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가을/겨울 런웨이 리포트 ③

9 JUNGLE VIBE

레오퍼드 프린트를 앞세운 관능적인 애니멀 패턴이 우후죽순 쏟아졌다. 드리스 반 노튼의 범접할 수 없는 관록이 느껴지는 팬츠 수트며 지방시의 반전 매력 넘치는 타이거 프린트 보머 재킷, 블루마린의 요염한 이브닝드레스까지, 애니멀 프린트의 치명적인 유혹은 올가을 죽 계속된다.

 

 

러플 트렌드

10  RUFFLE WAVE

로맨티시즘이 꽃을 피운 가운데 가장 덕을 본 디테일은 러플인 듯하다. 걸을 때마다 굽이굽이 물결치는 러플이 드레스뿐 아니라 어깨 라인, 재킷, 바지,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에 깨알같이 장식됐으니까. 여성성에 불을 지필 때다.

 

1608mcmafamr06C_C11

11 MILITARY EFFECT

밀리터리 룩의 유행은 그다지 새롭지 않지만, 태슬이나 폼폼 등 깜찍한 디테일과 원색 퍼를 트리밍한 유니폼은 꽤 신선하다. 팬츠 대신 안에 코치나 버버리처럼 단정한 셔츠 원피스를 입어 전체적인 무드를 부드럽게 중화하는 것도 좋겠다.

 

 

12  80s GLAM ROCK

가죽 라이더 재킷과 피시넷 타이츠, 메탈릭한 슬랙스 등 1980년대 록 시크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글래머러스 룩이 트렌드로 대두했다. 레트로풍의 센 언니 포스를 원한다면, 모스키노와 생 로랑, 이자벨 마랑 쇼에 그 해법이 있다.

바이올렛 웨딩 아이템

1608mcwebrmr01E_thum

 

FASHION ITEM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BEAUTY ITEM

1 사랑스러운 향의 에끌라 드 아르페쥬 오 드 퍼퓸. 100ml. 11만7천원. 랑방(Lanvin).

2 튤립과 케이라 꽃이 어우러진 부케. 가격 미정. 꽃밭(kkotbatt).

 

신부를 위한 특별한 웨딩 슈즈

브라이드앤유
요즘 신부들은 드레스만큼이나 까다롭게 웨딩 슈즈를 고른다. 이런 신부들 사이에 소문이 나며 그 인기가 나날이 높아져가는 브랜드, 브라이드앤유의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한다. 레이저 커팅으로 아일릿 레이스 모티프를 섬세하게 구현한 소녀 감성의 청순한 웨딩 슈즈, 한나(hannah)와 안나(anna)가 바로 그 주인공. 태슬 스트링과 기본 가죽 스트랩, 두 가지를 함께 구성해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웨딩 데이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신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웨딩 슈즈를 찾고 있다면 이번 컬렉션을 놓치지 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