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 피부의 비밀

1606mclbemh01_04

푹푹 찌는 듯한 여름의 무더위 속에서 점차 수분을 잃고 메말라가는 피부. 이때 피부에 가장 필요한 건 오아시스처럼 수분을 가득 채워줄 보습 케어다. 일교차가 50℃를 넘나드는 사하라 사막의 극한 환경에서 95%라는 놀라운 수분 보유력을 지닌 선인장의 비결을 그대로 담은 헉슬리의 3단계 수분 루틴에 주목할 것. 우선 Ph5.5의 선인장 추출물을 담은 토너 익스트랙트 잇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선인장 시드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에센스 그랩 워터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등 천연 보습 인자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베리 콤플렉스, 마테 잎으로 항산화 효과를 높여 여름철 지친 피부를 위한 안성맞춤 제품이다. 또한 페퍼민트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쿨링 효과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 여기에 산뜻한 젤 타입의 크림 프레시 앤 모어를 덧발라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씌우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뜨거운 자외선과 에어컨의 건조한 바람으로 인해 수분 손실이 큰 여름 피부, 헉슬리의 수분 에센스 하나면 보습이 충분하다.

1 헉슬리 ‘토너 익스트렉트 잇’ 
선인장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정돈해주는 보습 토너. 피부의 산성 밸런스를 Ph5.5로 유지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120ml, 3만2천원.

2 헉슬리 ‘에센스 그랩 워터’ 
천연 보습 인자가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항산화 효과로 칙칙한 안색을 개선해주는 수분 에센스. 페퍼민트의 쿨링 효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30ml, 4만3천원.

3 헉슬리 ‘크림 프레시 앤 모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자작나무와 대나무 수액이탁월한 보습 효과를 주는 수분 크림.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한결 건강하게 가꿔준다. 50ml, 3만5천원.

 

1606mclbemh01_07

“마치 사막 한가운데 와 있는 듯 피부가 건조하게 메말라 있었는데, 이 세 가지 제품을 사용하니 피부 속 사라졌던 수분이 가득 차오르는 기분이에요. 가벼운 텍스처라 여름에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 바캉스에도 가져가려고요.” _인테리어 디자이너 최현경

연관 검색어

건강한 피부로 여름 나기

1606mclbemh01_03

불면증을 유발하는 무더위, 강렬한 자외선에 큰 일교차까지 피부 건강을 해치는 모든 조건을 갖춘 계절, 여름. 이 계절,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지키고 싶다면 꼭 필요한 제품만으로 스킨케어 단계를 갖출 것. 과잉 분비된 피지와 노폐물로 막힌 모공은 트러블의 원인이 되므로 닥터자르트의 클렌징 워터,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를 사용해 꼼꼼하게 클렌징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그다음 시카페어 크림을 사용해 자외선과 열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회복을 도와주는 것이 좋다. 외출 시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피부를 보호해야 하는데,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미세먼지까지 막아주는 닥터자르트 에브리선데이 선 플루이드로 산뜻하게 마무리한다. 한편 강렬한 자외선때문에 피부의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는 여름에는 수시로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닥터자르트의 여름 스킨케어 4종과 함께 바캉스 시즌에도 변함없이 건강한 피부를 사수해보자.

1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
일반 정제수보다 작은 활성수소워터를 함유해 모공 속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클렌징 워터. 250ml, 2만8천원.

2 닥터자르트 ‘더마 에브리선데이 선플루이드’ 
강렬한 자외선뿐만 아니라 트러블을 일으키는 미세먼지까지 막아주는 안티 폴루션 자외선 차단제. 100ml, 2만9천원.

3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센텔라아시아티카 콤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50ml, 4만5천원.

4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보습 마스크. 히알루론산 성분이 한층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25g×5매, 2만원.

 

1606mclbemh01_06

“클렌징 워터부터 자외선 차단제, 회복 크림, 시트 마스크까지 4단계로 간단하게 스킨케어 제품만 바꿨을 뿐인데 몰라보게 안색이 환해지고 피부가 촉촉해졌어요. 자외선에 거칠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이 4가지 제품, 바캉스에도 함께할래요.”  _온라인 쇼핑몰 업타운걸 강희재 대표

태양 아래서도 당당한 피부

1606mclbemj01_01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어드밴스드 UV 프로텍터 SPF50+/PA+++’
광노화의 원인으로 작용하는 장파 UV A를 완벽하게 차단해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자외선 차단제. 피부 타입에 맞는 3가지 컬러로 메이크업 효과를 높여준다. 30ml, 2만5천원대.

여름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바로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이 밀린다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쿠션 파운데이션이나 BB 크림을 자외선 차단제 대신 사용할 경우, 자외선 차단 효과가 미비해 오히려 피부 손상을 유발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의 UV 퍼펙트는 이러한 고민을 모두 해결한 기능성 멀티 제품. 특허 받은 멕소릴 필터가 색소침착과 광노화를 유발하는 장파 UV A를 차단해 피부 손상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12시간 동안 유지되는 UV B까지 차단해 여름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동양인 피부의 노란 기를 보정해 화사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톤업 퍼플, 화이트 포뮬러가 피부 톤을 투명하게 만들어주는 퓨어 화이트,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누드 베이지 컬러까지 3가지로 구성돼 원하는 효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효과까지 겸비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1606mclbemj01_05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 피부 톤 보정 효과까지 겸비한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어드밴스드 UV 프로텍터. 이제 여름엔 이 제품 없이는 한 발자국도 밖으로 나갈 수 없을 것 같아요.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발라도 전혀 밀리지 않고, 오히려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되더라고요. 바캉스 갈 때도 꼭 챙겨갈 거예요.” _모델 주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