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의 필수품, 후디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막 입어도 ‘간지’가 줄줄 흐르는 패션 아이콘 켄달 제너. 베트멍의 초록색 후디에 셰도우 힐의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했다.

 

카일리 제너 Kylie Jenner

신흥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른 카일리 제너의 선택은?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인 베트멍의 후디로 근사한 올 블랙 룩을 완성했다.

 

리한나 Rihanna

후드 바이 에어의 커다란 로고가 프린트된 후디와 카므플라주 패턴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한 리한나. 커다란 선글라스 역시 매력 포인트.

 

카이아 거버 Kaia Gerber

요즘 ‘세젤예’인 카이아 거버의 남다른 기럭지를 돋보이게 해준 아이템은? 바로 셰도우 힐의 후디. 그녀가 입어 화제가 된 셰도우 힐의 이 후디는 벌써 솔드 아웃!

 

미드 같은 패션 필름

겐조가 패션 필름 ‘더 리얼리스트 리얼(The Realest Real)’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미 두 편의 패션 필름을 선보였던 겐조가 다시 한 번 새로운 비주얼 작업을 위해 물색한 인물은 영화 감독 겸 작가인 캐리 브라운스틴. 변덕스러운 디지털 월드에 대한 고찰을 유머러스한 시선으로 담아낸 이번 패션 필름은 겐조 특유의 재기발랄한 위트와 16FW 컬렉션 의상이 더해졌죠. 미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으로 국내에 알려진 나타샤 리온, <하우스 오브 카드>의 메허샬레하쉬바즈 엘리와 킴 고든, 로라 해리어, 로완 브랜차드가 출연합니다.

풀 버전 영상은 9월 12일 뉴욕 패션위크 기간 동안 상영회를 통해 공개할 예정! 바라는 게 있다면? ‘리스닝’으로부터 두 귀를 자유롭게 해줄 한글 자막 뿐이네요.

 

겐조의 지난 시즌 패션 필름이 궁금하다면?

2016 SS  <스노우 버드(Snowbird)>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의 여주인공이 외딴 사막에 살고 있는 어린 소녀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이 영상은 촬영 분량 모두 아이폰으로만 촬영했다. 자신만의 독창적인 코드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작가이자 영화감독 션 베이커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다.

 

2015 FW  <HERENOW> 

인디 영화 감독 그레그 아라키와 함께 작업했던 15 FW 광고 캠페인. 그는 투박하고 거칠었던 십대로 돌아가 자신이 1997년 만들었던 영화 <Nowhere>의 한 장면을 당시의 마음가짐과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자카드의 멋

1608mcmafamd02_17

보랏빛 자카드 패브릭이 우아한 스트랩 숄더백 1백79만원, 스팽글 장식 샌들 1백59만원 모두 드리스 반 노튼 (Dries Van Noten), 호화로운 주얼 장식의 스트랩 숄더백, 유니크한 굽이 돋보이는 슈즈 모두 가격 미정 미우미우(Miu Miu).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