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따라 하는 입체 화장

1609mcmabemh10_04

컨투어링 터치로 음영을 살려라

메이크업 초보자라면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너무 어두운 컬러의 컨투어링 제품을 바르면 경계가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피부보다 한 톤 어두운 제품을 고르는 게 좋아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의 조언이다. 헤어라인과 귀 앞쪽 움푹 파인 볼 주변, 턱 아래쪽은 두꺼운 파우더 브러시로 컨투어링 파우더를 가볍게 터치하듯 바르고, 콧등 위쪽 양 옆의 눈머리 부근에는 컨투어링 스틱이나 크레용을 얇게 펴 발라 입체감을 살리길.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609mcmabemh10_02

보송한 바탕에 하이라이트를 주어라

피부가 땅길 정도로 매트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입체감과는 거리가 멀다. 그러나 최근 많은 여성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보송하게 표현되는 베이스를 선호한다. 이럴 때는 볼륨감을 살리고 싶은 부위에 하이라이터를 바르면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 먼저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표현되는 쿠션 팩트나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이마와 콧등, 턱, 애플존에만 은은하게 펄이 감도는 하이라이터를 소량 덧발라 입체감을 조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609mcmabemh10_01

촉촉한 광채로 볼륨을 높여라

건강해 보이는 광채 베이스의 유행은 이번 시즌에도 지속될 전망이다. 단, 줄줄 흘러내릴 것 같은 부담스러운 물광이 아닌, 자연스러운 윤기와 매끈한 광택이 도는 베이스임을 명심할 것. 피부의 미세한 요철과 모공을 프라이머로 매끈하게 메우고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만으로 충분히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 이때 골드 펄이 든 투명 프라이머와 수분 파운데이션을 레이어링하면 입체적인 볼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1609mcmabemh10_03

톤업 베이스로 화사함을 더하라

웬만한 뷰티 브랜드에서 하나쯤은 다 출시했을 정도로 톤업 크림이 대세다. 이는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팩트를 바르기 전에 피부를 한두 톤 밝혀 얼굴에 화사함을 더해준다. 그러나 톤업 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면 얼굴이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허옇게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길. 하이라이터를 바르듯 입체감을 살리고 싶은 부위에만 얇게 펴 바른 뒤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팩트를 발라보길.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톤업 피부를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연관 검색어
,

신혼여행을 위한 트래블 키트

wwww

둘이 함께라면 어디든 좋겠지만 신혼여행의 즐거움을 배가하고 싶다면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다. 트래블 사이즈의 다양한 향수는 이제 막 부부가 된 두 사람의 케미를 높여주고, 스틱형 선크림은 어느 여행지에서나 유용하다. 또 물갈이로 고생할 머리카락을 위해서 헤어 트리트먼트 정도는 챙겨 가길. 스킨케어는 남자도 선호하는 올인원 스타일의 효과 좋은 고기능성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다.

1 아벤느 오 떼르말. 50ml, 8천원.

2 에르보리앙 BB크림 누드. 45ml, 4만원.

3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50ml, 6만원대.

4 프레쉬 슈가 스포츠 트리트먼트 선스크린 spF30. 6g, 3만8천원.

5 이솝 허벌 데오드란트. 50ml, 4만1천원.

6 리빙프루프 퍼펙트 헤어 데이 5 in 1 스타일링 트리트먼트. 118ml, 3만8천원.

7 글램글로우 유스머드 팅글 엑스폴레이트 트리트먼트 투 고. 15g, 2만5천원.

8 아틀리에 코롱 콜렉시옹 노마드. #수드 마그놀리아/ #만다린 글라시알/ #세드라 에니브랑, 각각 4ml×8, 7만3천원대.

9 바이오더마 세비엄 h2o 클렌징워터. 100ml, 1만5천원.

10 샤넬 라 쏠루시옹 10. 30ml, 12만8천원.

11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립밤. 4g, 5천9백원.

탈모엔 두피 토닉

1609mcmabemd10_01

1 메다비타 뜨레따멘토 인텐시보. 100ml, 9만8천원. 보습, 쿨링 효과와 함께 상쾌한 자극을 주어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긴장감을 낮춰 두피를 건강하게 만든다. 약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두피 밸런스를 회복시킨다.

2 아베다 인바티 맨™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125ml, 7만9천원. 두피에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즉각 두피의 열을 내리고 생기를 주어 모근에서부터 모발이 두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3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100ml, 1만1천원. 비오틴과 검정콩, 흑미 등 6가지 블랙푸드 콤플렉스가 두피 강화에 필수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여기에 로즈메리, 홀스테일 추출물이 더해져 숱이 적고 쉽게 빠지는 모발에 탄력을 주고 영양을 공급한다.

4 로레알파리 폴 리지스트 안티-폴 토닉. 90ml, 1만2천원대. 모근 깊숙이 침투해 영양과 에너지를 빠르게 공급한다. 그 결과, 모근은 물론 모발 끝까지 건강하게 가꿔 모발이 더욱 풍성해지도록 돕는다.

5 ATS 퍼스티지 리버시 토닉. 60ml, 2만8천원. 약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유연한 두피와 건강한 모발로 가꾼다. 모근이 단단해지는 느낌을 주며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덜 빠진다.

 

1609mcmabemd10_02

6 라우쉬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 200ml, 4만7천원. 두피에 열감이 느껴지거나 가려울 때 바르면 두피 기능을 정상화한다. 사포닌이 풍부한 우엉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7 르네휘테르 RF80 ATP. 5ml×12, 7만8천원대. 임신, 출산, 지나친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으로 약해진 두피를 케어하고 갑작스러운 변화에 따른 일시적 탈모를 예방하는 집중 트리트먼트 앰풀. 식물성 펩타이드 성분이 모발의 성장을 촉진하고 두피 강화에 도움을 준다.

8 클로란 퀴닌 트리플 액션 세럼. 100ml, 3만6천원. 모발 강화 효과를 지닌 퀴닌, 카페인, 아르기닌 복합체가 들어 있어 약한 모발과 두피에 생기와 활력을 준다. 일시적인 탈모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두피의 밀도와 힘을 빠르게 회복시킨다.

9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세리옥실 덴서 블루 세럼. 90ml, 6만4천원대.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3개월간 꾸준히 사용할 경우 두피 건강을 개선하고 모발을 풍성하게 가꿔준다.

10 레오놀그렐 또니끄 비비휘앙. 150ml, 6만8천원. 모발 성장과 두피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미노산과 콜라겐, 효소를 주성분으로 해, 두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탈모를 방지하며 모발을 풍성하게 만든다.

11 록시땅 아로마 스트렝스 스칼프 에센스. 125ml, 4만원. 로즈메리, 사이프러스, 주니퍼, 일랑일랑, 시더 에센셜 오일이 알맞게 배합돼 모근부터 건강하게 만들고 탄력 넘치는 모발로 가꿔주는 두피 전용 집중 영양 공급 에센스.

 

두피 토닉 사용 tips

1 하루 1~2회 사용하면 좋다.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외출 직후와 저녁에 샴푸 후 깨끗한 두피에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2 두피에 토닉을 골고루 묻혀 손가락 끝으로 마사지하면서 흡수시킨다. 마지막으로 살이 굵은 나무 빗으로 가볍게 자극을 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3 씻거나 닦아낼 필요가 없으며, 마사지할 때 귀까지 주무르면 긴장 완화에 훨씬 효과적이다.

4 두피에 상처나 뾰루지가 난 경우에는 두피 토닉 사용을 중단하는 게 바람직하다.

연관 검색어
, ,