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긴 게 뭐 중요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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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은 쉬어야 할 것 아니니

원래도 덩치가 좋았던 남자친구는 몇 달 전부터 헬스장에서 개인 트레이닝 레슨을 받으면서 몰라보게 몸이 더 좋아졌다. 부쩍 세진 근력을 자랑하듯 다양한 체위를 더 긴 시간 공들여 시전하는 그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바이나, 사소한 문제 또한 생겼다. 남자친구의 상체 근육이 늘면서 정상위로 섹스를 할 때 종종 그의 풍만한 가슴골에 내가 파묻히는 일이 생긴다는 거다. 설상가상으로 우리 둘은 키가 꽤 차이나서 상체를 포개면 내 얼굴이 보통 그의 어깨 아래에 닿는 터라 그가 정신없이 피스톤 운동에 열중할 때면 내 코와 입이 그의 두툼한 가슴 근육에 꽉 눌리는 경우가 왕왕 생기는 거다. 그래서 우리는 격투기 시합의 룰을 적용해, 격하고 뜨거운 와중에도 내가 남자친구의 왼팔을 두 번 터치하면 숨이 막힌다는 신호로 알고 바로 떨어지기로 했다. 귀여운 복수를 하고 싶었으나, 슬프게도 내 가슴으로 그의 숨을 턱 막히게 할 일은 없더라. 물리적으로든 심리적으로든 말이다. _O, 대학원생(28세)

분명 이쯤에 있어야 하는데

나는 155cm, 남자친구는 193cm. 우리 둘의 키 차이는 내가 데이트할 때 초고층 빌딩을 닮은 하이힐을 신는 것으로 무리 없이 커버할 수 있었다. 우리가 진정한 난제에 맞닥뜨린 건 침실에서였는데, 키 차이가 40cm에 가깝다 보니 남들처럼 그냥 되는 체위가 많지 않았고, 그와 내 것의 합일 지점을 찾아 어색하게 몸을 뒤틀다 결국 둘 중 하나가 어디 한 군데 쥐가 나거나 담이 걸려야 끝나는 식이었다. 그래도 전통적인 체위들을 우리 식으로 응용하며 그나 나나 약간 자신감이 붙은 어느 날, 가볍게 술에 취한 상태에서 점점 거칠게 서로를 물고 빠는 와중에 69자세에 돌입하게 되었다. 그가 커닐링구스를 해주다 나를 반대로 홱 돌렸는데, 문제는 내 입 앞에 와 있어야 할 그의 페니스가 저 위쪽에서 나를 내려다보는 거였다. 턱을 쭉 내미니 그 끝이 입에 들어오긴 했는데, 그나마 그가 나를 애무하면서 몸이 흔들리니 하릴없이 붕어처럼 뻐끔뻐끔할 뿐이었다. 농담이 아니고 실제로 답답한 마음에 손으로 있는 힘껏 잡아당겼다가 남자친구 페니스를 뽑을 뻔했다. 그래도 예전에 모텔에서 남자친구가 힘자랑한답시고 선 상태에서 나를 들어 올려 커닐링구스를 시도하는 바람에 낮은 천장에 내 머리가 세게 부딪혀 뇌진탕으로 비명횡사할 뻔한 일에 비하면 그의 고통은 참을 만했을 것이다. _K, 회사원(29세)

