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베스트셀러 5

1609mcmgbemr42_01

Editor’s Pick ♠ |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올해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인 그랜드 골드 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품질을 입증한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크림. 이 같은 제품 품질은 물론이고 황금빛 금가루가 담긴 특별한 텍스처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셀러브리티 크림’, ‘아나운서 크림’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청정한 지리산에서 얻은 로열젤리, 황금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아미노산 등 진귀한 성분을 함유해, 마치 방금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광 피부로 만든다. 60g, 6만6천원.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2009년 출시돼 화장품 시장에 알로에 수딩 젤 붐업을 일으킨 원조 제품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자란 신선한 알로에로 만들어진다.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아 붉고 건조해진 페이스와 보디 피부를 진정시키고 거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탱탱하고 쫀득한 젤 제형으로 바르자마자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스며드는 것이 특징. 이 제품은 2015년 KOTRA 베이징 무역관에서 각종 언론 매체 및 온라인 사이트의 평가, 화장품 관련 바이어 및 무역관 직원 의견 등을 종합해 발표한 ‘올해 중국 시장을 휩쓴 한국 화장품 5선’에 선정되었고, 중국 최대 온라인 마켓인 T몰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드의 크림 부문에서 최고상을 수상하는 등 품질을 인정받았다. 300ml, 4천4백원.

1609mcmgbemr42_02

스네일 솔루션 크림

프랑스 서부 샴빠놀 지역의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60%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약해진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주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의 고영양 프리미엄 크림이다. 스스로 피부를 보호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 받은 상처를 완화하는 달팽이의 점액(뮤신) 성분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증가에 도움을 주어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또 피부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안색 개선 효과를 지닌 바닐라 열매 추출물, 수분을 공급하는 갈조 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활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55ml, 6만6천원.

RISING STAR ★ |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

업계 최초로 CC 쿠션에 민트, 핑크, 바이올렛의 3가지 색 메이크업 베이스를 담아 쉽고 간편하게 피부에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3색 멀티 디자인 쿠션. 민트 컬러는 홍조와 잡티를 가리는 데 효과적이고, 핑크 컬러는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하며 바이올렛 컬러는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 피부 톤 및 결점으로 인한 복합적인 문제를 보완한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은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에는 에센스 성분이 48% 이상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쿨링감이 느껴지며 라벤더 워터와 아르간 오일이 피부에 윤기를 더해 촉촉하게 물이 차오른 듯한 피부를 연출한다. 15g, 1만8천9백원.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크림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의 청정 해양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식물 성분을 함유해 더욱 강력한 수분감과 72시간 보습력을 갖춘 대용량 수분 크림이다. 그린란드의 빙하가 녹아 만들어지는 해양심층수는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소량만 사용해도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바로잡고 건강한 활력과 탱탱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이 밖에 33가지 바다 식물의 영양 성분은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정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로 관리한다.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80ml, 2만5천원.

겔랑의 베스트셀러 5

1609mcmgbeme07_01

LUXURIOUS BEST-SELLERS

차세대 럭셔리 스킨케어로 떠오르는 아베이 로얄 라인. 그중에서도 가장 사랑받는 5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겔랑의 하반기 메이크업 베스트 5도 놓치지 말길.

RISING STAR | 아베이 로얄 데이 크림

아베이 로얄 데이 크림은 프랑스 청정 지역에서 나는 위쌍 허니와 겔랑의 익스클루시브 로열젤리의 특별한 리페어링 파워로 피부 노화에 따른 고민을 총체적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로 한층 강력한 효과와 감각적인 텍스처를 갖춘 아베이 로얄 데이 크림은 눈에 띄는 즉각적인 효과도 놀랍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노화에 따른 주름, 탄력 저하, 윤기 부족을 개선한다. 50ml, 21만4천원.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

겔랑의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은 강력한 탄력 재생 효과로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보이지 않는 노화의 징후까지 막아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세럼 속에 원형 상태로 보존된 마이크로드롭스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속 깊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채우고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페이스 라인을 또렷하게 정돈한다. 30ml, 20만2천원.

