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해영’의 관전 포인트 3

오해영1

오해영2

오해영3

오해영4

오해영5

오해영6

오해영7

오해영8

오해영9

오해영10

오해영11

오해영12

연관 검색어

마리의 핫플레이스 : 5월 셋째주

Print Bakery 

마음에 슥 들어오는 미술작품 한 점 소장하고 싶지만 어마어마한 가격 앞에서 좌절했다면, 프린트 베이커리가 합리적인 대안이 될 것.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판매하는 프린트 베이커리 2호점이 한남동에 문을 열었다. 단색화의 거장 김환기, 박서보 화백부터 뮤지션 나얼의 작품까지,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전환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디지털 프린팅을 만나볼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87  문의 02-795-5888

 

APT SEOUL

이태원의 앤틱 가구 거리에 자리한 분위기 좋은 공간 APT서울. 낮에는 햇빛이 잘 드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밤에는 향긋한 칵테일이나 짙은 싱글몰트 위스키 한잔을 즐길 수 있는 멋스러운 바(Bar)로 운영되는 곳이다. 1층과 2층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 겸 바의 공간으로, 3층은 여러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아틀리에 겸 갤러리로 쓰인다. 가게 곳곳을 채운 빈티지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훌륭한 곳이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보광로51길 4  문의 070-7789-9710

 

KakaoTalk_20160517_121720627

골든치즈타르트

디저트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치즈타르트 전문점이 여기 있다. 합정과 신촌에 매장을 둔 골든치즈타르트가 한남동에도 문을 열었다. 두 가지 프랑스 치즈를 배합해 만들어 더욱 진한 풍미와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치즈타르트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타르트를 담아내는 패키지 디자인 또한 귀여워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65-3  문의 02-792-8091

 

연관 검색어
,

여행을 떠나고 싶은 도시

세비아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중심 도시 세비아. 플라멩코가 시작된 곳이자 투우 경기로 365일 북적이는 뜨거운 도시죠. 세비아에서는 식탐이 치솟는데, 허름한 동네 선술집부터 트렌디한 바, 수백 년 역사를 지닌 레스토랑까지 매력 넘치는 식당들이 대거 포진해 있기 때문이에요. 간판 불문! 어디를 들어가도 기대 이상의 접시를 내오는 세비아에서는 기본 삼시오끼는 먹어야 합니다.

 

포틀랜드

힙스터 의 도시이자 킨포크 의 고향. 언제든 한껏 느긋한 한때를 보낼 수 있는 포틀랜드 입니다. 에이스호텔 로비에서 스텀프타운 커피를 마시고 도심 산책에 나서니, 빈티지인테리어 숍과 힙한 레스토랑이 골목마다 숨어있네요. 관광객으로 스치듯 지나치기보다도 오래 머물고 싶은 편안한 매력의 도시입니다.

 

시애틀

비내리는 낭만의 도시 시애틀 로만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화창한 날도 정말 좋더라고요! 수산시장, 스페이스니들 타워는 물론이고 공공도서관조차도 너무나 멋진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스타벅스 1호점도 빼놓을 수 없는 코스죠! 무엇보다 골목골목 숨겨진 맛집 찾는 재미가 가득한 여행이니 시애틀로 휴가계획 세워보면 어떨까요?

 

오사카

오사카는 짧은 주말 여행으로 다녀오기 딱 좋은 가까운 여행지죠.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거리의 오코노미야끼 맛집부터 한적하게 걷기 좋은 강가의 산책길까지, 오사카의 숨은 골목들은 일상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풍경을 유지하고 있네요. 곳곳에 맛집으로 가득한 오사카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맛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간사이 지방의 명물인 꼬치튀김 쿠시카츠, 뜨끈뜨끈한 타코야끼는 여행이 끝난 후에도 오래 생각날 정도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