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LIGHT : What’s Hot Now

Aquazzura
무더운 여름, 발걸음마저 경쾌하게 해줄 섬머 샌들을 찾고 있다면 주목! 이탈리아 슈즈 레이블, 아쿠아주라는 올 여름 알록달록한 폼폼 장식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페라가모, 로베르토 카발리에서 경력을 쌓은 재원, 에드가르도 오소리오가 론칭한 이 브랜드는 현란한 컬러 팔레트를 입은 젬스톤, 프린지 등 톡톡 튀면서도 에스닉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뮤즈, 올리비아 팔레르모를 비롯한 패피들이 매료된 브랜드니 믿을 만 하지 않은가!

 

Manu Atelier
2014년 론칭한 이스탄불 백 브랜드, 마누 아뜰리에. 시간이 지날 수록 멋스러워지는 빈티지 컬러와 양질의 가죽이 고급스럽다. 특히 뚜껑을 덮는 메신저백, 프리스틴(Pristine) 라인은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라는 후문. 네타포르테(www.net-a-porter.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StreetFashion #스트리트패션 날 따라 해봐요! 이렇게

스트라이프 러버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 넣는 스트라이프 패턴! 여름과 공식처럼 어울리는 무늬죠. 요즘 유행하는 롱 셔츠 스타일의 원피스나 로브 코트처럼 길고 날씬한 실루엣으로 하늘 하늘 여성스럽게 연출해보세요. 서로 다른 패턴이 주는 색다른 묘미를 즐기고 싶다면? 작고 귀여운 도트 패턴을 추천합니다. 블랙과 화이트로 컬러를 제한하면 좀 더 모던하고 세련되게 연출 할 수 있겠죠.

얼마만큼 어디까지
노출의 미학을 즐길 줄 아는 진정한 스타일 고수라면, 절대 노골적으로 속살을 들어내지 않는답니다. 길다란 서머 드레스의 슬릿 사이로 걸을 때마다 살며시 들어나는 다리 선, 앞과 뒤 반전의 매력을 지닌 오픈 백 실크 드레스의 야릇한 뒤 태처럼 은근하고(?) 교묘한 노출을 즐겨보세요. 힐끗 힐끗 당신을 훔쳐보는 남자들의 시선을 당당하게 즐기시길!

어깨를 사수하라
유행의 절정에 올라선 오프 숄더 톱! 아직도 부담스러운가요? 아이린처럼 슬리브리스 톱이나 원피스를 레이어드하면 동산처럼 봉긋 솟은 승모근을 살짝 가려줄 수 있답니다. 키이라 페라그니처럼 롱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어깨 선을 쓰윽 가려주거나, 목걸이를 여러 겹 연출해 시선을 분산 시킬 수 도 있겠죠? 강렬한 레드 립도 물론이고요.

#MCexclusive 지방시의 뉴 룩, 뉴 백

1606mcmafamh08_01
이집트에서 영감 받은 화려한 프린트에 앞뒤가 다른 반전의 매력을 지닌 블라우스, 안에 입은 터틀넥 보디수트, 블랙 버뮤다팬츠, 매끈하게 정제된 스퀘어 디자인의 ‘호라이즌’ 토트백 모두 가격 미정 지방시 바이 리카르도 티시(Givenchy by Riccardo Tis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