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클렌저를 찾고 있나요?

라곰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

처음 바를 때에는 탱글거리른 젤 타입 클렌저. 피부에 마사지하면 워터 타입으로 바뀌며 자극 없이 각종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는 제품. 오일 클렌저의 미끈거림이나 끈적임,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 싫은 이들이라면 요 제품을 1차 클렌저를 사용해도 좋을 듯. 이럴 때에는 티슈나 화장솜으로 닦아낸 후 폼 클렌저로 다시 한번 클렌징하면 된다.

연관 검색어
,

장미 향 나는 멀티 선크림

태양빛의 강렬함과 새롭게 출시되는 선크림의 종류는 정비례하는 듯. 거의 여름에 가까운 수준의 날씨로 접어든 요즘, 새로운 선크림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에디터의 책상으로 배달되어 오는 새로운 선 제품들 중에서 유독 눈에 띄는 제품은 바로 쌍빠의 ‘쉐이킹 톤업 안티폴루션 선 크림 SPF40/PA++’.

일단 이름에서부터 이 제품이 멀티 플레이어라는 게 짐작될 정도다. ‘쉐이킹’이라 이름 지어진 걸 보니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일테고, 피부 톤을 한층 밝게 업시켜주면서 최근 현대인들의 공공의 적이 되어버린 미세먼지와 같은 공해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제라! 실제로 쌍빠의 쉐이킹 톤업 안티폴루션 선 크림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을 줄였다는 또 하나의 장점도 자랑한다.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인 이 제품은 심지어 천연 장미 향이 솔솔 풍겨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선크림을 바르는 리추얼 자체를 매우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30ml에 2만5천원이니, 가격마저도 매력적이다.

연관 검색어
, ,

바르다 마선생 #신제품 리얼 후기

1 아리따움 립커버 컬러 틴트 

아리따움에서 립 제품을 출시했을 때, 우리가 실망했던 적이 있던가요?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특히, 이 제품은 발색이 장난 아닙니다! 여름에 쓰기 좋은 끈적임 없이 매트한 질감에 이렇게 화끈한 발색이라니! 감각적인 오렌지 컬러는 만다린뮤즈, 우아하게 발색되는 톤업레드예요:)

 

2 비오템 커플 모공 마스크

슬슬 모공이 열리고 피지가 샘솟기 시작하는 계절. 비오템의 새로운 커플템, 모공마스크를 소개합니다. 일단, 모공을 화끈하게 청소해줄 것 같은 믿음직스러운 컬러가 매력적이죠? 헹궈낸 후 개운함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정글 같은 도시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깨끗하게 정화시켜줄 비오템 원더머드 항산화 모공 마스크, 비오템 옴므 블루머드 슈퍼 모공 마스크! 남자 친구와 함께 사이 좋게 바르면 피부는 좋아지고 사랑은 더욱 짙어질 것 같네요.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