아베이 로얄 허니 넥타 로션

아베이 로얄 뷰티 루틴의 첫 단계 제품인 아베이 로얄 허니 넥타 로션은 피부에 필수 영양분을 공급해 피부 스스로 회복하는 힘을 기른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산뜻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주며 피부의 pH 밸런스를 5.5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선한 꿀과 허브 향은 덤. 150ml, 8만9천원대.

아베이 로얄 허니 스마일 리프트

스마일존의 탄력이 떨어지면 입매가 처져 딱딱한 인상을 주는 등 얼굴 표정에도 영향을 끼친다. 아름다운 스마일 라인을 되찾아주는 아베이 로얄 허니 스마일 리프트는 입가 주름부터 팔자주름까지 전반적으로 케어해 매끄럽고 탄력 넘치며 정돈된 입매로 가꿔준다. 15ml, 8만5천원.

Editor’s Pick |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꿀은 피부 탄력을 높이는 효능을 지녔다. 겔랑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은 진귀한 천연 원료인 위쌍 허니를 겔랑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28ml, 13만8천원대.

 

1609mcmgbeme07_02

Editor’s Pick  |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 SPF20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투명한 광채로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겔랑의 란제리 드 뽀 파운데이션은 결점을 감추거나 피부색을 바꾸기보다 본연의 피부색을 유지하면서 피부의 톤과 결을 섬세하게 개선해 자연스러운 ‘누드 스킨’을 완성한다. 패브릭에서 영감을 얻은 첨단 테크놀로지 ‘바이오-퓨전 마이크로-메쉬’로 마치 제2의 피부처럼 내 피부와 하나가 되어 편안하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효과를 선사하는 게 특징. 30ml, 8만7천원.

멀티 퍼펙팅 컨실러

겔랑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컨실러로, 컨실러와 스킨케어 기능을 결합한 포뮬러가 다크서클과 색소침착, 잡티를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피그먼트 입자가 다크서클을 가려주고, 자연스러운 블러 효과로 피부의 작은 결점까지 커버해 피부 톤을 고르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것. 또한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다. 12ml, 5만6천원.

팔레트 5 꿀뢰르 #02 통카 임페리얼

이번 가을 컬렉션의 팔레트 5 꿀뢰르 #02 통카 임페리얼은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베이스 컬러와 눈매를 섬세하게 강조하는 2가지의 누드 톤 섀도, 전체적인 룩에 강렬함을 더하는 세련된 색감의 2가지 스모키 섀도로 구성된다. 6g, 10만3천원.

키스키스 립스틱 #520 폴 인 레드

아침부터 밤까지 언제 어디에나 어울리는 키스키스 립스틱 #520 폴 인 레드는 완연한 가을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로지 레드 컬러를 띤다. 키스키스 립스틱은 풍부한 질감의 크림 텍스처로 여성의 피부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촉감을 떠올리게 한다. 3.5g, 4만5천원.

더 파운데이션 브러쉬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결을 고르고 매끄럽게 정돈해 원래 내 피부인 듯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겔랑의 파운데이션 브러시다. 파우더 브러시처럼 촘촘하고 부드러운 소프트 핑크 컬러의 모가 알맞은 양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덜어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투명한 내추럴 룩을 선사한다. 7만7천원.

연관 검색어
,

히트다 히트! 라프 시몬스 X 아디다스

1609mcmafamd02_D 01
얼마 전 캘빈 클라인의 새로운 수장으로 임명되며 패션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슈퍼스타 디자이너 라프 시몬스. 그가 F/W 시즌을 맞아 아디다스와 함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결과는? 벨크로 테이프 디테일과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스탠스미스’와 캔버스 소재의 로 톱, 하이톱 디자인의 ‘매트릭스 스피릿’으로 탄생했다. 특히 매트릭스 스피릿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아디다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따끈따끈한 신상 모델로 화제를 모았다. 총 17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이 탐나는 콜라보레이션 슈즈는 곧 해외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라프 시몬스와 아디다스의 팬이라면 서두를 것.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