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멘토 루나에게 묻다!

LUNA

tyle.io-Cos6CRdt9YbpZ6jPN-1 (1)tyle.io-sbsMLLtXyDgKGW8Ha-34tyle.io-sbsMLLtXyDgKGW8Ha-4 (1)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루나가 보내온 키스 마크를 살짝 공개하며, 6월호와 함께한 루나의 뷰티 화보는 5월 24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관 검색어
,

순한 클렌저를 찾고 있나요?

라곰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

처음 바를 때에는 탱글거리른 젤 타입 클렌저. 피부에 마사지하면 워터 타입으로 바뀌며 자극 없이 각종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는 제품. 오일 클렌저의 미끈거림이나 끈적임,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 싫은 이들이라면 요 제품을 1차 클렌저를 사용해도 좋을 듯. 이럴 때에는 티슈나 화장솜으로 닦아낸 후 폼 클렌저로 다시 한번 클렌징하면 된다.

연관 검색어
,

장미 향 나는 멀티 선크림

태양빛의 강렬함과 새롭게 출시되는 선크림의 종류는 정비례하는 듯. 거의 여름에 가까운 수준의 날씨로 접어든 요즘, 새로운 선크림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에디터의 책상으로 배달되어 오는 새로운 선 제품들 중에서 유독 눈에 띄는 제품은 바로 쌍빠의 ‘쉐이킹 톤업 안티폴루션 선 크림 SPF40/PA++’.

일단 이름에서부터 이 제품이 멀티 플레이어라는 게 짐작될 정도다. ‘쉐이킹’이라 이름 지어진 걸 보니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일테고, 피부 톤을 한층 밝게 업시켜주면서 최근 현대인들의 공공의 적이 되어버린 미세먼지와 같은 공해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제라! 실제로 쌍빠의 쉐이킹 톤업 안티폴루션 선 크림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을 줄였다는 또 하나의 장점도 자랑한다.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인 이 제품은 심지어 천연 장미 향이 솔솔 풍겨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선크림을 바르는 리추얼 자체를 매우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30ml에 2만5천원이니, 가격마저도 매력적이다.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