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바캉스 캐리어 속 ‘잇템’

보송하고 화사하게, 태양 아래서도 당당하게

여행지의 뜨거운 햇빛 아래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지키는 방법. 자외선 차단제와 진정 앰플은 필수다.

1606mclbeml01_07
아이보리 톤의 라피아 모자는 파비아나 필리피. 하드케이스의 미니 그립백은 MCM. 회색 가죽 주얼 박스는 스마이슨. 카펫은 코즈니.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42/PA+++’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자외선 차단제. 칙칙해진 피부 톤을 정돈해 화사하게 보정하고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50ml, 3만1천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앰플’
그린 캐비아와 그린 애플페논, 그린티의 3가지 식물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수딩 진정 앰풀. 오랜 시간 햇빛에 노출돼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30ml, 3만3천원.

 

1606mclbeml01_08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면서도 마무리감은 보송보송한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과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레드 블레미쉬 수딩 앰플은 여행 중 생기는 피부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거에요.” _패션 블로거 유진

 

 

상쾌한 여행을 위하여

여행지에서는 평소보다 활동량이 늘어나기 마련. 끊임없이 걷고 또 움직이는 일정 속에서도 상쾌함을 잃지않는 방법은 데오도란트를 챙기는 것.

1606mclbeml01_04
가죽 소재 스퀘어 파우치와 선글라스는 MCM. 머니클립은 아이졸라, 붉은색 여권 케이스는 스마이슨.

이솝 ‘허벌 데오도란트’
상쾌한 아로마를 선사하는 식물성 에센셜 오일 성분의 데오도란트. 불쾌한 체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한다. 50ml, 4만1천원.

이솝 ‘세이지 앤 징크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SPF15’
징크 옥사이드 성분이 UV A와 B를 강력하게 차단한다. 모이스춰라이저 단계에 사용하면 낮 동안 자외선 차단은 물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40ml, 5만원.

이솝 ‘프로텍티브 바디 로션 SPF50 PA+++’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바디 전용 자외선 차단제. 가볍게 흡수되며 산뜻한 페퍼민트 아로마를 선사한다. 150ml, 5만2천원.

 

1606mclbeml01_10

“여행의 묘미는 많이 보고 많이 경험하는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무더운 날씨 속에 땀이 나기 시작하면 당장이라도 발걸음을 멈추고 시원한 그늘 아래서 쉬고 싶어지지요. 하지만 이솝 허벌 데오도란트를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무더운 날씨에서도 보송보송한 피부가 유지돼 한결 상쾌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뿌리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아로마 향도 기분 전환에 최고예요.” _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트 서울 이수연 대표

연관 검색어
, , ,

클렌징 그 이상의 클렌징

1606mclbemh01_02
클라리소닉 ‘미아 핏’ 민트, 핑크, 화이트, 블랙 컬러
손보다 6배 더 깨끗한 세정력을 지닌 클렌징 기기. 앙증맞은 사이즈라 여행 갈 때 휴대하기도 간편하며 부드러운 질감의 소닉레디언스 브러시를 장착해 자극 없이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21만원.

강렬한 햇살, 후덥지근한 날씨로 인해 피부는 이미 땀과 피지로 흥건해진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제, 해변의 모래바람 등 각종 외부 유해 요소가 뒤엉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킨다. 특히 환경이 바뀌는 여행지에서 피부는 더욱 예민해지기 마련.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클렌징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클라리소닉 미아 핏은 휴대하기 간편해 여행지에서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 손보다 6배 더 강력한 세정력으로 씻어내기 어려운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이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꼭 맞는 부드러운 질감의 소닉레디언스 브러시가 기본으로 장착돼 피부결을 자극 없이 매끈하게 정돈해주며, 빠르기를 두 가지로 변속할 수 있어 피부 상태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여행지에서의 피부 트러블이 걱정이라면 클라리소닉의 미아 핏과 함께 클렌징부터 꼼꼼하게 해보자.

 

1606mclbemh01_08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라 바캉스에 부담 없이 가져갈 수 있어요. 브러시는 또 어찌나 부드럽던지 클렌징하는 내내 기분이 좋아져요. 클렌저를 묻혀 닦아내기만 했을 뿐인데 피부가 몰라보게 매끈해지고 은은한 광채까지 생겼어요.” _아나운서 최희

트래블 키트, 여행을 부탁해!

travel1

트래블 키트의 진가는 여행지에서 알 수 있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로 여행의 시작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이국적인 리조트에 구비된 생소한 브랜드의 어메니티를 사용하는 두려움도 피할 수 있다. 올 여름 내내 공항,호텔,수영장,해변가 등 여행지 어디에서나 당신의 뷰티 지수를 높여 줄 작지만 유용한 트래블 키트를 소개한다.

딥티크 아트 오브 바디 케어 트레블 키트 수딩 립밤 8g, 크림 리치 50ml,럭셔리어스 핸드 밤 30ml, 리바이탈라이징 샤워 젤 50ml, 9만8천원.
딥티크 아트 오브 바디 케어 트레블 키트 수딩 립밤 8g, 크림 리치 50ml,럭셔리어스 핸드 밤 30ml, 리바이탈라이징 샤워 젤 50ml, 9만8천원.

딥티크의 트래블 키트는 고급스러운 향의 스킨 케어와 보디 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트 오브 바디 케어’라인의 베스트 제품 4가지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트래블 키트는 감각적인 파우치 안에 미니사이즈의 제품들이 들어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수딩 립밤,크림 리치,럭셔리어스 핸드밤,리바이탈라이징 샤워 젤로 구성되어 있으며 딥티크 특유의 향이 일품이다.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젤 30ml 1만원대.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젤 30ml 1만원대.

크리니크의 대표 모이스춰라이저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의 30ml 미니 버전이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최적의 모이스춰라이저로 여행지에서 민감해진 피부 컨디션을 관리하는 데 제격인 제품. 바르는 즉시 피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해주며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롭스 한정 제품으로 전국 크리니크 입점 롭스 매장에서만 구매 할 수 있다.

몰튼 브라운 럭셔리 트래블 키트 set진저 릴리,오렌지&베르가못,핑크 페퍼,일랑일랑 향 각각 보디워시 30ml,보디 크림 30ml, 6만원대.
몰튼 브라운 럭셔리 트래블 키트 set진저 릴리,오렌지&베르가못,핑크 페퍼,일랑일랑 향 각각 보디워시 30ml,보디 크림 30ml, 6만원대.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몰튼 브라운의 베스트 제품 8종을 귀여운 핑크색 파우치에 담았다. 진저 릴리,오렌지&베르가못,핑크 페퍼,일랑일랑 네 종류의 향이 보디 워시와 보디 크림으로 담겨있다. 식물 추출물이 보디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할 뿐 아니라 심신의 안정을 준다. 여행지에서도 그 날의기분에 맞춰 향을 선택 할 수 있는 호사를 누릴 수 있는 제품.

이솝 젯 셋 키트(JET SET KIT) 클래식 샴푸 50ml,클래식 컨디셔너 50ml,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50ml,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 밤 50ml, 5만원대.
이솝 젯 셋 키트(JET SET KIT) 클래식 샴푸 50ml,클래식 컨디셔너 50ml,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50ml,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 밤 50ml, 5만원대.

이솝의 젯 셋 키트는 헤어 및 바디 제품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와 모발에 특히 좋은 제품으로 식물 추출물이 여행에 지친 피부와 모발에 보습과 생기를 불어 넣어 준다. 파크 하얏트, 아만낄라 리조트 등 고급 리조트가 앞다투어 어메니티로 쓰고 있으니 꼭 사용해 볼 것!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