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의 정석

클래식을 얘기할 때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이름, 바로 랄프 로렌이다. 그가 클래식을 사랑하는 여자들을 위해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구성한 ‘RL ICONS’ 라인을 공개했다. 최상의 품질을 갖춘 컬렉션 라인에서 선보이는 것으로 테일러드 재킷, 캐시미어 케이블 니트, 리키 백 등 하우스의 시그니처이자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내게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이와 시간, 트렌드의 제약을 받지 않는 것이다.”

 

 

랄프 로렌의 말처럼 ‘시대와 유행을 초월한’이라는 수식어가 결코 아깝지 않은 최고의 클래식이 여기 있다.

Fendi’s #FromWhereIStand

Twinkle Twinkle

MCM 홀리데이 컬렉션
매끄러운 가죽 위에 크리스털과 스터드를 화려하게 장식한 밀라 스페셜 미니 백 1백30만원대, 메탈릭한 홀로그램 코팅과 큐빅으로 만든 로봇 모티프가 어우러진 유니크한 디자인의 밀라 스페셜 미니 백 2백10만원대, 메탈 고글을 쓴 토끼 모양의 앙증맞은 참 39만원대.
MCM 홀리데이 컬렉션
부드러운 퍼와 시크한 체인, 로고 참을 장식한 주얼 스트랩이 어우러진 펄라 클러치 백 1백90만원대, 화려한 뱀피 질감의 가죽과 볼드한 크리스털이 어우러져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주는 밀라 스페셜 백 2백90만원대, 다양한 크기의 스터드와 크리스털로 섬세하게 장식한 실버 컬러 밀라 스페셜 백 1백20만원대, 메탈릭한 핑크 컬러 가죽에 골드 스터드로 화려함을 더한 베베부 백팩 1백30만원대, 보라색 토끼가 숨겨져 있는 폼폰 참 55만원대, 골드 컬러의 토끼 모양 백 참 39만원대.

이맘때만 반짝 선보이는 스페셜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 매년 유니크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하는 MCM은 보석처럼 반짝이는 다양한 디자인의 미니 백을 선보였다. 화려한 주얼 장식과 메탈릭 컬러, 유니크한 모티프, 고급스러운 소재 등 연말 파티와 모임에서 돋보이게 해줄 모든 조건을 갖췄으니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눈여겨보길.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