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파리 파티 레드 옵세션 ‘RED OBSESSION PARTY’

로레알 파리 파티 레드 옵세션 ‘RED OBSESSION PARTY’

로레알 파리 가 2016-17 f/w 파리 패션 위크와 함께한 프로젝트는 새로운 도전이었다. 2016-17 f/w 파리 패션 컬렉션 백스테이지에 로레알 파리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팀을 대거 투입, 다양한 헤어 메이크업 룩을 창조하고 모델과 디자이너의 예술성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이번 협업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로레알 파리였기에 가능했다. 성공적인 피날레를 축하하기 위해 로레알 파리는 레드 옵세션 파티(RED OBSESSION PARTY)를 열었다.  패션, 뷰티 업계의 핫한 피플들이 모두 참석한 이번 파티는 브르노 아베이랑 감독이 만든 새로운 영상 ‘레드 옵세션 파티’ 을 통해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앤더슨 팩 (Anderson Paak) 공연으로 고조에 오른 레드 옵세션 파티를 모델 수주(Soo Joo)와 미스 허니 디종(Miss Honey Dijon)이 이어 받은 DJ 공연으로 모두를 흥분의 도가니로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바바라 팔빈, 수주, 두첸 크로스, 에바 롱고리아, 갈리 클로스를 비롯해 나타샤 폴리, 리야 케베데, 크리스티나 바잔, 라라 스톤 등 로레알 파리 군단과 함께 새롭게 합류한 샤오웬 주, 루마 그로스, 이리나 샤크, 루이스 해밀턴이 모두 참여한 레드 옵세션 파티, 그 현장의 열기를 영상으로 누려보길!

 

아큐브 뮤즈 설현 ‘눈맞춤’ 심쿵 주의

아큐브 뮤즈 AOA 설현

AOA 설현 이  아큐브 뮤즈로 발탁됐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외모와 타고난 듯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을 통해 ‘대세녀’로서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

최근 아큐브는 렌즈의 특색에 따라 변화를 준 메이크업과 의상 속에서도 한결같이 빛나는 눈빛과 미소가 압권인 설현 의 아큐브 디파인 화보컷을 공개했다. 3가지 렌즈 스타일에 따라 특유의 세련미, 발랄함, 단아함 등 팔색조 매력이 엿보인다.

설현1

설현 2

설현3

 

연관 검색어
, , ,

What Beauty Director Really Use?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가 요즘 사랑에 빠진 화장품

뷰티 에디터로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딱 하나다. 요즘 뭐 쓰세요? 피부결이 얇고 요철이 없어 매끄러워 보이지만, 에디터의 피부는 사계절 내내 건조함을 호소한다. 또 다양한 신제품을 테스트 하다 보다 보면 금새 민감해지기 일쑤. 그래서 에디터가 선택한 방법은 스킨 케어는 단순하게, 스페셜 케어 만큼은 강력하게 케어하는 것.

그 중 최근 뷰티 에디터가 사랑에 빠진 제품은 바로 라메르 인텐시브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 8분 동안 바르기만 하면 되는 편리한 이 제품은 팩처럼 바르고 닦아낼 필요가 없다. 밤에는 토너로 피부를 정돈 한 후에 바르고, 그 위에 크림을 바르면 밤새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꾼다. 하루 종일 자극 받은 피부를 라메르만의 독점 성분인 미라클 브로스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 스트레스를 없애준다는 게 이 마스크의 포인트다. 밤에 바르는 팩도 좋지만, 에디터가 이 제품을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때는 바쁜 아침 시간이다. 야근이나 불면증으로 잠을 설친 날에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인텐시브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를 바른다. 출근 준비를 하는 동안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어떤 스킨 케어 제품을 하는 것보다 피부가 매끄럽고 부드러워진다. 특히 은은하고 섬세한 광채가 나면서 미세한 주름과 잡티까지 없어진 느낌. 그 위에 비비 크림이나 cc 크림만 바르면 출근 전 메이크업은 끝이다. 이렇게 아침 저녁으로 전천후로 에디터의 피부를 지켜주는 라메르 인텐시브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자, 이제 에디터의 하루를 담은 영상과 함께 라메르 인텐시브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의 매력을 만나보자.

 

연관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