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잘해요! 웨이브 셀프 스타일링

1602mcmabemd07_01

DANCING BOB

how to  머리 옆쪽에 가르마를 타 모발의 섹션을 나눈 뒤 아이론으로 굵은 컬을 만든다.

tip  모발 끝이 삐친 것처럼 바깥쪽을 향하게 하면 좀 더 경쾌한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빗에 헤어 젤을 골고루 묻혀 가르마 쪽부터 빗어 내리면 윤기를 살리고 고정력을 강화할 수 있다. 남은 헤어 젤을 이용해 손가락으로 귀 옆 머리를 정리해 좀 더 내추럴한 느낌을 살리는 것도 좋은 방법.

 

1602mcmabemd07_02

WIGGLING PONYTAIL

how to 모발의 중간부터 끝까지 헤어 아이론으로 굵은 웨이브를 만든 뒤 브러시로 한 번 살짝 빗어 크고 자연스러운 물결 모양을 살린다. 앞머리와 귀 옆 잔머리는 미니 아이론으로 포슬포슬한 내추럴 웨이브를 만들어줄 것. 살이 가는 빗으로 머리가 들뜨지 않도록 세심하게 빗으면서 로 포니테일로 묶으면 끝.

 

STRAIGHT MEETS WAVE

how to 머리가 가슴께에 닿을 정도로 긴 편이라면 부분적으로 웨이브를 만들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보길. 먼저 앞머리를 아이론으로 말아 굵고 내추럴한 웨이브를 만들고 어깨 부분의 머리에도 똑같이 웨이브를 만든다. 앞머리를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브러시로 빗어 웨이브가 약간 풀린 듯한 효과를 준 뒤 헤어 에센스로 윤기 있게 마무리한다.

 

1602mcmabemd07_04

YOUNGER C

how to 단발머리에 C자 모양으로 컬을 만들어 어려 보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해볼 것. 먼저 헤어드라이어와 롤빗으로 모발을 단정하게 정돈한 뒤 아래쪽 끝에만 안쪽으로 말리는 C컬을 만든다. 살이 가는 빗으로 모발을 전체적으로 정리하면서 스프레이를 뿌려 고정하고, 이마와 귀 옆쪽으로 약간 잔머리를 내려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린다.

Love Your Colorful Life

(아베다) 2월 보도자료_LOVE YOUR COLOR 캠페인(1)

스스로에게 무신경하면 칙칙해지기 일쑤인 우리들의 인생엔 컬러가 필요한 순간이 온다. 이유는 가지각색이다. 계절의 변화일 수도 있고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일 수도 있다. 그럴 때 비교적 쉽고 빠르게 변화를 줄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헤어 컬러다. 올봄, 무리하게 탈색을 감행하지 않고도 선명하고 아름다운 컬러를 연출하고 싶다면 아베다의 풀 스펙트럼™ 딥 헤어 컬러를 눈여겨볼 것. 어두운 색상의 모발을 위해 개발된 선명한 레드, 골드, 블루 등을 포함, 무려 72가지 이상의 매혹적인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기존의 화학 염모제와 다르게 모발을 보호하기 위한 식물성 오일 등 93%에 달하는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염색 후에도 건강하고 윤기 나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LoveYourColor 캠페인 

아베다와 함께 다채로운 컬러들을 통해 영감을 줄 한국의 디지털 인플루언서는 모델 박희현, 디지털 크리에이터 한별, 그리고 패션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이들은 아베다의 풀 스펙트럼™ 딥 헤어 컬러를 직접 경험하고 최신 트렌드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끊임없이 업로드할 예정. 그 어느 때보다 컬러풀한 이들의 라이프가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뉴스피드를 주시하시길. *가까운 아베다 헤어살롱 찾기

