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ndi’s #FromWhereIStand

연관 검색어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winkle Twinkle

MCM 홀리데이 컬렉션
매끄러운 가죽 위에 크리스털과 스터드를 화려하게 장식한 밀라 스페셜 미니 백 1백30만원대, 메탈릭한 홀로그램 코팅과 큐빅으로 만든 로봇 모티프가 어우러진 유니크한 디자인의 밀라 스페셜 미니 백 2백10만원대, 메탈 고글을 쓴 토끼 모양의 앙증맞은 참 39만원대.
MCM 홀리데이 컬렉션
부드러운 퍼와 시크한 체인, 로고 참을 장식한 주얼 스트랩이 어우러진 펄라 클러치 백 1백90만원대, 화려한 뱀피 질감의 가죽과 볼드한 크리스털이 어우러져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주는 밀라 스페셜 백 2백90만원대, 다양한 크기의 스터드와 크리스털로 섬세하게 장식한 실버 컬러 밀라 스페셜 백 1백20만원대, 메탈릭한 핑크 컬러 가죽에 골드 스터드로 화려함을 더한 베베부 백팩 1백30만원대, 보라색 토끼가 숨겨져 있는 폼폰 참 55만원대, 골드 컬러의 토끼 모양 백 참 39만원대.

이맘때만 반짝 선보이는 스페셜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 매년 유니크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하는 MCM은 보석처럼 반짝이는 다양한 디자인의 미니 백을 선보였다. 화려한 주얼 장식과 메탈릭 컬러, 유니크한 모티프, 고급스러운 소재 등 연말 파티와 모임에서 돋보이게 해줄 모든 조건을 갖췄으니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눈여겨보길.

연관 검색어
,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azzling Winter

스와로브스키 홀리데이 주얼리
첫눈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디아파종 컬렉션. 다양한 형태의 크리스털을 섬세하게 세팅한 네크리스 46만원, 브레이슬릿 21만5천원, 드롭 이어링 16만5천원.

우아한 스와로브스키 네이비 박스의 리본을 풀어 ‘디아파종’ 컬렉션의 반짝이는 네크리스를 눈으로 확인한다.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면 그가 직접 목걸이를 목에 걸어준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대하며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순간을 상상해본다. 눈 내리는 밤, 근사한 레스토랑, 여기에 샴페인까지 갖추면 더 로맨틱하겠다. 화려함보다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미란다 커가 디자인에 참여한 듀오 컬렉션에 마음을 뺏길 듯하다. 심플한 별 모티프 네크리스와 스터드 이어링에는 ‘기쁨’이라는 의미까지 담겨 있어 선물로 받으면 두 배로 기쁘지 않을까? 델타 컬렉션은 이어링과 네크리스 모두 그날의 기분이나 스타일에 맞춰 형태를 변형해 착용할 수 있다. 크리스털의 투명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어트렉트 투웨이 이어링 역시 두 가지 버전으로 변형할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 지루함을 잠시도 참지 못하는 여자들을 위한 성공적인 선물이 될 듯. 손목의 움직임에 따라 케이스 안에 담긴 크리스털이 빛을 내뿜는 크리스털린 블랙 워치는 ‘나에게 주는 선물’로 점찍어둔 아이템이다.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때 반짝이는 주얼리를 빼놓을 수 없죠. 스와로브스키의 디아파종 컬렉션은 화려한 듯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이라 자꾸 눈길이 가요. 블링블링한 파티 룩은 물론이고 깨끗한 화이트 셔츠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죠.” – 패션 에디터 최신영

연관 검색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