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

‘세젤귀’로 등극한, 윤균상(@yunkyunsang)
‘리시안셔스 꽃밭주인’이라는 프로필부터 범상치 않은 이 남자. (‘리시안셔스’는 ‘변치 않는 사랑’을 의미하는 윤균상의 팬카페 이름이다.) 팬 서비스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윤균상의 인스타그램을 살펴 보면 작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스노우캠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큰 키와 달리 애교 지수가 박신혜, 이성경을 뛰어 넘는 정도! 평소 촬영 현장에 대한 애정이 큰 배우로, 작품마다 함께했던 또래 배우들과 각별한 우정을 이어 나가고 있다. 귀엽고 애교 많은 남자가 이상형이라면 지금 당장 그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보자!

 

강성훈(@kang.s.h.0222)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오빠가 돌아왔다, 강성훈(@kang.s.h.0222)
음성 사서함 시대부터 팬들과의 ‘소통’을 담당했던 젝스키스의 강성훈이 인스타그램에 등장했다. ‘냉동인간’이라는 별명답게 그의 셀카를 보고 있자면 세월이 오빠만 빗겨간 것 같다. “노랭이들, 이렇게 하는거 맞니?”, “댓글 읽느랴 시간 가는 줄 몰랐어”, “훈나잇!”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팬들을 위한 설정 샷을 잊지 않는 그 덕분에, 팬들은 손발의 오그라듬 정도는 가볍게 감수하며 하트 남기기에 여념이 없다. 빠르게 늘어가는 팔로워 수에 훈훈한 마음이 드는건 90년대의 추억을 가진 팬들이면 누구나 그러할 것이다. 오빠가 건재하게 돌아와줘서 고맙다!

 

취향스타그램의 1인자, 최승현(@choi_seung_hyun_tttop)
우리에게 TOP은 빅뱅의 래퍼로 무대 위의 모습이 가장 익숙하지만, 무대를 벗어난 30살 남자 최승현의 삶은 어떨까? 그 답은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신비로운 이미지의 그가 인스타그램을 활발히 한다는 것은 팬들에게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 감탄을 자아내는 그의 셀카는 물론, TOP의 숨겨진 취향을 마주할 수 있는 창구이기도 하다. 엄청난 미식가이자 와인 마니아로 알려진 그는 자신이 마신 와인들의 라벨을 기록으로 남기기도 하고, 미술에도 조예가 깊어 전시회를 즐기는 사진이 자주 등장곤 한다. 그의 높은 안목을 배우 이정재가 특히 아낀다는 것은 안 비밀!  

 

#ootd #dailylook 의 달인, 이동휘(@dlehdgnl)
원색의 아이템을 이토록 잘 소화해내는 남자가 있을까? 내 남자친구가 이렇게 옷을 입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디자이너들에게 사랑 받는 신흥 패셔니스타! 모두 이동휘의 이야기이다. 그의 인스타그램을 들여다 보면 모자, 선글라스, 하와이안 셔츠, 스카잔과 같은 패션 아이템과 다양한 무드의 룩들을 발견할 수 있다. 그의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드러나는 대목! 그는 또한 유명한 #감성스타그래머 이기도 하다. 그의 추천 영화 속 명대사와 명장면, 선망하는 배우들에 대한 글들을 읽는 재미가 쏠쏠한데 날이 밝으면 지워지기도 하니 새벽 시간을 주목해보자.

연관 검색어
, , , ,

[preview] 신민아의 눈부신 순간

marie 8 COVER

2
심플함이 돋보이는 SHe 컬렉션 링 24만8천원, 이어링 32만5천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화이트 셔츠 브라이드앤유(Bride and You).
3
실버 테일 컬렉션 네크리스와 링 각각 12만3천원, 드롭 이어링 14만5천원, 약지에 낀 링 16만8천원, 가죽 스트랩 워치 18만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블랙 점프수트 셀프포트레이트 바이 쿤(Self-portrait by KOON ), 프린트 터번 마우리지오 페코라로 바이 지라운지(Maurizio Pecoraro by g Lounge).
4
우아한 백조 날개 모티프의 스완 윙즈 컬렉션 이어링 39만8천원, 네크리스 33만8천원, 실루엣 컬렉션의 브레이슬릿과 포인트 링 각각 33만8천원, 29만8천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크림색 새틴 롱 드레스 오브제(Obzee).

 

 

배우 신민아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

나도 하고 싶다 #럽스타그램

안재현 ♥ 구혜선
안재현은 프로 사랑꾼이다. 그는 요즘 어느 때 보다 행복해 보인다. 열애 사실을 밝힌 후 놀이공원에 다녀온 사진을 시작으로, 프로포즈신혼 여행에서의 순간들을 모두 인스타그램에 남겨두었다. 영상 속에서 전해지는 두 사람의 애교는 보는 이들을 부러움에 백번쯤 지게 만들곤 한다. 결혼 후 안정감을 찾은 두 사람의 다음 작품을 기대해보자!

 

윤계상 ♥ 이하늬
윤계상이 운영중인 편집숍 썸띵제로의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면, 썸띵제로에 방문한 이하늬의 모습과 그녀의 작품 소식이 있을 때 마다 응원을 잊지 않는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을 이 곳에서 대신 발견할 수 있다. 최근 권율과 함께한 여행 버라이어티에서 이하늬와 영상 통화로 하루를 마무리 하는 윤계상의 모습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조금 더 기대를 걸어보게 된다.

 

테디 ♥ 한예슬
사랑에 빠진 여자가 얼마나 아름다울 수 있는지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가 배우 한예슬이다. 수상 소감으로 연인인 테디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던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쉽게 럽스타그램의 면모를 찾아 볼 수 있다. 지인들과 함께한 생일 파티에서 애정 표현을 숨기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연인과 연인으로 서로의 뮤즈가 되어주고 있는 그들의 사랑이 오래가기를!

 

최자 ♥ 설리
애정 표현에 거침이 없었던 설리가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을 탈퇴하였지만, 뒤늦게 불이 붙은 최자 덕분에 이 귀여운 커플의 ‘애정전선 이상 무!’를 확인할 수 있다. 최자의 인스타그램이 흥미로운 이유는, 설리가 주로 고기를 굽거나 자르거나 먹거나 하는 모습이 담겨 있기 때문. 소탈한 이 커플은 용산구 일대에서 자주 목격되고 있다.

 

김무열 ♥ 윤승아
윤승아는 신흥 내조의 여왕이다. 김무열의 첫공과 막공을 늘 챙기는 아내! 이 둘은 서핑 여행을 떠나거나 강아지와 함께 한강 산책을 즐기는 등 연애하듯 결혼 생활을 이어 나가고 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도 김무열이 윤승아에게 보내는 트위터 메세지가 공개되며 밝혀지게 되었는데, SNS로 맺어진 두 사람의 훈훈한 러브스토리가 끊임 없이 업데이트 되길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