십상이다. 점심 메뉴는 당일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공지하는데, 낮에는 백반 중심의 식사를 내놓고, 저녁에는 백반과 함께 술안주로 곁들일 수 있는 오징어숙회 초무침, 오늘의 전 등 다양한 메뉴를 판다. 식탐의 인기 메뉴는 수육과 누룽지백숙. 단, 둘 다 하루 전 예약이 필수다. 하지만 기다린 만큼 만족스러운 맛을 체험할 수 있으니 저녁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하루 전 예약해 인기 메뉴를 맛보길 추천한다.

주소 용산구 우사단로10길 66
영업시간 11:30~22:00(브레이크 타임 15:00~18:00, 토요일은 점심만 영업) 일요일·공휴일 휴업
문의 02-749-3666

dghfghfh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