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1607dailyhekb01_01

1 라로슈포제 이드라빠스 슬리핑 마스크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탁월한 라로슈포제 온천수와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라로슈포제만의 혁신적인 성분 ‘아쿠아포제 필리포미스(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를 위한 고효능 저자극 성분)’가 만나, 촉촉하고 탄력 있으며 건강한 수분 볼륨 피부를 완성해준다. 75ml, 3만6천원대.

2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수 수연 수분팩
지친 피부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한방 보습 수분 팩. 미세 먼지 및 각종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지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밤 사이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탁월하며 마치 충분한 숙면을 취한 듯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변화시켜준다. 100ml, 5만5천원.

3 올빚 발효스파 수딩 청안팩
쿨링과 트러블 진정, 정화 작용에 탁월한 백연꽃수 90%와 청열 효과가 우수한 바위돌꽃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빛과 열로 달아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달래주는 수딩 마스크다.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주는 말굽잔나비 버섯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150ml, 3만원.

4 바비 브라운 스킨 너리쉬 페이스 마스크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영양 보습 마스크다. ‘아름다운 메이크업은 아름다운 피부에서부터 시작된다’는 바비 브라운 여사의 조언대로, 메이크업 전에 얇게 펴 발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 더욱 화장발이 잘 받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75ml, 6만7천원대.

5 스킨푸드 발사믹 오일 필링 오버나이트 세럼 앤 마스크
매일 밤, 들뜬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정돈해주고 매끈하면서 유연한 피부 결로 가꿔주는 고보습 필링 효과의 세럼 마스크다. 노화 방지 및 항산화 효능을 인정 받은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에서 25년 숙성시킨 고급 포도 식초인 발사믹을 함유한 것이 특징. 80ml, 1만원.

6 아벤느 똘레랑스 엑스트렘 마스크
피부 유수분막의 성분과 구조를 모방하여 피부에 꼭 필요한 7가지 성분만을 담은 무방부제의 초저자극 보습 마스크. 민감성 피부는 물론 알레르기 반응이 쉽게 일어나는 피부나 시술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50ml, 3만7천원.

7 필로소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모이스처 마스크
벨벳 같이 부드러운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시원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수분 급속 충전 마스크다. 기존의 리뉴드 호프 인 어 자보다 더 강력한 수분과 영양 공급에 초점을 맞춰 출시된 제품인만큼, 고산지대 협곡에서 자라나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골든루트 추출물이 새롭게 함유되어 수분 공급을 강화하고 피부 속 수분을 더욱 오래 지속시켜준다. 120ml, 3만9천원.

내 통장을 위협할 귀요미들

미샤 X 미니언즈

‘바나나’를 외치던 귀여운 악당들 미니언즈가 미샤와 만났다. 케빈, 스튜어트, 밥의 얼굴이 새겨진 미니언즈 컬렉션은 쿠션 4종, 립 크레용 5종, 아이 메이크업 2종, 클렌징폼 3종으로 풍성하게 이루어져 있다.

 

맥 X 트롤

올 겨울 개봉을 앞두고 있는 ‘노래하는 요정’ 트롤과 맥의 만남! 그동안 만나보기 힘들었던 온갖 컬러의 섀도와 글로스, 립스틱, 글리터를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 컬러풀한 케이스와 미세한 펄감의 이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8월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굿럭트롤스 의 자세한 소식은 이 곳에서 ▶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지난 달 카카오 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 받았던 더페이스샵이 이번에는 디즈니와 손을 잡았다. 더페이스샵 쿠션이 바로 그 주인공!  곰돌이 푸 쿠션은 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마이크 쿠션은 오랜 시간동안 메이크업을 지속 시켜주고, 얇고 가벼운 비비 크림 효과를 선호하는 이에게는 미키 쿠션이 제격.

 

루나 파크 – 얼굴은 하나, 쿠션은 열 개

반가운 듯,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귀여운 콜라보레이션! 벌써부터 텅 빈 통장이 예상되는 이번 여름에 소장 욕구는 여전히 식을 기미가 없을 듯 하다.

 

연관 검색어

넌 어느 별에서 왔니?

올겨울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로 개봉을 앞두고 있는 ‘노래하는 요정’ 트롤이 맥의 럭키 참으로 한 발 앞서 찾아온다. 하늘을 향해 높이 솟은 무지개 컬러의 거친 헤어와 배꼽에 박힌 보석이 트레이드마크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컬러와 반짝이는 글리터가 특징. 버블 껌을 연상시키는 컬러의 립글로스부터 아이섀도, 뷰티 파우더, 헤어 브러시까지 단품보다는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해야 후회 없을 ‘굿 럭 트롤스(Good Luck Trolls)’ 컬렉션은 8월 5일부터 한정 판매된다.

 

잠깐, 이 뮤비 보셨어요?

지난 5월에 빌보드차트를 휩쓴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신곡 ‘Cant’ Stop the Feeling!‘은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의 O.S.T의 수록곡이기도 하다. 안나 켄드릭, 그웬 스테파니, 주이 디샤넬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이번 영화에서 저스틴 브레이크는 주인공 브랜치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꼬마, 마트 점원, 전자제품 가게 직원, 레스토랑 서버, 이발사, 할아버지 등 남녀노소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밝고 경쾌한 뮤직비디오는 이미 조회수 1억을 돌파했다고. 나른한 오후, 잠시 리듬에 맞춰 함께 몸을 들썩여보는 건 어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