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봤나요, 키노아?

1609mcmabemk10_thum

키노아는?

고대 잉카제국에서 감자, 옥수수와 함께 3대 작물로 재배한 식물, 키노아. 남아메리카 안데스 산맥의 고원지대가 주산지다. 다른 곡물에 비해 단백질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웰빙 푸드로 큰 사랑을 받고있다. 15~20%가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을 만큼 고단백 식품이며 다른 곡류와 달리 나트륨이 거의 없고 글루텐 또한 없어, 글루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밀가루를 대신할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기도 하다. 쌀보다 단백질은 2배, 칼슘은 7배, 철분은 20배나 더 많고, 각종 무기질과 섬유질 또한 풍부해 가히 슈퍼푸드라 할 만한 식품이다.

 

1609mcmabemk10_11

키노아 시리얼 바

재료 키노아 1컵, 아몬드 1/3컵, 건포도 1/4컵, 캐슈넛 1/3컵, 호두 1/3컵, 꿀 1/2컵, 초콜릿 1개

1 냄비에 키노아와 키노아 2배 분량의 물을 넣고 삶은 다음, 체에 내려 물기를 뺀다.

2 팬에 꿀을 붓고 뜨거워지면 아몬드와 건포도, 캐슈넛, 호두를 넣고 볶는다.

3 ②에 ①을 넣고 함께 볶는다. 4 접시에 유산지를 깔고 ③을 꼭꼭 눌러 담아 냉장고에서 살짝 굳힌다.

5 초콜릿은 중탕을 해 녹인다.

6 키노아 바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접시 담은 후, 녹인 초콜릿을 살짝 뿌려 먹는다.

 

1609mcmabemk10_15

키노아 파스타 샐러드

재료 키노아 1컵, 어린잎 채소 200g, 로메인 상추 300g, 케일 200g, 방울토마토 100g, 푸실리 또는 파르팔레 100g, 아스파라거스 100g, 발사믹 비니거 20ml, 올리브유 30ml, 레몬 1/2조각

1 냄비에 키노아와 키노아 2배 분량의 물을 넣고 삶는다.

2 준비한 파스타 면을 냄비에 넣고 15분가량 삶는다.

3 아스파라거스는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굽는다.

4 채소와 방울토마토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놓는다.

5 발사믹 비니거와 올리브유, 레몬즙을 섞어 드레싱을 만든다.

6 준비한 재료를 먹기 좋게 담고 드레싱을 뿌려 먹는다.

 

1609mcmabemk10_14

옥수수 키노아 수프

재료 키노아 1컵, 찐 옥수수 알맹이 1컵, 우유와 생크림 2컵씩, 버터 2큰술, 밀가루 2큰술, 소금·후춧가루 약간씩

1 냄비에 키노아와 물 2컵을 넣고 물기가 졸아들 때까지 삶는다.

2 믹서에 옥수수 알맹이와 생크림을 넣고 곱게 간다.

3 밀가루와 버터를 볶은 다음, 여기에 우유를 더해 끓인다.

4 ③에 ②를 넣고 끓여 걸쭉하게 만든 다음, 삶아놓은 키노아를 넣는다.

5 완성된 수프에 키 노아를 얹고, 소 금과 후추를 뿌려 마무리한다.

연관 검색어
,

잇츠스킨 베스트셀러 10

잇츠스킨

Editor’s Pick  | 파워10 포뮬라 GF 이펙터 스페셜 에디션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인 파워10 포뮬라 GF 이펙터와 세서미 스트리트의 쿠키 몬스터가 만났다! 어딘가 어설픈 구석이 있는 캐릭터인 쿠키 몬스터를, 화장품을 잘 모르는 여성이 가장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에센스인 파워10 포뮬라 GF 이펙터와 연관 지은 것.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GF 이펙터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수분이 꽉 찬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다. 60ml, 1만9천9백원.

미라클 베리 래디언스 크림

미라클 베리는 서아프리카 지역에서 ‘세렌디피티 베리’ 또는 ‘기적의 과일’로 불리며 오랫동안 사랑받은 열매다. 잇츠스킨의 미라클 베리 래디언스 크림은 시간과 환경의 변화에 따라 탄력을 잃고 칙칙해지는 피부를 개선하고 수분을 공급해 맑고 깨끗하며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그 밖에도 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과 화이트닝 효능을 가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 있어 매끈하고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2만2천원.

