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Pretty!

민트색 톱 브루넬로 쿠치넬리
민트색 톱 브루넬로 쿠치넬리

NATURAL SHIMMER

SUE UEMURA

슈에무라 파운데이션 쿠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결점 없이 완벽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한다. 입술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한 후 입술 선에 맞춰 라끄 쉬림프 쉬머를 빈틈없이 바른다.

 

1603mcmabemj01_05
레이스 드레스 자라

FRENCH CHIC

CHANEL

먼저 샤넬 4구 섀도 중 베이지 컬러를 눈두덩에 최대한 얇게 펴 바른다. 눈 꼬리 쪽에 차콜 그레이 섀도를 아이라인처럼 얇게 그려 포인트를 주는데, 이때 팁의 납작한 부분을 이용하면 쉽다. 아이라인을 점막 가까이 그리고 마스카라로 깔끔하게 정돈하면 된다. 입술은 전체적으로 보랏빛이 감도는 레드인 루쥬 코코 스틸로 #214 메시지를 발라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한다. 우아한 레드 네일은 르 베르니 #500 루쥬 에쌍시엘.

위부터)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 #202 꽁뜨, #204 아티클, #206 히스토리, #208 로망, #212 레씨, #214 메시지, #216 레터, 218 스트립트, 각각 2g, 4만1천원. 입술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을 정도로 부드러운 텍스처로 뭉치거나 번지지 않고 발색이 오래 지속된다.
위부터)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 #202 꽁뜨, #204 아티클, #206 히스토리, #208 로망, #212 레씨, #214 메시지, #216 레터, 218 스트립트, 각각 2g, 4만1천원. 입술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을 정도로 부드러운 텍스처로 뭉치거나 번지지 않고 발색이 오래 지속된다.

 

블랙 드레스 랙 앤 본 바이 비이커
블랙 드레스 랙 앤 본 바이 비이커

COUTURE LIPSTICK

GIORGIO ARMANI

피부의 반짝이는 스킨광과 글로우가 돋보일 수 있도록 오일이 함유된 촉촉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정리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눈매를 또렷하게 만드는 정도로 마무리하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올려준다. 입술에는 홀로그램 펄이 살짝 가미된 마젠타 핑크 컬러의 루즈 아르마니 #513 프리즘 핑크를 입술에 꽉 채워 발라 스프링 룩을 연출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아르마니. 4g, 4만2천원대(총 24컬러 출시). 보이는 컬러대로 선명하게 발색되고 8시간 이상 지워지지 않는 놀라운 지속력의 쿠튀르 립스틱. 입술에 부드럽고 편안하게 발리고 번지는 일 없이 시크하고 우아하게 유지되며 2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레이스 톱 자라
레이스 톱 자라

NOUVELLE VOGUE

NARS

피부를 자연스럽게 물들이는 나스 스킨 틴트를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얇게 펴 바른다. 듀오 아이 섀도우 #매트 베이지와 #브론즈 로즈로 눈가에 음영을 주고 피치 오키드 컬러의 블러쉬 #임패션드로 볼을 가볍게 쓸어준다. 입술은 뮬드 와인 컬러의 나스 립스틱 #밴드 레드로 입술을 가득 채우기보다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바른다.

 

슬릿 드레스 쟈니 헤잇 재즈, 목걸이 스톤헨지
슬릿 드레스 쟈니 헤잇 재즈, 목걸이 스톤헨지

POP & DELICIPUS

GUERLAIN

전체적으로 세미 글로우 베이스를 완성한다. 아랫눈썹까지 속눈썹에 모두 힘을 주듯 마스카라를 발라 풍성하게 연출하고, 베이비 핑크 톤의 블러셔를 평소보다 약간 앞쪽에 터치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입술은 푸크
시아 핑크 빛의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립 컬러 #002 핑크 타이를 꽉 채워 발라 볼륨감 있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완성한다.

위부터) #003 레드힐즈, #040 코랄 칼라, #002 핑크 타이, #069 라일락 벨트
위부터) #003 레드힐즈, #040 코랄 칼라, #002 핑크 타이, #069 라일락 벨트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립 컬러. #002 핑크 타이, 2.8g, 4만1천원. 다양한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게 발리고, 달콤한 프루티 플로럴 향을 발산해 키스를 부르는 립스틱. 한 번 터치로 자연스러운 룩이, 두 번의 터치로 캐주얼한 룩이, 세 번의 터치로 매혹적인 룩이 연출된다.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네일 컬러. #002 핑크 타이, 8.8ml, 3만2천원. 은은한 프루티 플로럴 향의 푸크시아 핑크 네일.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막을 형성해 컬러가 오래 지속되며, 라 쁘띠 느와르 향수를 닮은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디자인도 매력적이다.

 

시스루 톱 포에버21, 뱅글 마이클 코어스, 반지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시스루 톱 포에버21, 뱅글 마이클 코어스, 반지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LOVELY PINK

NATURE REPUBLIC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후, 네이처 오리진 쿠션 씨씨 커버로 잡티를 완벽하게 가린다.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02 코랄리스타로 레이어링해 눈매에 깊이감을 주고, 가볍고 부드러운 바이 플라워 블러셔 01 핑크 블라썸으로 두 볼을 화사하게 물들인다. 입술은 매트 립스틱 02 모던푸시아로 채워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한다.

연관 검색어

트렌드 메이크업 튜토리얼: 글리터 메이크업

1603mcmabemr13_03

GLITTER TOUCH 글리터 메이크업

봄에 하는 글리터 메이크업은 밝고 가벼운 느낌이어야 한다. 자칫 글리터를 과하게 바르거나 어두운 컬러와 함께 묵직한 느낌으로 연출하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어두워 보이거나 서너 살은 더 나이 들어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추천할 만한 방법은 파스텔 톤 아이섀도와 미세한 펄 피그먼트를 함께 사용해 눈두덩에 가벼운 반짝임을 주는 것. 좀더 강렬한 반짝임을 원한다면 그레이나 네이비 컬러로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후, 아이라인을 따라 골드나 실버 등 밝은 컬러의 글리터를 덧발라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이때는 입술 등 다른 부분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누디하게 연출해야 어둡고 묵직한 느낌을 피할 수 있다.

 

1603mcmabemr13_18
DELPOZO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트렌드 메이크업 튜토리얼: 긴 속눈썹 만들기

래시 메이크업 - 긴 속눈썹
MARNI

래시 메이크업 EXTREME LASH

어릴 적 갖고 놀던 인형처럼 길고 짙은 속눈썹, 여기에 마스카라까지 발라 더욱 도드라지는 이번 시즌 래시 메이크업. 이런 메이크업을 평상시에 하고 다니기는 쉽지 않다. 속눈썹이 숱이 많지 않거나 짧으면 인조 속눈썹을 붙여야 하는데, 이럴 경우 눈가 피부에 자극이 될 뿐 아니라 눈이 극도로 피로해 일상생활이 힘들 수 있기 때문. 그렇다고 낙담할건 없다. 인조 속눈썹을 붙이는 대신 자신의 속눈썹에 렝스닝이나 컬링 기능이 강력한 마스카라를 바르고 말리는 과정을 두세 번 반복해 살짝 뭉치게 연출하면 런웨이 위 모델처럼 인형 같은 속눈썹을 만들 수 있으니 말이다. 만약 조금더 과감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눈꼬리 쪽에만 속눈썹을 붙이고 마스카라를 한 번만 덧발라보길. 마치 눈썹에 깃털을 얹은 듯 길고 팔랑이는 속눈썹을 가질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