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 Pink Drink!

Pink Beverage

1. 피닉스 유기농 구아바 사과 주스

핑크빛 주스하면 떠오르는 자몽이나 딸기가 아닌 구아바로 만든 주스라니 더욱 끌린다. 미용에 좋은 유기농 구아바와 아삭한 사과를 혼합해 상큼한 맛을 냈다. 100% 유기농 제품인데다 화학처리를 하지 않아 건강에도 좋다. 너무 달거나 뒷맛이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맛이 특징.

2. 부라더소다 한정판 딸기라알딸딸 

품귀현상까지 일으키며 인기를 끌었던 부라더소다의 계절 한정판이 나왔다. 제철을 맞은 딸기를 넣은 핑크빛 부라더소다라니 당장 맛 보고 싶어진다. 높지 않은 알코올 도수에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 맛이 베어있어 술을 잘 못하는 사람이라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3. 허버츠 스트로베리향 레몬에이드

새콤달콤한 딸기 향이 매력적인 레몬에이드. 레몬이 윙크하고 있는 귀여운 그림이 그려진 유리병 패키지가 마음을 사로잡는다. 투명한 컵에 담아도 예쁜 베이비핑크 색상의 레몬에이드에서는 딸기주스 맛이 날 것 같지만 의외로 레몬의 신맛이 제법 강하게 느껴지는 반전매력까지 있다.

4.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엣샹동 샴페인 중에서도 장밋빛이 도는 로제는 한층 낭만적이다. 발그레한 장밋빛 색을 띤 데다 감미로운 향이 더해져 발렌타인 데이의 연인을 위한 특별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생동감이 느껴지는 붉은 과일의 과즙이 입안 가득 맴돈다.

5. 린데만스 프람부아즈 

‘람빅’은 16세기 벨기에 브뤼셀에서 처음 양조된 자연발효맥주의 한 종류다. 풍성한 향이 일품인 람빅 맥주에 산딸기 향을 더해 달콤한 맛을 살린 린데만스 프람부아즈는 디저트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다. 와인 병처럼 생긴 예쁜 병에 소프트한 과일 맥주가 담겨있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6. 벨보아 스파클링 엘더플라워 앤 로즈

영국에서 직접 수확한 과일과 허브를 넣어 만든 장미향 스파클링 워터. 인공적인 첨가물은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천연의 맛을 자랑한다. 우아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가 매력적인데, 뚜껑을 열면 은은한 장미향이 풍겨 코끝을 자극한다. 눈, 코, 입이 호화로워지는 음료.

7. 버니니 블러쉬 

볼에 물든 발그레한 색상을 연상케 하는 버니니 블러쉬는 간편하게 병으로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달콤한 포도향이 나서 기분이 좋아진다. 샴페인 잔에 따라 마셔도 좋고 소주나 보드카, 리큐르 등과 혼합해서 취향에 맞는 칵테일을 만들어도 좋다.

연관 검색어
,

혼자라도 괜찮아요, 어른들의 장난감

 

은밀하게 진동하는 새싹, BMS Factory Vitality

상큼한 연두색 컬러에 둥근 새싹 모양이 귀여워 보이기까지 하는 섹스토이. 세 곳의 볼록한 부분이 진동하는 유용한 바이브레이터다. 창의력을 발휘해 연인과 함께 세 방향을 동시에 활용해봐도 좋다.

이토록 강렬한 떨림, LELO Noa

바닥에 놔두고 작동시키면 통통 튀어 오를 정도로 강력한 진동세기를 자랑하는 바이브레이터. 버튼을 연속해서 누르면 진동의 템포가 다양하게 바뀐다. 강, 약을 취향에 맞춰 리듬감 있게 설정해볼 것. 둥글게 구부러져 있어 그립감도 훌륭하다.

너와 나의 연결고리, Beate Uhse Enzo

남자의 페니스에 끼우고 가까이 다가서면 진동이 시작된다. 삽입과 동시에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수 있는 편리한 아이템. 쭉쭉 늘어나는 고무링은 발기시간을 연장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작은 크기에 템포까지 조절할 수 있는 섬세한 진동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여자 혼자 사용하기에도 제격인 섹스토이다.

영롱하게 빛나는 유리 딜도, 성원

부드러운 곡선이 아름다운 유리 소재의 딜도. 차갑게 혹은 따뜻하게 데워 즐기면 색다른 촉감과 자극을 느낄 수 있다. 딜도의 아랫 부분이 움푹 파여있어 어떤 자세에서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딱딱한 유리 소재가 주는 의외의 자극은 그야말로 신세계다.

