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영화제를 빛낸 여배우 드레스 BEST 6

#StreetFashion #스트리트패션

1605dailfaknr03_01화이트 티셔츠 한장
푹푹 찌기 시작한 더위에 맞서는 간편한 옷입기. 깔끔한 무지 티셔츠부터 재치 만점 그래픽까지 다양한 종류의 화이트 티셔츠를 구비해두면 외출 준비가 좀 더 수월해진다. 여기에 인기 절정 플레어 데님 팬츠까지 더한다면 금상첨화.

1605dailfaknr03_03

날 따라 해봐요
누구나 옷장에 한 벌쯤 있는 베이식한 셔츠 한 벌. 단추를 몇 개 푸는지, 또 셔츠의 밑단을 얼마만큼 넣어서 입는지에 따라 천차만별 분위기가 달라진다. 요즘 유행하는 오프 숄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단추를 세 개쯤 푸른 뒤 한쪽 어깨를 은근하게 들어내 보시라.

1605dailfaknr03_02나도 오늘은 발레리나
소녀 감성 폴폴 풍기는 발레리나 슈즈. 색다르게 연출해보고 싶다면, 양쪽 발목에 각기 다른 리본 장식을 더해 볼 것. 이 미우미우의 발레리나 슈즈를 참고해 펑크 풍의 터프한 버클 스트랩으로 DIY 솜씨를 발휘해도 좋을 듯.

1605dailfaknr03_04오 마이 화이트
화창한 오월의 날씨와 이보다 잘 어울리는 컬러가 있을까? 바스락거리는 리넨 소재의 화이트 원피스도 좋고, 길다란 롱 슬리브가 멋스러운 화이트 셔츠도 좋겠다. 언제 어디서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화이트 컬러의 매력을 즐겨 볼 것.

1605dailfaknr03_05

똑똑한 올인원
옷입기에 귀차니즘이 발동하는 날이라면? 힘들이지 않고 잘 차려 입은 듯 ‘느낌적인 느낌’을 낼 수 있는 점프 수트를 시도해 보길! 산뜻한 컬러를 머금은 점프 수트에 앙증맞은 미니 백으로 포인트까지 준다면 멋쟁이 소리를 듣는 건 시간 문제.

당신은 올세인츠를 어떻게 입습니까?

올세인츠가 2016 S/S 컬렉션과 더불어 #ItsUpToYou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세인츠를 해석하는 개인의 크리에이티브에서 영감을 얻어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올세인츠를 입는 자신만의 방법을 해시태그 #ItsUpToYou, #AllSaintKorea, #올세인츠 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공유하거나, 올세인츠 웹사이트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리오 소렌티노의 자녀로 패션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소렌티 남매 등 새로운 시대의 개성을 대표하는 인물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한국에서는 에디터, 스타일리스트, 모델, 뮤지션 등 20여 명의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동참한다.

이번 캠페인은 6월 초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올세인츠 크리에이티브 팀에 의해 선택된 이미지들은 글로벌 캠페인의 일부가 되어 올세인츠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채널, 전세계 일부 매장에서 소개된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