Do you guys really think I NEED cut my hair? . 단발로 자르라구요….? 그럼 후회는 내몫…?😂

한별 Hanbyul(@from.hanbyul)님이 게시한 사진님,

미니멀 필라테스

1 CRISS CROSS

고관절을 유연하게 하는 동작 발목 사이에 서클을 끼우고 양팔은 몸통 옆에 편하게 내려놓는다. 숨을 내쉬면서 한쪽 다리는 몸통 쪽, 나머지 다리는 반대쪽으로 돌렸다가 숨을 들이마시면서 다시 중심으로 돌아온다. 호흡을 잘 유지하면서 두 다리로 핸들을 돌린다는 듯이 반복한다. 10~15회 실시.
1

2 Adduction

허벅지 안쪽과 복부를 강화하는 동작 몸통과 다리를 일직선으로 정렬해 옆으로 눕는다. 양 발목 사이에 서클을 넣고 준비한다. 척추가 일직선을 유지할 수 있게 팔꿈치를 굽혀 머리를 지지한다. 숨을 내쉬면서 위쪽 다리 내전근(안쪽 허벅지)을 이용해 서클을 아래로 눌러주고, 들이마시면서 살짝 풀어주기를 반복한다. 서클을 누르고 풀어줄 때 골반이 흔들리지 않도록 주의할 것. 5~10회 실시.2

 

3 SLOW SWAN

견갑골 주변 등살을 탄력 있게 가꾸는 동작 다리를 골반 너비로 벌리고 양손을 수건 위에 올린다. 숨을 길게 내쉬면서 척추를 길게 세운다는 느낌으로 몸을 들어 올린다. 그 상태에서 3~5초간 버틴 후 내려올 땐 배, 가슴, 어깨 순으로 천천히 내려온다. 상체를 들어 올렸을 때 허리나 목에 힘주지 말고, 복근을 끌어올리는 느낌으로 해야 등 근육이 자극된다는 사실을 명심할 것. 8~10회 실시.3

 

4 Towel Plank

아랫배를 탄탄하게 유지해주는 동작 기본 플랭크 자세에서 응용된 동작이다. 푸시업 자세에서 두 발로 수건을 밟는다. 다리가 아닌 복근의 힘으로 수건을 몸 안쪽으로 당기고, 이 상태를 3초간 유지했다가 다시 다리를 편다. 당겼을 때 허벅지와 종아리가 수직이 되는 것이 핵심. 움직일 때마다 숨을 짧게 내쉬고, 미끄러지지 않도록 발 쪽엔 매트를 깔 것. 10~15회 실시.
4

 

5 SINGLE LEG STRETCH

전체적인 복부 근력을 기르는 동작 바닥과 허벅지가 직각이 되게 하고 무릎과 폼롤러는 평행을 유지한다. 숨을 내쉬면서 한쪽 다리를 사선으로 길게 뻗는다. 이때 두 발을 스치듯이 균형을 유지하며, 숨을 깊게 들이마시면서 복근의 움직임에 집중하고 제자리로 돌아온다. 8~10회 실시.
5

 

6 Wave Ring Massage

변비를 예방하는 동작 배꼽이 링 가운데 들어가게 링을 두고 엎드린다. 30~60초간 허리와 골반을 양쪽으로 움직이며 마사지한다. 강도를 높이고 싶으면 두 손으로 발목을 잡아 몸을 활 모양으로 만든 후, 반동을 이용해 마사지한다. 30~60초. 하루 1회 실시.1602mcmabemg08_04

 

7 Cross Twist

옆구리 군살을 제거하는 동작 오른발을 뻗을 땐 몸통을 왼쪽으로, 왼발을 뻗을 땐 몸통을 오른쪽으로 돌린다. 폼롤러는 최대한 수평을 유지한다. 팔을 돌리는 게 아니라 몸통을 돌린다는 느낌으로 할 것. 10~15회 실시.7

 

8 TRICEPS LUNGE

흔들리는 팔뚝 살을 없애주는 동작 양손으로 밴드를 감고 한쪽 발로 밴드를 밟은 후 팽팽하게 당긴다. 어깨부터 팔꿈치까지 고정한 채, 숨을 내쉬면서 팔꿈치를 서서히 뒤쪽으로 편다. 3초간 유지하고 제자리로 돌아온다. 밴드의 탄성 때문에 위험할 수 있으니 힘 조절에 유의할 것. 8~10회 실시.

1602mcmabemg08_02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