그린티 수분 크림

잇츠스킨 그린티 수분 크림은 녹차 추출물을 5000mg 함유해 피부에 촉촉하고 생생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피부결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산뜻한 수분 크림이다. 수분 전달에 효과적인 녹차 추출물과 오이 추출물, 매실 추출물, 가시대나무 추출물, 편백수가 들어 있어 피부에 닿을 때 싱그러울 뿐만 아니라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50ml, 1만8백원.

파워10 포뮬라 VC 이펙터 스페셜 에디션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VC 이펙터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포기를 모르고 앞으로 나아가는 밝은 캐릭터 빅 버드와 파트너를 이루었다. 파워10 포뮬라 VC 이펙터는 비타민 C와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밝은 성격의 빅 버드처럼 자외선에 노출돼 늘어난 잡티를 완화해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센스다. 60ml, 1만9천9백원.

10주년 에디션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잇츠스킨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가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모든 피부 고민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피부 질감 케어에 도움을 주는 멀티 이펙트 기능성 프리미엄 크림이다. 수많은 테스트와 연구 끝에 피부 미용 효과가 뛰어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의 최적 함량을 발견, 피부를 편안하게 만드는 배합을 통해 주름, 미백, 보습, 진정, 결 케어 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60ml, 6만원.

 

1609mcmgbeme09_02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21% 함유해 피부 질감 개선에 도움을 주고 아데노신과 알부틴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를 주는 프리미엄 비비크림이다. 송이버섯과 잎새버섯 추출물이 피부 턴오버를 조절하고, 백년초, 자작나무, 능소화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제공해 번들거리지 않으면서도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결로 완성해준다. 50ml, 2만2천원.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아이섀도우

총 50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아이섀도우는 총 4가지 제형으로 나뉘어 있다. 음영 메이크업에 활용하면 좋은 벨벳 피니시의 매트 아이섀도우와 눈에 보이는 컬러와 실제 발색이 빛에 따라 달라지는 투톤 제형의 젠더리스 아이섀도우, 한 번의 터치로 은은한 펄감과 선명한 빛깔이 표현되는 쉬머 아이섀도우, 포인트 터치로 입체적인 눈매 연출이 가능한 글리터 아이섀도우가 그것이다. 2g, 7천5백원.

잇츠 탑 바이 이태리 매트 립 펜슬 #04 쉬어로즈

가벼운 밀착력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한 매트 립 펜슬로, 놀랍도록 얇고 가볍게, 오랜 시간 편안하게 관능적인 세미 매트 피니시를 이상적으로 구현한다.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비타민 E가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입술을 부드럽게 유지하며, 부드러운 구형의 파우더가 에몰리언트 오일과 결합해 크리미하면서도 매끄럽게 발린다. 1.5g, 1만2천원.

Editor’s Pick  | 시크릿 솔루션 웨딩드레스 페이셜 크림

바르는 즉시 단 3초 만에 순백의 웨딩드레스처럼 하얗고 뽀얀 피부로 만들어주는 크림이다. 소프트한 크림 형태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해 옷에 잘 묻지 않고 외출 전 가볍게 바르면 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하다. 시크릿 솔루션 웨딩드레스 페이셜 크림에 들어 있는 화이트플라워 콤플렉스가 피부에 톤업 효과를 선사하고 화이트닝 피토 콤플렉스는 수분 증발 예방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해 자극 없이 촉촉하고 윤기 나는 우윳빛 피부로 가꾸어준다. 40ml, 6천5백원.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팔레트 #01 모던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팔레트는 얇고 가볍게 밀착해 눈매를 자연스럽게 물들이 하이 퀄리티 제형으로 단 한 번의 터치로 원하는 컬러를 구현하는 우수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며, 고광택 글리터 및 다중 프리즘 입체 효과로 뛰어난 펄감을 구현한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로 구성되어 있다. #01 모던 팔레트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브라운 계열의 섀도와 라이너로 이루어져 내추럴하면서도 모던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2만6천원.

