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가 반스에 들어오면은

어린 시절에 8비트 비디오 게임을 즐겼던 사람이라면 반가울 만한 콜라보레이션이 등장했다. 반스가 닌텐도와 함께 비디오 게임 초창기 시절의 향수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 것. <슈퍼 마리오 브로스>, <덕 헌트>, <돈키 콩>, <젤다의 전설> 등 시대를 풍미했던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8비트 아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곳곳에 숨겨진 디테일을 찾는 것 또한 이번 컬렉션만의 재미 요소. 각 게임의 제품군마다 해당 게임 로고가 라벨링되었을 뿐만 아니라 신발 바닥에는 게임 오버(Game Over!) 메시지가 프린트되었고 신발끈에는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컨트롤러 디자인으로 위트있게 마감되었다.

영국에서 영감 받은 2017 구찌 크루즈 컬렉션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7 구찌 크루즈 쇼가 영국 국왕의 대관식이 열리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안뜰에서 열렸어요. 브랜드의 패션쇼를 위해 이렇게 사원을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네요! 이번 컬렉션에서 알렉산드로 미켈레는 영국의 헤리티지와 스트리트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언 잭, 가드닝, 테드 보이, 타탄 체크를 유연하게 96벌의 착장으로 풀어냈습니다. 특히, 재킷 곳곳에 수 놓여진 ‘Love’와 ‘Blind for Love’가 눈에 뛰는, 정말 사랑에 눈이 멀고 싶은 컬렉션이네요!

 

#SUMMERFUN 여름여름한 백 & 슈즈!

DOLCE & GABBANA for NET-A-PORTER

네타포르테 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돌체 앤 가바나 서머 컬렉션이 공개 됐다. 이탈리아 남부의 럭셔리한 리조트로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 에너제틱하고 블링블링한 서머 아이템이 가득하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끄는 주인공은 올여름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른 스트로 백! 화려한 프린지와 주얼장식으로 바캉스 룩에 포인트를 주기 제격이다. 쇼핑하러가기

 

CHUBASCO

올여름 대세로 떠오른 핸드메이드 풋웨어 츄바스코를 만나보자. 멕시코 전통 신발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위빙 디테일 샌들로, 캠핑과 서핑은 물론 서머 페스티벌 룩에도 제격인 아이템. 그중에서도 에디터가 추천하는 모델은 다양한 컬러의 밴드를 사용한 슬링백 스타일의 ‘아즈텍’ 샌들! 쇼핑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