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고 근사한 여름 샌들

1606mcmadamd02_25

발목 부분에 가죽 스트랩을 더한 컬러 블록 샌들 가격 미정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LED 조명을 더한 트위드 소재 샌들 가격 미정 샤넬(Chanel), 프릴을 가미한 슈즈 20만원대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글리터 소재가 특징인 플랫폼 샌들 1백15만원 마르니(Marni), 플라워 장식 골드 컬러 슈즈 29만8천원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

슈퍼마리오가 반스에 들어오면은

어린 시절에 8비트 비디오 게임을 즐겼던 사람이라면 반가울 만한 콜라보레이션이 등장했다. 반스가 닌텐도와 함께 비디오 게임 초창기 시절의 향수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 것. <슈퍼 마리오 브로스>, <덕 헌트>, <돈키 콩>, <젤다의 전설> 등 시대를 풍미했던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8비트 아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곳곳에 숨겨진 디테일을 찾는 것 또한 이번 컬렉션만의 재미 요소. 각 게임의 제품군마다 해당 게임 로고가 라벨링되었을 뿐만 아니라 신발 바닥에는 게임 오버(Game Over!) 메시지가 프린트되었고 신발끈에는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컨트롤러 디자인으로 위트있게 마감되었다.

영국에서 영감 받은 2017 구찌 크루즈 컬렉션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7 구찌 크루즈 쇼가 영국 국왕의 대관식이 열리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안뜰에서 열렸어요. 브랜드의 패션쇼를 위해 이렇게 사원을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네요! 이번 컬렉션에서 알렉산드로 미켈레는 영국의 헤리티지와 스트리트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언 잭, 가드닝, 테드 보이, 타탄 체크를 유연하게 96벌의 착장으로 풀어냈습니다. 특히, 재킷 곳곳에 수 놓여진 ‘Love’와 ‘Blind for Love’가 눈에 뛰는, 정말 사랑에 눈이 멀고 싶은 컬렉션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