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대로 온 라인프렌즈

바야흐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춘추전국시대다. 패션과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막론하고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들은 잇따라 품절 사태. 사람들은 귀여운 피겨를 득템하기 위해서라면 패스트푸드점 앞에 기꺼이 줄을 선다. 그 중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프렌즈. 브라운, 샐리, 코니, 제임스를 비롯한 라인프렌즈의 인기는 이미 서울 곳곳의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증명됐다(에디터의 책상 위에도 라인프렌즈 아이템이 수두룩).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이모티콘인 라인프렌즈는 라인(LINE)을 사용하는 사람, 라인을 전혀 모르는 사람까지 ‘심쿵’하게 만들 만큼 익살스럽고 사랑스럽다. ‘지름신’을 강림하게 했던 라인프렌즈가 이번엔 뷰티 브랜드 미샤와 만났다. 파운데이션 쿠션, 립 틴트, 마스카라, 핑크와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 팔레트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만 구성해 더욱 매력적이다.

 

내 몸은 내가 챙기자

내 몸은 내가 챙기자 - 마리끌레르 2016년 1월

1 바이탈 뷰티(VB) 슈퍼콜라겐 속부터 콜라겐을 차곡차곡 충전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30병, 9만원.

2 DHC 공액리놀레산 100% 식물성 불포화지방산인 CLA가 주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30일분, 3만2천원.

3 DHC 가르시니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추출물인 HCA 성분을 비롯해 고추 추출물과 비타민 B가 함께 들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한다. 30일분, 1만9천5백원.

4 LG생명과학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복합 유산균 10종이 5백억 마리가량 들어있는 유산균 제품으로, 유산균이 위산에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도록 했다. 30일분, 4만5천원.

5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호주의 프리미엄 프로폴리스에 아연을 더해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강화한다. 60캡슐, 3만5천원.

6 뷰티인 아쿠아플러스 먹는 피부 보습 영양제로, 고순도의 국내산 히알루론산을 담아 잃어버린 피부 생기를 되살리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60캡슐, 4만8천원대.

7 케리 통쾌하리 장의 연동운동을 개선해 변비를 예방 및 해소하는 것은 물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콜레스테롤 조절에도 도움이 된다. 30포, 6만원.

8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국내 최초로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캡슐에 담았다. 90캡슐, 4만9천원.

9 어바웃미 맑고 아름답게 굿 베리 타임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7가지 베리류 분말에 함유된 천연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을 풍부하게 함유한 웰빙 건강 식품. 8포, 2만8천원.

10 멜비타 로얄젤리 서플먼트 비타민 B 복합체와 아미노산, 효소, 불포화지방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한 오가닉로열젤리를 담은 제품. 20병, 5만5천원.

11 녹십초 스피루리나 아연플러스 정제 스피루리나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기능이 매우 뛰어나다. 여기에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아연을 첨가했다. 120g, 5만5천원.

12 LG생명과학 리튠 멀티비타민 & 미네랄 미국 농무부(USDA) 산하 유기농 인증 기관인 오리건틸스(Oregon Tilth)의 인증을 받은 채소와 과일에서 추출한 영양소만을 담았다. 비타민 7종과 미네랄 1종을 1일 섭취 기준 대비 100% 이상의 고함량으로 담은 것이 특징. 30일분, 3만5천원.

13 아베다 컴포팅 티 인증된 유기 농법으로 재배한 감초 뿌리와 페퍼민트 잎 등 아베다가 엄선한 여러 가지 꽃과 약초, 허브의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허브 티. 150g, 3만8천원.

14 케리 나우심 100% 6년근 홍삼의 동체만을 사용해 약탕기로 달이듯 저온에서 장시간 정성껏 달인 홍삼 추출액. 1포 100ml 기준 홍삼근을 3000mg 이상 함유해 면역력 증진과 스트레스 및 피로 해소에 탁월하며, 쓴맛이 강하지 않고 홍삼 특유의 깊으면서도 은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30포, 22만원.

연관 검색어

원장님 제 피부도 구원되나요?

 

정샘물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고원혜가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였다. 투명 메이크업을 고수하며 이를 널리 유행시킨 정샘물 원장은 자신의 이름을 딴 ‘JUNG SAEM MOOL’을, 고원혜 원장은 12명의 피부과 의사와 의기투합해 피부에 순한 화장품 ‘라곰’ 스킨케어를 론칭한 것. 아름다움에 관한 최고의 조언자인 정샘물과 고원혜 원장은 아름다움의 바탕은 자연스러움과 건강함이라고 입을 모은다.

먼저 JUNG SAEM MOOL은 마스크, 토너, 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부터 파운데이션, 브라이트너, 팩트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17종을 선보이며 기초부터 건강함을 강조했다. 특히 파운데이션과 컨실러의 듀얼 블렌딩 기법이 눈길을 끄는 ‘정샘물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론칭하자마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과 의사 12명의 조언이 담긴 라곰은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피부에 딱 적당한 건강함을 강조한다. 이를 위해 욕심내 많은 성분을 담기보다 피부의 보습을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을 담았다. 바로 피부 세포막 속 아쿠아포린의 발현을 촉진하는 특별한 성분 더마플럭스다. 이 때문인지 론칭 전부터 스타들과 패션과 뷰티 피플의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라곰 마이크로 클렌저, 이온 미스트, 수분 크림은 많이 바르지 않아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는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이제 당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를 이끌며 대한민국 여성들의 미를 책임지게 된 두 사람의 행보에 뜨거운 지지를 보낸다.

라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