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메이크업 튜토리얼: 긴 속눈썹 만들기

래시 메이크업 - 긴 속눈썹
MARNI

래시 메이크업 EXTREME LASH

어릴 적 갖고 놀던 인형처럼 길고 짙은 속눈썹, 여기에 마스카라까지 발라 더욱 도드라지는 이번 시즌 래시 메이크업. 이런 메이크업을 평상시에 하고 다니기는 쉽지 않다. 속눈썹이 숱이 많지 않거나 짧으면 인조 속눈썹을 붙여야 하는데, 이럴 경우 눈가 피부에 자극이 될 뿐 아니라 눈이 극도로 피로해 일상생활이 힘들 수 있기 때문. 그렇다고 낙담할건 없다. 인조 속눈썹을 붙이는 대신 자신의 속눈썹에 렝스닝이나 컬링 기능이 강력한 마스카라를 바르고 말리는 과정을 두세 번 반복해 살짝 뭉치게 연출하면 런웨이 위 모델처럼 인형 같은 속눈썹을 만들 수 있으니 말이다. 만약 조금더 과감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눈꼬리 쪽에만 속눈썹을 붙이고 마스카라를 한 번만 덧발라보길. 마치 눈썹에 깃털을 얹은 듯 길고 팔랑이는 속눈썹을 가질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트렌드 메이크업 튜토리얼: 블루 아이

블루 아이 메이크업 튜토리얼

BLUE EYES 블루 아이 메이크업

블루는 아시아 여성들이 도전하기 어려운 컬러가 틀림없다. 하지만 아이라인의 모양이나 두께만 잘 조절하면 트렌디한 블루 메이크업도 어렵지 않게 소화할 수 있다. 아시아 여성의 블루 아이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쌍꺼풀이 짙거나 눈이 꺼진 서구적인 눈이 아니라면 아이섀도보다 아이라이너를 선택하는 것. 그리고 라인을 되도록 얇게 그리되 눈꼬리는 얇고 길게 빼 날렵해 보이게 연출하는 것이다. 만약 블루 컬러를 눈두덩에 펴 바르는 과감한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싶다면 되도록 펄이 없거나 매트한, 또는 채도가 높은 블루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실패할 확률을 낮추는 방법이다.

 

블루 아이 메이크업 튜토리얼
HUGO BOSS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로드숍 베스트셀러 : 스킨 케어

로드숍 스킨 케어 베스트셀러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며, 맑고 투명한 보습 브라이트닝 페이스로 가꾸고 싶을 때.

 

 

 

 

 

EDITOR’S PICK!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