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스킨 케어, 뷰티의 최첨단에 서다

지난 10일, 디올 하우스 최초의 스킨 케어 심포지엄이 도쿄에서 열렸다. ‘디올 스킨 케어, 뷰티의 최첨단에서’라는 주제로 개최된 만큼 디올 스킨 케어 과학의 현주소와 비전, 그리고 철학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전세계 주요 전문가와 과학자들과 함께 디올의 주요 안티에이징 제품인 ‘캡춰 토탈’의 모델이자 톱 모델인 에바 헤르지고바도 참석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건 전세계 7개 지역에서 특별한 네트워크를 이루고 있는 ‘디올 가든’. 마다가스카르에서는 캡춰 토탈의 주요 성분인 론고자가, 그랑빌에서는 디올 프레스티지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로즈 드 그랑빌이 재배되고 있었다. 사람과 자연, 그리고 과학이 함께 공존하는 이곳에선 디올 하우스가 지켜온 지속 가능한 환경친화적 방식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사실 디올 스킨 케어의 과학적 발견이나 연구 결과, 우수성 등에 대해서는 많은 이들이 이미 알고 있는 바다. 다만, ‘여성을 아름답게 할 뿐 아니라 행복하게 한다’는 가치 아래 2백60명의 연구진을 중심으로 디올 하우스가 기울여온 끊임 없는 노력을 알고 나면 다시 한 번 감동하게 될 것이다.

연관 검색어

내가 제일 잘나가

20151112173156_KXDAuVLwaU

1 바이레도 블랑쉬 EDP. 50ml, 18만5천원. 투명한 화이트의 이미지.

2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카넬 플라워. 50ml, 32만3천원. 베르가모트의 깔끔함과 오렌지 플라워의 화려함이 조화를 이룬다.

3 세르주 루텐 댕 블론드 EDP. 50ml, 17만8천원. 고결한 가죽의 향.

4 아틀리에 코롱 포멜로 파라디. 100ml, 15만9천원. 프루티 시트러스 향의 코롱 압솔뤼.

5 4711 아쿠아 콜로니아 핑크 페퍼 & 그레이프후릇 EDC. 50ml, 3만2천원. 싱그러운 과일 향.

6 딥티크 필로시코스 EDP. 75ml, 19만8천원. 무화과 열매와 따스한 흙의 향.

7 펜할리곤스 오렌지 블로썸 EDT. 100ml, 27만8천원. 오렌지와 베르가모트 향이 조화를 이룬다.

8 아쿠아 디 파르마 매그놀리아 노빌레 EDP. 50ml, 17만5천원. 이탈리아 클래식 향수의 정수.

9 밀러 해리스 시트롱 시트롱 EDP. 50ml, 15만7천원. 생기 넘치는 시트러스 향에 민트와 바질의 향이 더해졌다.

10 메종 프란시스 커정 아쿠아 유니버셜 EDT. 70ml, 18만6천원. 상쾌하게 시작해서 센슈얼하게 마무리된다.

11 조 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100ml, 17만8천원대. 화이트 프리지어 부케 향에 잘 익은 배의 신선함을 입혔다.

12 플로리스 런던 화이트 로즈 EDT. 50ml, 11만2천원. 화이트 로즈의 우아하고 세련된 향취.

13 르 라보 상탈 33 EDP. 50ml, 22만5천원. 말보로 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부드러운 머스크 향.

연관 검색어

출동, 뷰티 맥가이버!

1511mcmabemh12_03

1 SCHOLL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핑크 에디션
숄의 전동 발 각질 관리기는 고속으로 회전하는 엑스트라 스트롱 롤러가 장착되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발의 각질과 굳은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한 손에 쥘 수 있는 크기와 무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은 집에서도 누구나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것처럼 발을 부드럽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5만5천원.

2 SILK’N 실루엣
실큰 실루엣은 바이폴라 고주파(RF) 에너지와 레드라이트(LED), 프랙셔널 열에너지를 함께 사용하는 홈 타이트닝™ 기술을 활용해 피하지방과 주변 지방 감소를 목적으로 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홈 타이트닝™의 세 가지 요소를 피부 진피층에 균일하게 침투시켜 피부에 열을 발생시킴으로써 매끄러운 보디라인을 완성하는 원리다. 59만원.

