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의 눈부신 순간

1608mcmacemr35_10
실버 테일 컬렉션 네크리스와 링 각각 12만3천원, 드롭 이어링 14만5천원, 약지에 낀 링 16만8천원, 가죽 스트랩 워치 18만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블랙 점프수트 셀프포트레이트 바이 쿤(Self-portrait by KOON ), 프린트 터번 마우리지오 페코라로 바이 지라운지(Maurizio Pecoraro by g Lounge).
1608mcmacemr35_09
실버 테일 컬렉션 네크리스와 링 각각 12만3천원, 드롭 이어링 14만5천원, 약지에 낀 링 16만8천원, 가죽 스트랩 워치 18만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블랙 점프수트 셀프포트레이트 바이 쿤(Self-portrait by KOON ), 프린트 터번 마우리지오 페코라로 바이 지라운지(Maurizio Pecoraro by g Lounge).

 

1608mcmacemr35_05
우아한 연출이 가능한 SHe 컬렉션 드롭 이어링 26만5천원, Y자 네크리스 35만8천원, 링 각각 24만8천원, 32만3천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스트라이프 랩 드레스 오브제(Obzee).
1608mcmacemr35_08
실버 테일 컬렉션 이어링 14만8천원, 네크리스 14만5천원, 브레이슬릿 16만3천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크림색 슬리브리스 드레스 오브제(Obzee).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608mcmacemr35_07
이슬을 형상화한 실버 테일 컬렉션 이어 커프 15만8천원, 초소형 무브먼트의 메탈 워치 29만4천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리본 디테일 톱과 프린트 쇼츠 모두 델포조 바이 쿤(Delpozo by KOON).

 

1608mcmacemr35_11
긴 목선을 따라 흐르는 가녀린 실루엣 컬렉션의 이어링과 네크리스 각각 39만8천원, 34만5천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원숄더 드레스 오브제(Obzee).
1608mcmacemr35_13
우아한 백조 날개 모티프의 스완 윙즈 컬렉션 이어링 39만8천원, 네크리스 33만8천원, 실루엣 컬렉션의 브레이슬릿과 포인트 링 각각 33만8천원, 29만8천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크림색 새틴 롱 드레스 오브제(Obzee).
1608mcmacemr35_12
원하는 길이로 조정 가능한 실루엣 컬렉션의 문스톤 이어링과 링 각각 29만8천원, 33만8천원 모두 스톤헨지(StoneHenge), 드레이핑 디테일이 특징인 원숄더 드레스 오브제(Obzee), 슈즈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

[preview] 여름을 달리는 여자친구

02
소원 스트라이프 오프 숄더톱 르피타(Lepitta)
예린 입술 프린팅 블라우스 빔바이롤라(Bimba Y Lola), 스커트 블랭크
엄지 블루 셔츠와 원피스 모두 구일이(91,2)
06
신비 컬러 스트라이프 니트 원피스 디젤(Diesel)
엄지 레드 니트 톱 에잇세컨즈(8 seconds), 데님 쇼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04
은하 니트 톱 앳코너(a.t.corner), 깅엄 체크 스커트 포셉(Foceps)
신비 안에 입은 셔츠 블랑(Blanc), 패턴 슬리브리스 톱 스윗원에이티(Sweet One Eighty)
유주 안에 입은 니트 터틀넥 시스템(System), 원피스 버드 바이 쥬시 꾸뛰르(Bird by Juicy Couture)

 

이번 앨범에서 발전된 면이나 달라진 건 뭐가 있나요? 예린 교복을 벗었죠. 신비 근데 노래와 안무는 파워 청순이라는 거.(웃음) 엄지 앨범 전체로 보면 덥스텝, 하우스, 레게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담겨 있어요. 장르는 다 달라도 어떤 음악이든 여자친구만의 색이 잘 묻어난 것 같아요. 파워 청순 컨셉트는 지금 우리가 보여드릴 수 있는 가장 예쁜 색깔이지만 어떤 장르든 새로운 것도 해보고 싶죠.

 

 

여자친구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연관 검색어
,

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

‘세젤귀’로 등극한, 윤균상(@yunkyunsang)
‘리시안셔스 꽃밭주인’이라는 프로필부터 범상치 않은 이 남자. (‘리시안셔스’는 ‘변치 않는 사랑’을 의미하는 윤균상의 팬카페 이름이다.) 팬 서비스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윤균상의 인스타그램을 살펴 보면 작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스노우캠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큰 키와 달리 애교 지수가 박신혜, 이성경을 뛰어 넘는 정도! 평소 촬영 현장에 대한 애정이 큰 배우로, 작품마다 함께했던 또래 배우들과 각별한 우정을 이어 나가고 있다. 귀엽고 애교 많은 남자가 이상형이라면 지금 당장 그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보자!

 

강성훈(@kang.s.h.0222)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오빠가 돌아왔다, 강성훈(@kang.s.h.0222)
음성 사서함 시대부터 팬들과의 ‘소통’을 담당했던 젝스키스의 강성훈이 인스타그램에 등장했다. ‘냉동인간’이라는 별명답게 그의 셀카를 보고 있자면 세월이 오빠만 빗겨간 것 같다. “노랭이들, 이렇게 하는거 맞니?”, “댓글 읽느랴 시간 가는 줄 몰랐어”, “훈나잇!”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팬들을 위한 설정 샷을 잊지 않는 그 덕분에, 팬들은 손발의 오그라듬 정도는 가볍게 감수하며 하트 남기기에 여념이 없다. 빠르게 늘어가는 팔로워 수에 훈훈한 마음이 드는건 90년대의 추억을 가진 팬들이면 누구나 그러할 것이다. 오빠가 건재하게 돌아와줘서 고맙다!

 

취향스타그램의 1인자, 최승현(@choi_seung_hyun_tttop)
우리에게 TOP은 빅뱅의 래퍼로 무대 위의 모습이 가장 익숙하지만, 무대를 벗어난 30살 남자 최승현의 삶은 어떨까? 그 답은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신비로운 이미지의 그가 인스타그램을 활발히 한다는 것은 팬들에게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 감탄을 자아내는 그의 셀카는 물론, TOP의 숨겨진 취향을 마주할 수 있는 창구이기도 하다. 엄청난 미식가이자 와인 마니아로 알려진 그는 자신이 마신 와인들의 라벨을 기록으로 남기기도 하고, 미술에도 조예가 깊어 전시회를 즐기는 사진이 자주 등장곤 한다. 그의 높은 안목을 배우 이정재가 특히 아낀다는 것은 안 비밀!  

 

#ootd #dailylook 의 달인, 이동휘(@dlehdgnl)
원색의 아이템을 이토록 잘 소화해내는 남자가 있을까? 내 남자친구가 이렇게 옷을 입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디자이너들에게 사랑 받는 신흥 패셔니스타! 모두 이동휘의 이야기이다. 그의 인스타그램을 들여다 보면 모자, 선글라스, 하와이안 셔츠, 스카잔과 같은 패션 아이템과 다양한 무드의 룩들을 발견할 수 있다. 그의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드러나는 대목! 그는 또한 유명한 #감성스타그래머 이기도 하다. 그의 추천 영화 속 명대사와 명장면, 선망하는 배우들에 대한 글들을 읽는 재미가 쏠쏠한데 날이 밝으면 지워지기도 하니 새벽 시간을 주목해보자.

연관 검색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