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사야 해! 자외선 차단제 편

어머 이건 사야 해!, 뷰티 에디터 추천 자외선 차단제 - 마리끌레르 2016년

1 해피바스 방패막처럼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선호한다.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보다 피부에 자극이 적기 때문. 예년처럼 해피바스 자외선 차단제를 구매하려던 차에 더 가볍게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발견했다. 크림이지만 바르자마자 에센스처럼 가볍게 스며들고, 유아를 포함한 아이와 어른 모두 사용 가능한 점도 마음에 쏙 든다. 마일드 선크림 SPF30 PA++ 1만4천9백원대. _뷰티 에디터 윤휘진

2 비쉬 자외선 차단제가 갖추어야 할 중요한 덕목 중 하나는 번들거리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감일 것이다. 물론 강력한 피부 보호 기능은 기본이고. 비쉬의 아이디얼 솔레이 드라이 터치는 자외선을 철저하게 차단하는 건 물론이고 마치 기름종이로 콕콕 찍어낸 듯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여기에 진정 효과까지 더해져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도, 야외 활동을 위한 제품으로도 그만이다. 아이디얼 솔레이 드라이 터치 50ml, 3만3천원대_뷰티 에디터 서지혜

3 뉴트로지나 여름이 다가오면 늘 기다리게 되는 신제품이 있다. 바로 뉴트로지나의 아웃도어용 선블록이다. 이번에도 스프레이 타입과 로션 타입 2종으로 출시되었는데, 그중 특히 마음에 든 건 로션 타입. 마이크로 메시 기술을 적용해 야외 활동 중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물기가 닿아도 지워지지 않아 오랜 시간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는 제품이라 믿음직스럽다. 쿨 드라이 스포츠 선스크린 브로드 스펙트럼 선 로션 88ml, 2만3천5백원. _뷰티 에디터 한은경

4 듀크레이 요즘 같은 날씨엔 스킨케어든 메이크업이든 얇고 가벼운 것을 찾게 된다. 여러 기능을 갖춘 멀티 제품이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쓸만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다가 만난 듀크레이 멜라스크린 선블록. 자외선 차단 효과가 강력할 뿐 아니라 차단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광안정성을 갖추었다. 게다가 화이트닝 라인이라 안색도 관리되니 이만한 선블록이 없을 듯. 멜라스크린 UV 크렘 레제르 SPF50+ PA+++ 40ml, 2만8천원. _뷰티 디렉터 안소영

뷰티 커밍순

ysl 1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마뜨

매트 립스틱은 건조하다는 편견은 버려도 좋을 듯. 입생로랑에서 부드럽게 발리고, 보이는 컬러보다 더 선명하게 발색되는 매트립 루쥬 쀠르 꾸뛰르 더 마뜨를 출시합니다. 고급스러운 금빛 패키지에 벌써부터 소장 욕구 폭발! 부드럽고 편안한 텍스처로 매트 립스틱은 건조하다는 공식을 완전히 깰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2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라인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마니아라면 지금 소개하는 신제품에 ‘심쿵’할 거예요. 환절기 미세먼지와 스트레스로 뒤집어진 피부를 잠재워줄 시카페어입니다. 고농축 병풀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미백 효과도 겸비했어요. 트러블이 씻은듯이 나을 것만 같은 호랑이 연고 향도 매력적!

피토-600x598

3 피토메르 올리고포스 세럼 쀼리피앙

<마리끌레르> 편집부에서 요즘 ‘턱드름 해결사’로 통하는 피토메르 올리고포스 세럼 쀼리피앙입니다. 살균 작용을 하는 티트리 성분이 트러블을 잠재워주고, 수분은 가득 채워주는 제품이에요. 지성이나 여드름성 피부에도 추천해요!

바이레도 슈퍼시더

4 바이레도 슈퍼 시더

바이레도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슈퍼 시더. 이름 그대로 엄청난 ‘시더’향을 자랑합니다. 바이레도의 조향사 벤고헴이 어릴적 연필을 돌려 깎던 추억을 떠올려 만든 강렬한 나무 향이에요. 나무 향이라고 해서 마냥 중성적이진 않고, 삼나무의 온화한 향기에 로즈 페탈을 더한 고급스러운 향이랍니다.

연관 검색어

바르다 마선생 #프레쉬 마스크 컬렉션

마스크 라인업이 ‘짱짱’하기로 유명한 프레쉬에서 새로운 클레이 마스크가 출시된다는 소식에 뷰티 에디터의 눈이 번쩍! 신제품도 소개할 겸, 오늘 마선생 에서는 프레쉬 마스크 제품을 훑어볼게요. 눈으로 텍스처도 확인하시고, 피부 고민에 맞게 똑소리나게 골라보시길. 이런 게 바로 골라쓰는 재미 아니겠어요?

바르다마선생프레쉬마스크컬렉션
1 로즈 페이스 마스크
장미 꽃잎과 로즈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보습 및 토닝 효과를 제공해 주는 독특한 젤 포뮬러의 수분충전 마스크. 붉게 달아오르거나 수분이 부쩍 부족해진 피부에 제격이랍니다. 은은한 장미향에 한 번 중독되면 헤어나올 수 없기로 유명하죠? 100ml, 8만2천원대.

2 크렘 앙씨엔느 얼티밋 너리싱 허니마스크
한마디로 평하자면, 크렘 앙씨엔느 크림을 처음 사용했을 때의 깊은 영양감을 단 10분만에 경험할 수 있는 고 영양 마스크랄까? 벅페스트 허니가 38% 함유되어 있어 영양 공급 및 탄력 개선에 뛰어나며,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죠. 피부에 깊은 영양이 필요한 20대 후반부터 사용하길 권해요. 100ml, 21만원대.

3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
커스터드같은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블랙 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 탄력 개선은 물론이고, 유분과 수분을 적절히 공급해주기 때문에 사용한 직후에 은은한 광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쿨링 효과도 선사해주기 때문에 달아오를 피부를 진정시킬 때도 효과적이랍니다. 100ml, 13만8천원대.

4 슈가 페이스 폴리쉬
물기가 남아있는 얼굴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10분후 미온수로 헹궈내면 각질은 Say Good Bye~! 브라운 슈가와 딸기씨 오일이 피부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보습효과를 선사해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명실공히 프레시 최고의 인기템이죠. 125ml, 8만2천원대.

5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밤에는 피부에 더욱 더 투자해주세요. 마스크 끝판왕 브랜드답게 뷰티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슬리핑 마스크도 준비되어있네요. 얼굴과 목에 치덕치덕 바르고 잠들면, 밤사이 피부의 자연 회복 싸이클을 활용하여 피부에 영양 및 퍼밍성분을 전달하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줍니다. 100ml, 13만8천원.

6 엄브리안 클레이 퓨리파잉 마스크
그야말로 ‘퓨리파잉’ 끝판왕. 데일리 딥 클렌저, 모공 케어 마스크, 작은 피부 고민들을 최소화해 주는 스팟 트리트먼트까지 한 방에 해결해주는 멀티 마스크예요. 모공을 정말 말끔하게 청소해줄 것 같은 깔끔하고 개운한 사용감에 엄지 척! 100ml, 7만8천원. (6월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