3 MAKEON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핑크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는 하이브리드 음파식 제품으로, 130Hz에 이르는 음파가 비누 거품을 퍼지게 하고 좌우 7~20도로 움직이는 브러시에서 발생하는 소용돌이 형태의 물 흐름이 피부의 노폐물과 오래된 각질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한다. 20만원대.

4 ILUMINAGE 스킨 리쥬버네이팅 아이 마스크
일루미나주 스킨 리쥬버네이팅 아이 마스크는 부드러운 섬유에 큐프론(Cupron) 사의 코퍼 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4주 만에 눈가 주름을 완화한다. 습기와 만나면 활성화되는 코퍼 옥사이드가 피부의 습기와 만나면서 코퍼 이온이 발생하고, 이때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이 자연적으로 촉진돼 주름으로 꺼진 피부가 차오르는 것. 가격 미정.

5 CLARISONIC 스마트 프로파일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은 브러시 교체로 페이스와 보디는 물론 발까지 토털 홈 케어 클렌징이 가능하며, 4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한 파워풀한 터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손보다 11배 더 강력한 클렌징 효과, 30배 더 강력한 오염 물질 제거 효과로 매끄러우면서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마이크로 칩이 탑재된 스마트 브러시는 브러시 교체 시기를 알려준다. 28만원.

 

1511mcmabemh12_04

1 SHISEIDO 페이셜 마사지 롤러
시세이도는 더욱 탁월한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간단하면서도 합리적인 뷰티 디바이스를 연구한 결과, 바이탈 퍼펙션 스컬프팅 리프트 크림과 얼굴 마사지 롤러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피부 어디에 사용해도 굴곡에 편안하게 맞춰주고 적당한 강도로 피부를 리프팅해주는 것이 특징. 18만원.

2 FROMST 진공 스킨 트레이너
국내외 총 18건의 특허 기술이 집약된 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는 세계 최초로 진공을 이용한 피부 운동 마사지기. 주 2~3회, 하루 10분의 마사지만으로 리프팅, 동안 광채, 목 주름과 팔자주름, 눈가 주름 개선, 피부 디톡스 그리고 모공 축소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가장 적합한 진공을 이용해 피부를 밀고 당기는 연동 작용으로 피부 속 숨어 있는 콜라겐을 깨운다. 38만8천원.

3 BEAUTY REPUBLIC 더마 액티베이터
뷰티 리퍼블릭의 더마 액티베이터는 화장품의 활성 성분이 피부에 10.3배 더 흡수되도록 작용해 피부 개선 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부과 전문 기기에서만 가능했던 톱니파형 미세 전류 기술을 적용해 팽팽한 동안 라인을 위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신개념의 듀얼 액션 갈바닉 리프팅 디바이스다. 9만9천원.

4 TRIA 플러스 4X 핑크
트리아 플러스 4X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모 전문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한 제품으로, 클리닉에서 레이저 제모를 받는 것과 동일하게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해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1~5단계로 출력 강도를 조절해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강도로 세심하고 꼼꼼한 제모가 가능하다. 59만9천원.

5 NUFACE 트리니티
트리니티는 미국 누페이스 사의 최고 히트 상품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페이스 리프팅을 위한 미세 전류 미용 기기다. 헤드 부분을 교체해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강력한 레드라이트(LED)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결과 톤 관리를 돕는 ‘링클리듀서’ 헤드와 이마, 눈가, 입가 집중 관리를 위한 ‘엘르’ 헤드가 있다. 52만원.

6 BLISS 포어 펙터 가젯
블리스 포어 펙터 가젯은 오직 음파의 진동만을 이용해 모공 속 노폐물을 강력하게 제거하는 스마트한 뷰티 기기다. 미세한 진동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가 제거되며 한 발 더 나아가 안색을 환하게 밝히는 효과가 있다. 딥 클렌징 모드에서는 노폐물 제거를, 마사지&흡수 모드에서는 피부에 바른 세럼이나 크림이 조금 더 깊게 스며들 수 있도록 돕는다. 31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