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COMING BAG&SHOES

Artistic Classic

강렬한 그래픽, 단정한 실루엣, 엄선된 소재. 한 점의 예술 작품 같은 2016 MCM S/S 컬렉션.

1606mclfamm01_02

1 블랙&화이트 그래픽 패턴에 라임 컬러로 포인트를 준 토비아스 컬렉션 키라 쇼퍼백은 MCM. 1백15만원.
2 MCM의 브랜드 로고를 컬러 블록 패턴으로 재조합한 아티스트 토비아스 레베르거만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토비아스 리미티드 러기지 컬렉션은 MCM. 가격 미정.

 

1606mclfamm01_01

1 1990년대 MCM 아카이브에서 볼 수 있었던 클래식한 디자인의 패트리샤 숄더백은 MCM. 85만원.
2 체인 스트랩을 탈착할 수 있는 커스터드 옐로 컬러의 사라 크로스바디 스퀘어 백은 MCM. 39만5천원.
3 1980년대 MCM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타일 블루 톤의 미떼 숄더백은 MCM. 1백25만원.

 

1606mclfamm01_09

“ 패션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쉽고 효과적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요소가 바로 가방이에요. 옷차림이 심플할 때 MCM의 토비아스 컬렉션처럼 강렬한 패턴의 캐리어나 빅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에 생동감이 생겨요. 여행 갈 때는 MCM 패트리샤 숄더백처럼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방도 하나 챙겨 가세요. 쓰임새가 많을뿐더러 다양한 옷차림에 두루 어울리는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까요.” _스타일리스트 한혜연

 

 

Modern Beautility

사각 형태의 견고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이 돋보이는 2016 찰스앤키스 SUMMER 컬렉션.

1606mclfamm01_05

1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가 돋보이는 파이톤 소재의 숄더백은 찰스앤키스. 11만9천원.
2 카키 스트랩에 골드 메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샌들은 찰스앤키스. 8만9천원.
3 체인 모티프 장식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한 화이트 클러치백 겸용 슬링 백은 찰스앤키스. 11만9천원.

 

1606mclfamm01_06

1 클래식한 디자인의 버건디 컬러 미니 숄더백은 찰스앤키스. 13만9천원.
2 골드 버클로 포인트를 준 베이지 핑크 미니 숄더백은 찰스앤키스. 10만9천원.
3 우윳빛 핑크 에나멜 소재가 돋보이는 앵클 스트랩 플랫폼 샌들은 찰스앤키스. 9만9천원.

 

1606mclfamm01_07

“바캉스 룩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를 꼽는다면, 사진을 찍었을 때 멋있어 보이는 패션 스타일과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안함이에요. 이 두 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켜야 여행이 더욱 즐겁잖아요.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가 돋보이는 찰스앤키스의 숄더백이나 메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샌들은 시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주고, 착용감도 편해서 이번 시즌 바캉스 룩으로 딱이에요.” _스타일리스트 엄아름

연관 검색어
,

SPOTLIGHT : What’s Hot Now

Aquazzura
무더운 여름, 발걸음마저 경쾌하게 해줄 섬머 샌들을 찾고 있다면 주목! 이탈리아 슈즈 레이블, 아쿠아주라는 올 여름 알록달록한 폼폼 장식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페라가모, 로베르토 카발리에서 경력을 쌓은 재원, 에드가르도 오소리오가 론칭한 이 브랜드는 현란한 컬러 팔레트를 입은 젬스톤, 프린지 등 톡톡 튀면서도 에스닉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뮤즈, 올리비아 팔레르모를 비롯한 패피들이 매료된 브랜드니 믿을 만 하지 않은가!

 

Manu Atelier
2014년 론칭한 이스탄불 백 브랜드, 마누 아뜰리에. 시간이 지날 수록 멋스러워지는 빈티지 컬러와 양질의 가죽이 고급스럽다. 특히 뚜껑을 덮는 메신저백, 프리스틴(Pristine) 라인은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라는 후문. 네타포르테(www.net-a-porter.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StreetFashion #스트리트패션 날 따라 해봐요! 이렇게

스트라이프 러버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 넣는 스트라이프 패턴! 여름과 공식처럼 어울리는 무늬죠. 요즘 유행하는 롱 셔츠 스타일의 원피스나 로브 코트처럼 길고 날씬한 실루엣으로 하늘 하늘 여성스럽게 연출해보세요. 서로 다른 패턴이 주는 색다른 묘미를 즐기고 싶다면? 작고 귀여운 도트 패턴을 추천합니다. 블랙과 화이트로 컬러를 제한하면 좀 더 모던하고 세련되게 연출 할 수 있겠죠.

얼마만큼 어디까지
노출의 미학을 즐길 줄 아는 진정한 스타일 고수라면, 절대 노골적으로 속살을 들어내지 않는답니다. 길다란 서머 드레스의 슬릿 사이로 걸을 때마다 살며시 들어나는 다리 선, 앞과 뒤 반전의 매력을 지닌 오픈 백 실크 드레스의 야릇한 뒤 태처럼 은근하고(?) 교묘한 노출을 즐겨보세요. 힐끗 힐끗 당신을 훔쳐보는 남자들의 시선을 당당하게 즐기시길!

어깨를 사수하라
유행의 절정에 올라선 오프 숄더 톱! 아직도 부담스러운가요? 아이린처럼 슬리브리스 톱이나 원피스를 레이어드하면 동산처럼 봉긋 솟은 승모근을 살짝 가려줄 수 있답니다. 키이라 페라그니처럼 롱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어깨 선을 쓰윽 가려주거나, 목걸이를 여러 겹 연출해 시선을 분산 시킬 수 도 있겠죠? 강렬한 레드 립도 물론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