두 동강 난 바나나

처음 지금의 남자친구와 밤을 보내던 날, 그의 페니스 모양에 조금 당황했었다. 평소에는 일반적인 모양인 남자친구의 그곳은 발기 후에는 마치 용이 승천하듯 위쪽으로 휘어 올라갔는데, 그 모양이 마치 처마 같았다. 한국의 미가 느껴지는 그 특이한 모양새 에 대해 그는 여자들 가슴처럼 남자의 페니스도 모양이 제각각 달라 사방으로 휜다고 친절히 설명까지 했었다. 어쨌든 15~20도 휜 것으로 추정되는 그의 페니스는 믿거나 말거나 곧은 페니스보다 정상위로 섹스를 할 때 질 안쪽의 G스팟 근처를 매우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때문에, 나는 이 ‘바나나 고추’에 내심 환호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주말이었다.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다 후끈 달아오른 우리는 여성 상위 자세로 섹스를 시작했고, 나는 그 위에서 앞뒤로 피스톤 운동을 하며 오 선생님 영접을 목전에 둔 상태였다. 바로 그때였다. 다른 종류의 신음 소리에 놀라 아래를 내려다보니 그의 얼굴이 사색이 되어 있었다. 영문을 모르던 나는 이게 야설에만 나오는 전설의 복상사인가 아주 잠시 망상에 빠졌지만, 그가 고통스러운 얼굴로 내뱉은 말에 이내 황망해졌다. “고추가 부러진 것 같아!” 아니, 뼈도 없는 저 해삼같이 생긴 것이 부러질 수가 있나? 영문을 모르고 멍한 내 앞에서 겨울철 군고구마 대하듯 자기 페니스를 호호 불던 남자친구는, 순간적으로 가운데가 꺾이면서 뚝 하는 소리가 났다고 우는소리를 했다. 큰일났다 싶어 그를 둘러업다시피 부축해 비뇨기과에 데리고 갔더니 의사는 그럴 수도 있다며 경미한 ‘음경 골절’이니 당분간 성생활을 자제하라고 했다. 추측건대 피스톤 운동을 하다가 삽입 각도가 그의 페니스 휜 부분에 압력을 가하면서 이 사달이 난 것 같았다. 나도 잘해보려다 그런 건데. 아무튼 이렇게 하나 더 배웠다. 남자의 그곳도 부러질 수 있다는 사실 말이다. _Y, 회사원(33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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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코드판의 반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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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때의 추억으로 기억 저편으로 사라질 뻔했던 커다란 레코드판이 음악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이자 덕후를 양산하는 수집의 대상으로 환골탈태했다. 국내에서 LP의 부흥을 이끈 서울레코드페어가 여섯 번째 해를 맞아 6월 18일과 19일 열린다. 레코드 페어만을 위한 뮤지션들의 한정판 12장을 선보이는 한편, ‘카세트 특별전’이 신설되어 한층 짙은 아날로그 감성을 전할 전망이다. 페어 현장에는 거실 탁자 위에 턱 올려두면 꽤 만족스러울 듯한 아름다운 아트워크의 앨범이 가득하다. 비록 LP 플레이어는 없을지라도 음악을 향한 애정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이 정도 허세는 부릴 수 있지 않을까.

미술관에 간 윌리

My Team, 510x430, watercolour on paper, 2015
My Team, 2016 Ⓒ Anthony Browne

앤서니 브라운과 그의 대표 캐릭터 ‘윌리’를 사랑하는 이라면 몹시 반가울 전시 소식이 있다. 기발한 상상력과 간결하면서도 유머러스한 표현, 탄탄한 구성력을 기반으로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온 앤서니 브라운의 4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 <행복한 미술관>이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린다. 기존의 그림책들과는 조금 다른 노선을 택한 그는 개인의 내면 세계, 특히 어린아이가 가정 내에서 겪는 심리적 내면 세계를 메인 테마로 다룬다. 이번 전시에서는 깐깐하게 엄선한 2백50여 점의 원화뿐만 아니라 아직 출판되지 않은 그의 최신작을 포함, 주요 미공개 작품들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국내외 작가들이 그의 작품을 주제로 작업한 다양한 장르의 예술 작품들 또한 이번 전시를 기대하게 되는 이유다.

EVENT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마리끌레르 페이스북에서 앤서니 브라운展 <행복한 미술관> 티켓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대표작

Willy and the Cloud, 400x220 watercolour on paper, 2016
Willy and the Cloud, 2016 Ⓒ Anthony Browne

WILLY AND THE CLOUD, 2016

올 가을에 출판 예정인 앤서니 브라운의 신작. 종종 우리를 겁주는 두려움과 근심을 어떻게 직면하고 극복할 수 있는지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미술관에 간 윌리(Willy’s Pictures), 1999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모나리자’, 프리다 칼로의 ‘원숭이와 함께 있는 자화상’, 산드로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 등 세계의 명화들을 침팬지의 시각으로 패러디했다.

 

 

poster

일시 6월 25일(토)부터 9월 25일(일)까지, 매달 마지막 주 월요일 휴관

장소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3층

관람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전시 종료 1시간 전 입장 마감)

얼리버드 티켓 예매 http://booking.naver.com/5/booking/svc/8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