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선생 영어 특강 #힙합에 나오는 나쁜말 모음

eng1eng2eng3eng4eng5eng6eng7eng8eng9eng10eng11eng12eng13eng14

 

연관 검색어
,

세상에서 가장 비싼 허니문

Grand Resort Lagonissi

그리스 남부에 위치해 에게 해의 환상적인 풍광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그랜드 리조트 라고니시의 ‘로열 빌라(The Royal Villa)’는 하룻밤 숙박료가 무려 5만 달러에 달한다. 너른 정원과 온수 풀, 테라스와 연결된 넓은 리빙룸, 개인 마사지룸 등 최고의 호사를 누릴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프라이빗 매니저와 피아니스트까지 포함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곳에 머무르는 숙박객만을 위해 요리하는 셰프가 만드는 그리스식 브런치도 일품이다.

문의 www.lagonissiresort.gr

 

Four Seasons Private Jet

포시즌스 호텔이 전용기를 타고 약 3주 동안 10개국을 여행하는 패키지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를 선보인다. 포시즌스 총괄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기내식과 캐시미어 침구 등 비행기에서부터 최고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코스타리카,세렝게티, 리스본 등의 도시를 거치며 다양한 스포츠를 체험하는 ‘엑스트라오디너리 어드벤처’와 런던, 모스크바, 두바이 등의 대도시를 관광하는 ‘컬처럴 이스케이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패키지 가격은 1인당 약 10만 달러대다.

문의 www.fourseasons.com/jet

 

The Connaught

영국 런던 중심가에 자리한 코노트 호텔의 시그니처 스위트룸 ‘디 아파트먼트’는 1박에 2만3천 달러라는 어마어마한 숙박료로 혀를 내두르게 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데이비드 콜린스가 꾸민 공간으로, 작은 조명부터 큰 가구까지 모두수작업으로 완성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자인 작품들이다. 이곳에 머물면 프라이빗 다이닝룸에서 프랑스 출신의 미슐랭 스타 셰프인 엘렌 다로즈(Hélène Darroze)의 예술적인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문의 www.the-connaught.co.uk

 

The St. Regis Mauritius Resort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모리셔스 섬의 르몬 산 반도에 자리한 6성급 리조트 세인트 레지스 모리셔스에는 1박에 3만 달러인 초대형 풀빌라 ‘세인트 레지스 빌라’가 있다. 인도양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커다란 테라스와 야외 풀, 다이닝룸, 개인 피트니스 센터 등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춘 공간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보트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문의 www.stregis.com/mauritius

 

연관 검색어

익선동 골목 여행 ②

향기가 있는 홍차 전문점

프루스트

활짝 열린 대문보다 먼저 손님을 반기는 것이 있다. 바로 기분 좋은 향기다. 작은 마당을 지나 카페로 들어서면 마침내 그 향의 정체가 드러난다. ‘프루스트’는 홍차 전문점인 동시에 일종의 향기 체험 숍으로 향수, 디퓨저, 캔들, 패브릭 퍼퓸 등을 판매하며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는 클래스도 진행한다. 그중 세상에 하나뿐인 독도의 향기로 그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만든 향수 ‘독도’는 독도의 사계절을 담은 싱그러운 향으로 인기가 좋은 편이다. 게다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독도 해양 생태계 보전을 위해 사용한다. 그뿐 아니라 별의 흐름을 주제로 한 향수 ‘콘택트’는 수익금의 일부를 노숙자들의 자활을 위해 섬유 탈취제를 기증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데, 이처럼 스토리를 담은 향수를 제작해 그와 관련한 좋은 일에 수익금의 일부를 쓰는 행보가 인상적이다. 그래서일까. 이곳에서 판매하는 마들렌과 홍차도 단지 ‘맛있다’기보다 기분 좋은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수표로28길 17-26
영업시간 11:00~22:00(일요일 11:00~21:00), 명절 당일 휴업
문의 02-742-3552

 

 

추억을 담은 테이블

경양식 1920

‘추억을 담은 테이블’을 컨셉트로 하는 곳 답게 그 옛날 개화기로 시간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이름도 익선동 한옥마을이 탄생한 1920년을 기념해 붙였다. 경양식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수프와 함께 저렴한 가격 대비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돈가스가 이곳의 인기 메뉴. 달콤한 소스와 24시간 숙성해 튀긴 바삭한 등심의 식감이 음식에 대한 만족도를 높인다. 먹음직스러운 달걀 프라이를 올려 내오는 햄버그스테이크 역시 찾는 사람이 많으므로 둘이 방문해 하나씩 주문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다만, 늘 만석이니 예약과 웨이팅은 필수. TV 프로그램에 맛집으로 소개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니 이곳을 찾아갈 생각이라면 되도록 예약하는 게 좋다. 이곳에서 좀 더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추억의 수프, 추억의 사라다 등을 곁들여 와인을 주문해보자. 잠시 시간이 느려지는 걸 체험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수표로 28길 17-30
영업시간 12:00~23:00(라스트오더 21:30) (브레이크타임 평일15:00~17:00, 주말 16:30~17:00), 연중무휴
문의 02-744-1920

 

 

정감 있는 가맥집

거북이슈퍼

동네의 작은 구멍가게 분위기가 정감 있는 곳. 언제라도 들러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테이블까지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명 ‘가맥집’. 가게 맥줏집의 줄임말로, 편의점이나 가게의 평상에 걸터앉아 편하게 한잔 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 덕분에 ‘거북이슈퍼’는 가볍게 맥주 한잔을 즐기기 위해 찾는 사람이 더 많다. 물론 맥주에 곁들일 안주도 판매한다. 먹태, 오징어, 쥐포, 육포 등이다. 이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먹태다. 연탄불에 구워 내오는 먹태를 간장, 마요네즈, 청양고추를 버무린 소스에 찍어 한 입 베어 물면 이곳을 또 찾을 수밖에 없게 된다. 출출할 때는 컵라면을 주문해도 좋다. 똑같은 컵라면인데도 거북이슈퍼에서 먹는 컵라면은 먹태만큼이나 특별한 느낌이 드니까. 이곳에서 판매하는 과자 한 봉지도 그렇다. 그런 기분이 들게 하는 특별한 공간이라는 얘기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수표로28길 17-25
영업시간 16:00~24:00 (토요일 14:00~24:00, 일요일 14:00~23:00), 휴업 유동적
문의 010-7532-7474

 

 

잠시 쉬어가는 곳

커피합니다

골목 끝자락에 자리한 커피 전문점으로 아담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 커다란 셰어 테이블 위에 화려한 샹들리에를 달아놓은 센스가 익선동 골목을 닮았달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야외 테이블에 앉아도 좋고, 2층으로 올라가 통유리 밖으로 익선동 골목을 바라보는 것도 운치 있다. 상호에 ‘커피’를 넣은 건 그만큼 맛에 자신 있기 때문. 가장 기본이 되는 아메리카노와 각종 라테를 파는데 그중 마스카포네 치즈라테, 젤라토 아포가토 등 특별한 커피가 눈에 띈다. 특히 질소 커피라 불리는 ‘니트로 커피’는 ‘커피합니다’의 강력 추천 메뉴로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더운 날에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베리에이드와 라임에이드를 찾는 사람도 많은 편이다. 하와이의 빵으로 유명한 말라사다 도넛도 판매하니 꼭 맛 볼 것. 폭신하고 달콤한 맛의 디저트와 커피의 궁합이 환상적이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수표로28길 27
영업시간 12:00~22:00(금·토요일 ~23:00), 월요일 휴업
문의 070-7722-7474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