연관 검색어
,

유리아쥬 베스트셀러 5

1609mcmgbeme08_01

Editor’s Pick ♠ | 미셀라 클렌징 워터

천연 등장액 온천수 브랜드 유리아쥬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단 10가지 성분만을 사용해 불필요한 성분은 줄이고 보습감을 높인 게 특징이다. 그중에서도 크랜베리 추출물은 피부에 비타민 c를 공급해 생기와 투명함을 살리고, 스트레스와 각종 오염에 시달리는 피부를 진정시킨다. 특히 유리아쥬만의 미셀라 친화공법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노폐물만 제거해주어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다. 250ml, 2만8천원.

스틱레브르

탁월한 보습력으로 ‘국민 립밤’이란 애칭을 얻은 유리아쥬 스틱레브르는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보습막을 한 겹 덧씌운 듯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로 만드어주는 트리트먼트 립밤이다. 시어버터와 보리지 오일 성분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스테아릴글리시레티네이트 성분은 갈라지고 손상된 입술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무파라벤 립밤이면서, 달콤하고 은은한 바닐라 향과 함께 매끄럽게 발리는 점 또한 유리아쥬 스틱레브르의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이유다. 4g, 1만2천원.

오 떼르말

유리아쥬 온천수는 프랑스에서 건선증 환자가 가장 많이 찾는 온천수일 정도로 수분 공급 기능이 뛰어나고 건선증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는 임상실험으로 확인된 사실. 이 유리아쥬 온천수를 다른 첨가물 없이 그대로 담은 미스트가 바로 유리아쥬 오 떼르말이다. 유리아쥬 오 떼르말은 체액과 유사한 천연 등장액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 떼르말에는 다양한 천연 미네랄이 리터당 11,000mg이나 함유돼 있어 보습, 진정, 항산화, 영양 공급 등에 효능이 있다. 유리아쥬 오 떼르말은 연령과 피부 상태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특히 악건성 피부, 민감성 피부, 시술 및 성형 전후의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50ml, 7천원.

 

1609mcmgbeme08_02

진피 미스트

유리아쥬 진피 미스트는 여성의 소중한 Y존(외음부)을 밖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약산성의 휴대용 여성 청결 미스트로, 유리아쥬 고유의 복합 성분인 글리코-진 콤플렉스를 함유해 Y존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락틱애씨드가 함유된 pH 5.5의 제품으로, Y존을 최적의 환경으로 만들어주며 피부 친화적인 천연 등장액 유리아쥬 온천수를 함유해 Y존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전한다. 진피 미스트는 외출 시 사용하기 간편한 ‘노-워시’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유해 물질을 완벽히 차단한 이중 용기로 안전성을 높인 게 특징. 또한 에델바이스 꽃 향으로 냄새까지 관리해 생리 냄새가 신경 쓰일 때 특히 유용하다. 50ml, 1만2천원.

제모스 세라뜨

악건성 피부나 손상된 피부를 위한 SOS 크림, 제모스 세라뜨.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는 시어버터를 25% 함유해 영양감이 풍부하고 리치한 버터 제형으로 극심한 건조로 인한 피부 문제를 해소한다. 파라벤,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좋으며,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유리아쥬만의 피부 지질을 재현한 생체 모방 보습 특허 성분인 cerasterol- 2F™가 들어 있어 건조함으로 심하게 갈라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부분을 빠르게 케어해준다. 또한 유리아쥬 온천수가 30% 포함되어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을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 건강을 되찾아준다. 150ml, 3만4천원.

배리어덤 피셔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링 SOS 멀티 밤인 배리어덤 피셔는 특허받은 Poly-2p™를 주요 성분으로 해 갈라지고 손상된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상처를 보호하고 외부 자극과 알레르기로부터 방어하는, ‘보이지 않는 밴드’의 역할을 하며 피부 속까지 침투해 상처를 케어한다. 또 D-판테놀 성분이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의 회복을 도와주고, 피토스테롤 성분은 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나아가 시어버터 성분이 상처가 더 생기지 않도록 피부 건조를 예방하고 두껍게 굳어버린 각질을 부드럽게 만든다. 특히 손톱 주변의 큐티클처럼 갈라진 부위나 발가락, 발꿈치, 팔꿈치의 두껍고 오래된 각질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무향, 무색소, 무파라벤 제품이자 알레르기 테스트를 모두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기 때문에 건조해 헐고 아픈 코와 입 주변에 바를 수 있다. 40g, 1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