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속 그곳 @웨일펍

1603mcmacumd13_23

패션 화보 배경 속 트렌디 스팟 20 웨일펍

일명 ‘고래펍’이라 불리는 수제 맥주 전문점 ‘웨일펍’. 거친 바다를 항해하는 거대한 배에서 영감 받아 연출한 공간으로 이른바 홍대 ‘맥주 덕후’들의 아지트이기도 한 곳. 청평의 양조장에서 자체 레시피로 제조한 수제 맥주를 판매하며, 시중에 나와 있지 않은 독특한 맥주 리스트를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몰트 본연의 맛과 신선한 홉에 중점을 둔 클래식 라거인 고래라거와 모자이크 홉(Mosaic Hop) 하나만을 사용해 다채로운 향미가 느껴지는 싱글IPA를 맛볼 것. 맥주 전문점이라 해서 맥주만 있는 건 아니다. 보드카부터 테킬라, 와인, 칵테일, 럼, 싱글 몰트까지 그야말로 ‘술꾼’들을 위한 다양한 알코올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물론 그에 어울리는 맛깔스러운 안주 또한 준비된다.

  •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72 문의 02-323-9790

1603mcmacumd13_41

웨일펍이 배경이 된 패션 화보는? The Deep Blue Sea

1603mcmacumd13_02

부자가 되기 위한 다섯 가지 방법

책

절대 사랑에 빠지지 말 것

여러 자기계발서들은 어떻게 사랑에 빠질 수 있는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어떻게 나와 사랑에 빠지도록 할 수 있는지 조언한다. 하지만 부자가 되는 법과 관련해서는, 사랑은 장애물이다. 막대한 액수의 은행 잔고는 우월한 외모나 능력을 뽐내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하지만, 사랑을 좇다 보면 이와는 정반대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명심하자.

헛된 꿈을 꾸는 이상주의자는 피할 것

초라한 인간인 자신보다는 다양한 추상적 개념에 의미를 두는 이상주의자라면, 본질적으로 반反자기적인 속성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이상주의자와 어울리라고 조언하는 자기계발서는 피하도록 하자. 대부분 그 책에서 말하는 ‘자기’는 당신 ‘자신’이 아니라 저자 ‘자신’일 뿐이다. 이상주의자들은 주로 대학가로 모이는데, 특히 감수성이 예민하며 반항적이고 야심만만한 젊은이들이 그들에게 물들 가능성이 높다.

고수의 밑으로 들어갈 것

부자가 되려는 목표가 확실하다면 그 방면의 고수의 가르침은 필수적인 단계다. 성공한 사업가라면 누구나 알고 있듯이, 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기술은 그리 많지 않다. 기술을 익히려면 현장에 뛰어들어야 한다. 더러는 평생이 걸릴 수도 있는 일이다. 또한 돈벌이가 관련된 이상, 이미 모든 걸 알고 있는 누군가의 밑에서 견습생 노릇을 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인 방법은 없다. 물론 이 과정에서 더럽고 힘든 상황이 오겠지만 견뎌야 한다.

오직 ‘나’를 위해 일할 것

떠오르는 아시아에서 더럽게 부자가 되고 싶어 한다면 스스로를 위해 일해야 한다. 노동의 열매는 달콤하지만 영양가가 높지는 않다. 그러니 당신의 열매를 남과 나누지 말고, 기회가 닿는 한 남의 열매에 눈독을 들여야 한다. 최대한 나를 위해 일하는 것이 오랫동안 일할 수 있는 지름길이며, 훗날 부자가 되기 위한 포인트다.

부자 관료와 친구가 될 것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국가의 강력한 경제적 장악력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진 비즈니스 성운으로 뛰어드는 것보다, 국가의 힘을 활용해 나의 이득을 취하는 것이 훨씬 더 현명한 접근이다. 국가, 그리고 국가 유니폼을 입고 은밀히 국가의 지원을 받는 은행. 이 둘의 도움이 필요하다. 하지만 신흥 아시아 국가에서는 주로 관료들이 줄을 잘 대는 것이 나의 성공 여부를 좌우한다.

연관 검색어
,

패션 화보 속 그곳 @귀부인

1603mcmacumd13_38

패션 화보 배경 속 트렌디 스팟 19 귀부인

문을 연 지 한 달이 채 안 되었지만, 오픈 전부터 SNS를 통해 소문이 자자하게 난 술집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감각 있기로 소문난 디자이너 박승건이 맡아 곳곳에 그의 섬세한 영감이 엿보이는데, 바나나 잎 벽지로 벽면을 가득 채운 화장실에 가면 그의 디자인 센스의 절정을 느껴볼 수 있다. ‘귀부인’에서는 차돌볶음, 나가사키 짬뽕탕, 불고기, 제육볶음 등 이름만으로도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푸짐한 안주와 술을 즐길 수 있다. 단, 밥은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 배가 부른 사람에게는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새우깡을 추천한다.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함께 코끝에 살짝 풍기는 카레 향이 매력적인 안주가 귀부인의 대표 메뉴다.

  •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8-5 문의 02-3395-9511

귀부인이 배경이 된 패션 화보는? Ordinary day

1603mcmacumd13_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