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프리폴 룩

최근 패션 브랜드들은 2016 프리폴 시즌(이른바 F/W시즌의 전초전)을 선보이느라 분주하다. 지금까지 업데이트된 프리폴 컬렉션 중, 패션 에디터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룩들을 공개한다. 우아한 슬립드레스부터 클래식한 카멜 컬러 아우터까지, 간절기에 유용할 근사한 프리폴 룩을 만나보자.

연관 검색어
,

What Fashion Editors Really Wear? ①

MODERN FEMININE

평소 블랙 니트 터틀넥 마니아를 자처하는 김누리 에디터는 올 블랙 스타일링을 멋지게 소화했다. 얼마 전 결혼을 감행(?)한 만큼 가장 눈에 들어오는 건 손가락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다이아몬드 웨딩 링!

패션 에디터 스타일

재킷 메종 마르지엘라, 니트 터틀넥 자라, 퀼팅백 생 로랑, 스웨이드 소재 구두 세린느, 원피스 크리처 오브 컴포트, 롱 네크리스 구찌, 실버 뱅글 세린느, 골드 반지 셋트와 가죽 시계 모두 이자벨 마랑, 다이아몬드 링은 결혼 반지.

연관 검색어
, ,

커플 룩의 정석

 

출처-장윤주 인스타그램

새해부터 솔로인 에디터에게 제대로 염장 지른 이슈가 있었으니, 배우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의 열애 소식이다. 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훈훈한 남녀가 사귄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각종 미디어는 이동휘와 정호연의 SNS 사진, 데일리 룩을 빠르게 업로드하기 시작했다. 평소 ‘옷 잘입은 남자’로 유명한 이동휘와 한국 패션계가 사랑하는 모델 정호연의 SNS를 차례로 훑어본 결과, 이들의 커플 스타일이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남친 룩의 정석’이라 불리며 많은 여성들의 맘을 설레게 한 이동휘의 데일리 룩 먼저 만나보자. 톰브라운, 챔피온, 메종 키츠네, 모스콧 아이웨어부터 프라이노크, VEI-8 등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넘나드는 이동휘의 데일리 룩!

출처-이동휘 인스타그램

 

톱모델답게 스타일리시한 룩을 즐기는 정호연! 빈티지한 구찌 스타일의 베레부터 캐주얼한 데님 아이템, 후드 티셔츠까지 멋지게 소화하는 그녀의 스타일은 이동휘와 꼭 닮아 있다.

출처-정호연 인스타그램

2016년 새해부터 화제의 커플로 떠오른 이들의 앞날을 기대하길!

연관 검색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