두 배로 느끼는 절정, Zini Deux

한 쪽은 움푹한, 또 다른 한 쪽은 볼록한 형태라 진동을 느끼고 싶은 부위에 따라 다채롭게 자극할 수 있는 바이브레이터. 양 손 가득 쥐고 두 개를 동시에 작동시켜봐도 좋다. 사랑하는 그와 함께 섬세한 진동의 쾌락을 만끽해볼 것. 진동의 세기를 꽤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연관 검색어
,

부드럽고 달콤하게, 서울의 핫한 디저트 숍 5

 

MR.Holmes Bakehouse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가 얼마 전 가로수길에도 문을 열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크러핀’과 ‘브리오쉬 도넛’. 크루아상의 식감이 느껴지는 머핀 형태의 디저트인 크러핀은 고소한 마차크림부터 상큼한 카시스크림과 블루베리, 망고자몽크림 등 다양한 맛의 필링과 가니쉬를 가득 넣어 완성한다. 신선한 필링을 흘러 넘치도록 꽉 채운 브리오쉬 도넛은 한 조각만 먹어도 속이 든든해진다. 매일 다른 종류의 필링과 가니쉬로 구성된 레시피를 내어놓는 덕분에 찾을 때마다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재미있다. 하루에 일정한 개수의 디저트만 판매한다니 한적한 시간대에 잘 맞춰 찾는 것이 좋겠다. 주소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4 문의 02-547-2004

 

Sous le Gui 

한남동의 좁은 뒷골목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수르기. 싱그러운 초록빛 식물들이 천장부터 벽면, 바닥 여기저기에 드리워져 있는 독특한 공간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카페의 가장 안쪽에 마련된 작은 온실은 수르기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자리다. 나무 사이를 살짝 비집고 들어가 햇빛이 떨어지는 온실에 앉아있자면 마치 한적한 숲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까지 느껴진다. 상큼한 사과와 향긋한 자스민 크림을 올려 완성한 타르트 ‘애플자스민 플레어’, 제철을 맞은 싱싱한 딸기로 맛을 낸 에끌레어 ‘스트로베리 팟’ 등 가게에서 방금 구워낸 달콤한 디저트를 즐겨볼 것. 주소 용산구 이태원로42길 32 문의 070-8950-0462

 

Elephant Bit 

오픈한 지 세 달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오후가 되면 아침에 구운 디저트가 매진될 정도로 입소문이 난 홍대 근처의 에끌레어 전문점 엘리펀트 빗.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상큼한 라즈베리잼으로 맛을 낸 ‘라즈베리 에끌레어’부터 마스카포네 치즈와 고소한 밤크림을 얹어낸 디저트 ‘몽블랑’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에끌레어가 가득한 공간이다. 매일 낮 열두 시마다 갓 구운 디저트가 진열된다니 시간에 맞춰 찾아가 방금 완성된 싱싱한 에끌레어를 맛봐도 좋겠다. 크림을 가득 올린 에끌레어를 통째로 즐기기에 조금 부담스럽다면, 아담한 사이즈의 ‘슈’를 커피 한잔과 함께 곁들여봐도 좋다. 진한 초콜릿 향이 훌륭한 ‘쇼콜라슈’, 달콤한 ‘티라미슈’, ‘블루베리슈’까지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다. 주소 마포구 와우산로 117 문의 070-7613-7975

 

Hayley’s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셰프가 만드는 호주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가로수길의 헤일리스. 친환경 달걀과 유기농 밀가루, 우유 생크림 등 건강한 재료를 넣어 완성한 케이크가 진열장에 가득 채워져 있다. 호주에서 온 악마의 과자라는 별명을 가진 호주산 초콜릿 ‘팀탐’을 잔뜩 올려 맛을 낸 ‘팀탐 치즈케이크’, 얼그레이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얼그레이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달달한 풍미가 커피향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아몬드 크루아상’과 든든한 ‘스콘’은 아침식사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여유로운 주말 오후마다 찾아가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나만의 아지트로 삼고 싶은 곳이다. 주소 강남구 논현로157길 20 문의 02-545-9796

 

Tony’s Kitchen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여온 셰프 토니오가 차린 티라미수 테이크 아웃 전문점 토니스 키친. 이탈리아 현지의 레시피를 그대로 살린 담백한 풍미의 티라미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그윽한 커피 향이 코 끝까지 향긋하게 퍼지는 ‘클래식 티라미수’, 화이트 초콜릿을 통째로 갈아 넣고 녹차로 맛을 낸 ‘화이트 초콜릿 녹차 티라미수’, 달콤하고 고소한 초콜릿 맛이 풍성하게 느껴지는 ‘다크 초콜릿 누텔라 티라미수’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티라미수를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티라미수의 사이즈와 종류를 골라 주문하면 포장 직전에 토니오 셰프가 직접 재료를 갈아 넣어 더욱 신선한 티라미수를 완성해 내온다. 제철 딸기를 듬뿍 넣은 ‘생딸기 티라미수’와 이탈리아식 푸딩 디저트 ‘판나코타’ 또한 별미다. 주소 서초구 동광로14길 72 문의 02-595-5170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